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에 통째로 구운 | KFC 통그릴치킨

QUICK SERVICE

2013. 9. 2. 22:00

반응형

오븐에 통째로 구웠다는 KFC 통그릴치킨을 흡입하고 싶으시다는 지인분을 모시고 방문한 KFC 웨스턴돔점..

스프라이트.. 라지 1,800원..


요즘 큰게 좋음.. ㅋㅋㅋ..

새우버거.. 2,000원..

전혀 먹을 생각이 없었는데.. 2천원에 행사중이어서 충동적으로 주문한 새우버거..

쎄서미번-사우전아일랜드-레터스-새우패티-치즈소스-번의 조합..

상태도 딱히 안좋아보였는데.. 먹어보니 더욱 부실하게 느껴졌던 새우버거.. 뭐 싸니까.. ㅡㅡ;;..

통그릴 치킨.. 10,000원.. 

매장에서 먹을꺼라고 하면 이렇게 바스켓에 나온다는.. 통으로 제공되는게 아니라 반토막 내서 제공..

이렇게 반듯이 놓으면 통치킨스러운 느낌이 나긴 하네요..


무거워.. ㅋㅋㅋ..

통닭느낌 그대로임.. 왠지 훈훈한..

바베큐맛이고 꽤 쥬시하다는.. 껍질이 맛있네요.. 역시나..

통그릴치킨 한마리 다 먹으니 완전 배불..

오븐에 통째로 구운 KFC 통그릴치킨.. 가격대비 괜찮은듯.. 행사 또 했으면 좋겠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2,000원..

약간 아쉬운 퀄리티..

어쨋거나 배불렀던 KFC.. 신제품 아이트위스터도 언능 흡입하고 싶은 기분이라는.. ㅡㅡ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