삿포로맥주공장이 그대로 | 쇼핑몰 삿포로팩토리

T/ENJOY HOKKAIDO

2013. 2. 3. 15:30

반응형

삿포로팩토리 삿포로개척사맥주양조소 견학을 간단히 마친 후에 본격적인 삿포로팩토리 공략을 이어가 봅니다..

삿포로개척사맥주양조소는 정말 구색만 갖추는 정도랄까요.. 돌아보는데 5분도 안걸림.. ㅡㅡ;;..

삿포로맥주공장 굴뚝과 함께 삿포로개척사맥주양조소 기념촬영한 후에 양조소와는 사요나라..

바로 삿포로팩토리 렌가칸으로 이동합니다.. 여긴 관광객들에게 좋은 곳입니다.. 기념품샵이 많아요..

오만가지 오미야게를 다팝니다.. 매장도 워낙 넓직넓직하고 취급하는 품목도 다양해서 구경하기 참 좋더군요..

렌가칸은 건물전체가 다 빨간벽돌.. 옛날벽돌들도 섞어가면서 리모델링 잘해놨네요..

비야케라삿포로개척사.. 비야케라가 뭔가 했더니 BEER KELLER네요.. 엄청 큰 비어홀입니다.. 550석이라고 덜덜덜~..

여기서 삿포로맥주랑 징기스칸을 흡입하시면 됩니다.. 혼자서 징기스칸 먹긴 좀 그래서 전 못먹었지만.. ㅠ.ㅠ..

삿포로팩토리 렌가칸 입구.. 비가 오다말다 해서 비 안올때 사진을 찍어둬야 해서 밖으로 나왔단..

빨간벽돌의 렌가칸을 감싸고 있는 녹색 덩굴들.. 정말 빼곡하게 빈틈없이 덮혀 있습니다..

건너편 삿포로팩토리 프론티어칸의 모습이 되겠습니다..

렌가칸 정면에서 바라본 삿포로팩토리 니시칸입니다.. 지하통로로 연결되어 있어요..

HOTEL CLUBBY.. 호텔 클러비 삿포로입니다..

SAPPORO FACTORY 렌가칸의 늠름한 모습.. 찰칵.. 공장건물이라 크긴 참 크네요.. ㅋㅋㅋ..

삿포로팩토리는 쇼핑 및 위락시설, 레스토랑, 호텔 등 약 160여개의 상점과 시설이 모인 초대형 복합상업시설..

뭐랄까 정말 없는게 없다는 느낌이랄까요.. 니시칸의 삿포로팩토리홀의 모습..

조금 걸어가다 보면 비어가든이 보입니다.. 비오는 날인데 손님이 있는게 신기~..

삿포로팩토리 개척사징기스칸비어가든이라고 써있네요..

징기스칸 타베호다이에 삿포로 생맥주 노미호다이.. 그야말로 꿈의 조합이죠.. ㅋㅋㅋ..

가격도 생각보다 리즈너블합니다.. 하지만 한잔만으로도 취하는 저에겐 그림의 떡같은 존재였던 비어가든..

삿포로팩토리 북쪽 촬영을 위해 건너편으로 건너야 해서 육교로 올라와서 찰칵~..

삿포로팩토리 개척사비어가든의 풍경.. 테이블이랑 파라솔이 알록달록..

삿포로팩토리하면 역시 덩굴덮힌 남쪽 정면이 포토스팟이지만 뒷쪽도 제법 멋있습니다..

클래식한 느낌의 렌가칸.. 여기 사진찍고 있는데 누가 저한테 말을 걸어옵니다.. 여기가 삿포로가든파크냐고 물어보심.. ㅡㅡㅋ..

일본여행하다 보면 이렇게 저한테 길을 물어보시는 분들이 계셔 당혹스러울 때가 가끔있단.. 외국인으로 안보이나.. ㅡㅡㅋ..

ENJOY홋카이도를 꺼내 펼쳐보인 순간 깜놀하심.. ㅋㅋㅋ.. 한국사람한테 길을 물어본 상황이 파악되셨으니.. ㅋㅋㅋ..

암튼 삿포로비어가든이 여기서 멀진 않지만.. 지금 가셔 봤자 맥주박물관은 문닫았을꺼라고 친절하게 설명을 쿨럭~.. ㅡㅡ;;..

뭐 어쨋거나 저는 계속해서 삿포로팩토리 공략을 이어가 봅니다.. 전봇대랑 전깃줄이 거슬리긴 하지만 멋진 아카렌가..

삿포로팩토리 3조칸 공략부터 시작을.. 생각보다 입점된 샵이 다양하달까 별게 다 있네 막 이런 생각이 드는..

역시 삿포로팩토리는 일본 최대규모의 아트리움이 가장 큰 매력.. 날씨 좋으면 온실효과 대박이겠다 막 이러고..

윗쪽에서 내려다보면 재밌어요.. 미니어쳐 같고..

입체적인 동선도 괜찮고.. 무슨 공원같기도 하고 나무랑 꽃이랑 있어서 좋네요..

1조칸엔 유나이티드 시네마.. 아트리움을 중심으로 매장들이 줄지어 있다는..

삿포로팩토리는 벤치도 디자인이 독특합니다.. 모양도 제각각이고 예쁘게 생긴..

삿포로팩토리 아트리움에 있는 초대형 팔랑개비..

바람도 안부는 이곳에 왜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빙글빙글 열심히 돌고 있단..

삿포로팩토리의 매장들은 정말 크고 여유로운 분위기입니다.. 몽벨 매장 넘 커서 깜놀~.. 취급하는 품목도 상상이상..

ABC마트 메가스테이지.. 여기도 진짜 광활하고 쾌적한 느낌.. 엔타카때문에 비싸서 사진 못하지만.. ㅠ.ㅠ..

특히나 아웃도어 브랜드 매장들이 참 인상깊었네요.. 우리와는 달리 일본은 오토캠핑이 정말 생활화된듯..

패션브랜드 매장뿐만 아니라 레스토랑도 충실하고.. 그야말로 원스탑 쇼핑이 가능한 삿포로팩토리..

각 쇼핑몰이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는 삿포로팩토리는 날씨 안좋은 날에도 OK입니다..

요즘은 쇼핑몰에 이렇게 녹색의 공간을 만들어 놓는게 대세인듯..

아트리움관 지하에 있는 KFC.. KFC에서도 삿포로클래식 생맥주 파는게 인상깊네요..

주말이었지만 날씨가 안좋아서인지 손님도 별로 없고 굿~.. 어제 무리해서 근육통이 오는게 문제였지요.. ㅡㅡㅋ..

환율이 안좋아서 지갑을 열 수 없는게 매우 안타까운 기분이었던 삿포로팩토리..

삿포로역 JR타워보다는 뭐랄까 가족단위 쇼핑객들이 많은게 특징.. 여긴 차끌고 오기 좋으니까 그런듯 싶기도 하고..

삿포로팩토리에도 어둠이 찾아왔습니다..

뭐 강풍에 폭우를 안만난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오늘은 비가 그다지 많이 오진 않아서 그나마 편했던 날이었네요..

삿포로팩토리는 어쨋든 이것저것 한방에 해결하기에 좋은 쇼핑몰입니다.. 정말 다 있습니다.. 쇼핑천국~ 삿포로팩토리..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