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위에서의 마사지 | 팬스타크루즈 테라피하우스

T/RALALA OSAKA

2013. 2. 14. 10:00

반응형

팬스타 크루즈의 로맨틱한 디너~ 럭셔리 삼계탕까지 흡입하고 나니 배가 넘 불러서 객실로 돌아와서 잠을 쿨쿨..

돈키호테에서 휴족시간 사서 계속 붙이고 다녔지만.. 랄랄라오사카 투어의 하드한 스케쥴을 소화하느라 발이 퉁퉁~..

팬스타크루즈 승선할 때 받은 아로마테라피 전단지가 생각나더군요.. 향기로 마음을 치유하는 팬스타 테라피하우스..

랄랄라오사카 여행으로 쌓인 피로감을 한방에 날릴 수 있는 방법으로 선택한 팬스타크루즈 테라피하우스입니다..

테라피하우스는 완전 예약제로 운영됩니다.. 객실에서 안내데스크로 전화해서 예약한 후에 방문했다는..

리뉴얼 오픈했다더니 완전 좋네요.. 매우 로맨틱한 분위기입니다..

웨이팅룸입니다.. 폭신한 쇼파에 앉아서 우선 대기하시면 됩니다..

테라피하우스는 저예산으로도 충분히 도전할 수 있기 때문에 꽤 좋더란.. 정말 리즈너블하다고 생각하네요..

곳곳에 놓인 아로마램프가 아로마를 발산중이었다는.. 근사한 향기..

타니타 체중계로 몸무게를 재봤더니.. 2Kg 뿔었더라구요.. 여행하는동안 좀 많이 먹었더니만.. ㅋㅋㅋ..

일단 샤워부터 한 후에 마사지를 받으시면 됩니다..

욕조가 크고 완전 좋네요.. 입욕도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는 환경.. 약간 여유롭게 방문하심 입욕도 OK..

가볍게 샤워를 하고..

테라피하우스 전용 가운으로 갈아입습니다..

후다닥 씻고 나서 잠시 기다리면..

마사지룸으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다는..

그 누구의 방해도 받지 않고 혼자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오랜만에 받는 마사지라 왠지 두근두근..

쥬얼리박스를 열어보면 아로마오일들이 보입니다..

베이스오일들도 출격 준비중..

데일리딜라이트의 제라늄, 그레이프후르츠, 유칼립투스, 로즈마리, 티트리, 라벤더 에센셜오일이 대기중입니다..

미니오디오의 최강자 야마하 MCR-040.. 즉석에서 아이폰 도킹이 가능해서 원하시는 음악을 즐겨보실 수도 있단..

생각보다 훨씬 깔끔한 공간이어서 맘에 드네요..

샤이한 분들은 안대하고 누우셔도 됩니다.. 눈을 가리시면 조금 덜 부끄러워요 막 이러고.. ㅋㅋㅋ..

암튼 전 아로마테라피를 받을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요기 누우시면 된다는.. 향기치료사 선생님의 지도를 받네요..

몸 구석구석에 쌓인 스트레스를 찾아내 향기로 어루만지고 계신 선생님의 손길.. ㅋㅋㅋ..

향기치료란 어떤 것인지를 확실하게 체험할 수 있었던 팬스타크루즈 테라피하우스..

자극적이지 않은데다.. 부담스럽지 않아 좋음.. 아로마 중심이기 때문에 확실하게 릴랙스하실 수 있습니다..

지인분들과 함께 체험했는데.. 지인분들께서도 매우 흡족스러워 하시더군요.. 피로를 확실히 잡았다나 뭐라나.. ㅋㅋㅋ..여행으로 인해 받은 스트레스는 팬스타 테라피하우스에서 풀어주시란.. 아로마테라피로 몸이 새롭게 태어나는 기분이라는..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