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신제품 |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DELIVERY KING

2013. 3. 11. 00:08

반응형

얼마전 월드베이스볼클래식 WBC 대만전을 보다가 접하게 된 도미노피자 신제품 소식.. 광고를 반복적으로 학습하다 보니..

도미노가 이번엔 피자에 무슨 짓(?)을 한걸까 궁금해져서 주문하게 되었단.. 도쿄돔에서 도쿄대첩 못한건 정녕 아쉽.. ㅠ.ㅠ..

소스 주고 고구마 넣고 별 요상스러운 짓들을 해가며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왔던 도미노피자.. 이번엔 뭘까나.. ㅋㅋㅋ..

이번 신제품은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더블크러스트 도우 끝에 패스츄리가 올라간 형태의 피자..

신제품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피자 주문시 모든 사이드디쉬 반값이벤트와 함께.. 도미노 페이스북 해피아워 이벤트 진행중!!..

코카콜라 1.25L.. 1,500원..

더블 크러스트 패스츄리 피자.. L사이즈 33,900원..

패스츄리로 팬도우 피자의 기분을 클래식하게 재현한 점이 왠지 귀여운 느낌으로 다가오는 더블크러스트 패스츄리..

토핑도 매우 알차고 화려한 느낌입니다.. 특히 꽃잎처럼 얇게 슬라이스한 치킨플라워가 돋보이네요..

치킨플라워, 그릴드 소시지, 허브포테이토, 양파, 피망, 버섯에 모짜렐라, 베이컨칩과 커티지생치즈로 마무리..

그야말로 알차고 또 알찬 토핑의 구성.. 도우는 더블크러스트 도우에 스모키치즈무스를 샌드했다고..

잘 구워진 더블크러스트 도우 위에 도톰한 패스츄리.. 패스츄리 주변에 녹아든 치즈들이 매우 사랑스럽네요.. 매혹적임.. ㅋㅋㅋ..

바로 한조각 집어 올려 냠냠.. 스모키치즈무스가 생각했던거랑 약간 다른 느낌이랄까.. 의외로 단맛이 강하네요..

이번 피자에서 중심토핑이 되는 치킨플라워는 정말 종잇장처럼 얇게 커팅되서 먹는 재미도 있고 신기하기도 하고.. ㅋㅋㅋ..피자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패스츄리의 버터향이 기분 좋은 느낌으로 다가오는 피자가 아닐까 싶네요..

단순한 피자보다는 복잡하고 다채로운 느낌의 피자를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한 제품이 아닐까 싶네요..


제품협찬 : 도미노피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