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리베츠 모던 료칸 힐링 | 보로 노구치 노보리베츠

DRIVE HOKKAIDO

2013. 8. 25. 16:00

반응형

나를 위한 휴식에 대한 꿈과 희망을 안고 떠난 홋카이도 힐링여행.. 신치토세 공항에서 한시간을 달려 도착한 노보리베츠..

엄청나게 큰 스케일을 자랑하는 아카오니가 반겨줬던 노보리베츠.. 홋카이도 온천하면 역시 노보리베츠 온센~..


노보리베츠는 대략 3년만의 방문.. 비가 바로 와도 이상하지 않은 흐린 날씨여서 아쉬웠으나.. 어쨋거나 보로 노구치 도착..

노보리베츠 모던 료칸의 대표주자하면 역시 보로 노구치 노보리베츠.. 입구부터 매우 모던합니다..

望楼 NOGUCHI 登別.. 보로 노구치 노보리베츠.. 빛을 매우 절제하는 분위기입니다.. 엄청 어둡네요.. ㅡㅡ;;..

보로 노구치를 들어서자마자 만날 수 있는 리셉션입니다.. 매우 여유가 넘치는 분위기랄까요..

보로 노구치에서 가장 궁금했던건 역시 객실입니다.. 바로 방구경 돌입~.. 전 객실 스위트 클래스를 자랑하는 보로 노구치..

객실은 올 스위트인데요.. 쥬니어스위트, 스위트, 럭셔리스위트, 에그제큐티브스위트 이렇게 4가지 타입이 있다는..

쥬니어스위트는 50m² 그리고 스위트는 70m², 럭셔리스위트와 에그제큐티브스위트는 100m²의 차이가 있다고 함..

가장 스탠다드한 스위트의 모습입니다.. 이렇게 큰 테이블이 들어갈 정도로 꽤 넉넉한 느낌입니다..

욕실도 살펴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어메니티는 스파브랜드 탄(THANN)제품이 준비되어 있네요..

보로 노구치는 전 객실에서 바로 온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두 이런식으로 전망온천이 준비되어 있는듯..

스탠다드한 스위트에 이어 럭셔리 스위트 객실 탐방입니다.. 보로 노구치에 가족여행 오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객실..

럭셔리 스위트엔 마사지체어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이거 왠지 좋아 보이네요..

갤실에서 보이는 전망.. 날씨가 좀 꿉꿉하긴 해서 좀 아쉽긴 하지만.. 어쨋거나 녹음을 만끽할 수 있는 전망..

료칸하면 다다미방이라고 생각하시기 쉽지만.. 노보리베츠 모던의 보로 노구치는 목재의 나무바닥에 침대가 기본..

어떤 타입의 객실을 선택하신다 해도 모두 객실에서 느긋하게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게 완전 좋음..

모더니즘과 재패니즘을 퓨전한 형태의 객실이 보로 노구치 노보리베츠의 특징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럭셔리 스위트라고 해서 막 화려하고 그런건 아니지만.. 확실히 넓네요.. 스페이스에 정말 여유가 넘쳐 흐릅니다..

다시 방을 옮겨 쥬니어 스위트 구경이네요.. 보로 노구치에선 가장 캐쥬얼한 방으로 보시면 됩니다..

쥬니어 스위트에도 이렇게 객실전용 온천이 준비되고 좋네요..

원두커피도 전실 기본제공.. 그라인더로 바로 원두를 갈아서 향긋한 커피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일본식이 적절하게 가미된 모던을 추구하고 있어서 거부감도 적고 좋은듯..

절제된 빛이 특징인 보로 노구치 노보리베츠..

보로 노구치 역시 맘에 드네요.. 이렇게 공간이 탁 트여 있어서 그야말로 시원스러워 보입니다..


스탠다드한 스위트 객실도 어찌나 여유가 넘치는지.. 가격대비 밸류를 생각하면 스위트가 가장 좋지 않나 생각됩니다..

와모던이라 더 편안하게 다가설 수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암튼 깔끔함 그 자체..

욕실은 이렇게 다 구분된 형태입니다.. 화장실도 엄청 넓어요.. 한참 들어가야 함.. ㅋㅋㅋ..

힐링여행이란 역시 이런 여유가 있어야 하는 것이겠지요..

도시에선 느낄 수 없는 따스함이 존재하는 공간이면서 일상을 벗어나는 느낌이 확연하게 드는..

최상층에 자리한 라운지.. 에그제큐티브 스위트는 체크인을 여기서 하는 모양입니다..

보로 노구치 노보리베츠에서 가장 우아한 공간이라고 하는 에그제큐티브 스위트의 모습.. 광활함.. ㅋㅋㅋ..

침실공간도 확실히 여유가 넘치고..

조식도 여긴 룸서비스 형태로 제공되고.. 럭셔리 스위트보다 공간적으로 더 넓진 않지만 서비스가 다르다고 하네요..

객실에서 온천물이 펑펑~ 냄새 죽임.. 홋카이도 온천하면 역시 노보리베츠 막 이러고..

원래 넓은데다 트여 있기까지 하니 정말 그 개방감이 상상이상입니다.. 막 뛰고 싶은 기분까지 들었던 객실.. ㅋㅋㅋ..

릴렉세이션 스페이스도 특이하네요.. 드끌레오의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기도 진짜 넓음.. 이렇게 넓을 필요가 있나 싶을 정도로 여유가 넘치는..

다음은 레스토랑 점검의 시간입니다..

별실에서 여유롭게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스위트나 쥬니어스위트는 뭐 이런 공간이 제공되는듯 싶고..

럭셔리나 에그제큐티브 스위트 손님은 이렇게 넓은 공간이 제공되는듯 싶네요..

독립성이 충분히 보장된 점이 인상적이었던 레스토랑.. 홋카이도의 맛을 만끽할 수 있다는 설명..

BAR 제로.. 체크인 하시고 저녁 드시기 전에 서비스 드링크로 생맥주나 프레시쥬스가 제공된다고..

보로 노구치 노보리베츠가 자랑하는 노구치문고.. 여기서 여유롭게 책을 읽고 싶은 기분이네요.. 까막눈이지만.. ㅡㅡ;;..

라운지 코모레비.. 정말 여유가 넘치는 라운지.. 눕고 싶은 기분이 들기까지 해요.. ㅋㅋㅋ..

드넓은 이 라운지에서 커피, 티, 음료를 모두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셀렉트샵 DO.. 보로 노구치가 엄선한 아트상품과 오가닉굿즈를 구입할 수 있다는..


와모던 료칸을 원하시는 분들이 릴렉스하기에 최적의 선택이 아닐까 싶은.. 보로 노구치 노보리베츠..

홋카이도 스파의 최고봉 노보리베츠의 온천과 함께 몸도 마음도 치유받을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네요..

홋카이도 힐링여행에 적합한 료칸 보로 노구치 노보리베츠.. 전 객실 스위트 클래스의 여유로움을 만끽해보시라는..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