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힐링여행 준비하기 | 홍콩호텔 예약은 익스피디아 모바일앱

T/VIVA HONGKONG

2013. 9. 22. 08:30

반응형

요즘 전 피곤으로 지친 나를 스스로 치유하기 위한 힐링여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떠날 여행지는 빛의 도시 홍콩..

새벽부터 일어나 분주하게 돌아다니다 발에 물집 잡히는 그런 여행이 아니라 정말 릴랙스하는 홍콩여행을 계획하고 있다지요..


화려한 불빛 속 환상의 도시 홍콩을 이해하기 위한 첫단계~ 가이드북 준비.. 랄랄라홍콩을 참고해 홍콩여행 스케쥴을 짜기로..

모든 여행의 출발은 우선 항공편이 확정된 후에 시작.. 이번 홍콩여행은 캐세이패시픽과 함께하는 여행..
CX415편으로 홍콩 갔다가 CX416으로 인천으로 돌아오는 2박3일의 지극히 평범한 일정이 되겠습니다..

캐세이패시픽 E티켓 받자마자 바로 인터넷면세점 들락날락.. 역시 홍콩하면 쇼핑!!..

홍콩현지에서의 쇼핑시간이 부족할 수 있기에 미리미리 인터넷면세점에서 쇼핑을 해두는건.. 합리적인 여행자의 기본자세..

제가 최근에 다녀온 여행지는 일본 도쿄입니다.. 지난 도쿄여행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한 곳은 오다이바..

오다이바 호텔은 XXX투어에서 예약했습니다.. 도쿄베이 아리아케 워싱턴호텔.. 사진으로 본거랑 똑같이 생겼네 막 이랬는데..

이게 뭔가요.. 호텔 방 풍경이 뭐 이랬습니다.. 빛이 들어오긴 한다는데 의의를 둘 수 밖엔 없었던 암울한 호텔뷰..
정말 3일동안 딱 잠만 자다 나온 호텔.. ㅠ.ㅠ.. 그래서 이번 여행에서 호텔은 직접 내 손으로 예약하자고 각오(?)를 다졌단..

최근 직거래로 만난 지인분께서 얼마전 여행을 다녀오셨는데 익스피디아 모바일앱으로 호텔을 예약하면 싸다며 강추하시어..

저도 폰에 익스피디아 앱을 깔게 되었단.. 안드로이드 폰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익스피디아' 검색하고 바로 설치..
익스피디아 모바일앱으로 달려 갈 수 있는 가장 빠르고 편한 길 → http://bit.ly/163UnY0

이렇게 바로 익스피디아 모바일앱을 쉽고 편하게 만날 수 있었단.. 다 한글로 나오고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도 되고 굿~..

가이드북 랄랄라홍콩 뒤적이다가 홍콩여행 호텔은 몸이 편한 침사추이로 결정.. 역시 홍콩하면 침사추이??.. 막 이러고..

홍콩 침사추이로 호텔 검색입니다.. 바로 침사추이 호텔들이 주르르~ 뜬다는..

호텔 고르기 전에 가장 우선적으로 숙박할 날짜와 인원을 설정해줘야 합니다.. 이런식으로 하심 된단..

대략 1박 예산은 20만원정도로 잡은 상태에서.. 이용후기 보면서 고민하다가 선택하게 된 호텔 파노라마 바이 롬버스..
HOTEL PANORAMA BY RHOMBUS 호텔이 궁금하시다면 이곳으로 → http://bit.ly/195Dw3f

보시다시피 호텔 정보가 꽤 디테일하게 나와서 좋네요.. 40층, 324객실, 준공연도 2008년의 롬버스계 호텔.. 


호텔 파노라마 바이 롬버스는 익스피디아에서 기본적으로 17%할인을 받을 수 있었네요..

가장 많이 고민하고 또 고민한게 객실 타입의 선택.. 슈페리어 골드냐 이그제큐티브 클럽이냐의 고민이었네요..

골드는 18~25층, 클럽은 31~37층.. 클럽은 조식도 주고 미니바 무료에 집사서비스까지 좋다~..

익스피디아 모바일 쿠폰코드까지 삽입해놓고 최종비교.. 골드 2박은 48만원.. 클럽 2박은 58만원.. 하루 5만원 차이..

서비스 퀄리티나 객실의 위치 등등을 고려해봤을 때 역시 이그제큐티브 클럽이 유리하다는 결론.. 나를 위한 힐링여행이니까..
익스피디아는 무료취소도 가능하기 때문에.. 일단 남들보다 먼저 질러서 내 방을 확보해두시는게 유리합니다.. ㅡㅡ;;..

정말 최종 결제화면입니다.. 익스피디아 모바일앱으로 호텔을 예약해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역시 할인혜택.. ㅋㅋㅋ..
10%할인 쿠폰코드 : mobileNOW 또는 5%할인 쿠폰코드 : Mobileasia 를 꼭 적용하셔서 여행예산을 절약하세요..

호텔 파노라마 바이 롬버스 이그제큐티브 클럽 하버뷰로 결제완료와 동시에 바로 여행 일정번호가 전송됩니다..
정말 결제하기까지 고민에 또 고민을 거듭했는데.. 일단 카드 긁어 버리고 나니 마음의 평안이 찾아 오네요.. ㅡㅡ;;..

달력에 홍콩호텔 숙박 일정도 알아서 등록되고 스마트함.. 익스피디아 모바일앱이 좋은게 구글지도와의 완벽한 연동..
늘 제가 말씀드리는거지만 해외여행자에게 구글지도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구글지도만 있으면 가이드고 뭐고 필요없음..

익스피디아 모바일앱으로 호텔 체크인 후 홍콩여행 중에 들를 예정인 완차이 지역 레스토랑 등록해보고.. 신났음.. ㅋㅋㅋ..

여행 뭐 별거 없습니다.. 비행기 잘 잡아 타고 예약한 호텔 도착하고 하는게 여행의 절반 .. 나머지는 크게 중요하진 않단..
여행이라는게 날씨가 차지하는 부분이 엄청나서.. 해가 쨍쨍한 날, 비오거나 흐린 날 정말 스케쥴이 확 달라지기에.. ㅡㅡㅋ..


귀찮다는 이유로 많은 분들이 간과하시는 부분이 여행자보험.. 여행자보험이란게 정말 몇푼 안들어갑니다.. 안하면 손해..
여행자보험 가입하려고 삼성화재 다이렉트 모바일앱을 깔았는데.. 안타깝게도 여행자보험은 모바일에서 안되네요.. ㅡㅡ;;..

특히나 해외여행시 휴대폰을 잃어버린다거나 깨먹는 등의 불의의 사고를 당하는 경우를 주위에서 정말 흔하게 보는데.. 삼성화재 다이렉트 해외여행자 보험 실속형은 100만원까지 보장되니까 안심이죠.. 바로 가입했네요.. 보험료 8,700원..

화려한 불빛 속 환상의 도시로 숨겨진 이야기를 찾아 떠나는 거에요.. 제니쿠키 몇통 살까 그게 지금 최대의 고민.. ㅋㅋㅋ..

캐세이패시픽 타고 홍콩으로 다음주 떠납니다.. 홍콩 힐링여행.. 나를 기다리고 있는 호텔 파노라마 바이 롬버스로 고고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