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카지마공원 삿포로파크호텔 | 이그제큐티브 플로워 파크인파크

DRIVE HOKKAIDO

2013. 11. 21. 21:15

반응형

홋카이도의 관문 신치토세공항으로 향하기 전에 마지막으로 삿포로에서의 추억을 만들어 준 삿포로파크호텔..

공항 가기전에 잠깐 들렀어요.. 삿포로파크호텔은 호텔들의 천국~ 삿포로 나카지마코엔에 있는 호텔입니다..


주차장도 넓고 매우 여유롭습니다.. 삿포로 중심에서 약간 떨어져 있긴 합니다만.. 그만큼 여유가 있습니다..

SAPPORO PARK HOTEL.. 삿포로 파크 호텔 정문의 모습이 되겠다는..

삿포로파크호텔이 최상층인 10층을 이규제큐티브 플로워로 고급스럽게 새단장을 했다고 해서 구경왔네요..

PARK IN PARK.. 파크인파크.. 호텔 최상층은 호텔 속의 호텔을 컨셉으로 완전히 새롭게 리모델링했다는 설명..

삿포로파크호텔 파크인파크 객실은 총10개가 있으며 전부 다른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다고.. 암튼 바로 10층으로 이동..

파크인파크는 시큐리티도어가 설치되어 있어 보안을 강화했단.. 숙박객 이외엔 접근을 아예 할 수 없는 구조..

파크인파크 전용라운지 이용도 할 수 있고.. 확실히 차별화된 VIP만의 공간으로 꾸며져 있다는..

조용하고 쾌적한 기분을 안겨주었던 파크인파크 숙박객 전용 라운지입니다..

라운지 좋네요.. 큐리그 커피머신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종류별로 커피맛 다 보실 수 있구요.. ㅋㅋㅋ..

폭신한 쇼파에서 뒹구르르 할 수 있단.. 공간이 매우 넓고 여유로워서 좋네요..

본격적으로 방구경에 돌입합니다.. 우선 1020호를 습격..

밝고 우아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었던 브라이즈 트윈입니다..

신부의 방을 컨셉으로 한 스위트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51m²의 여유로운 공간입니다..

보시다시피 나카지마코엔이 한눈에 들어오는 파크뷰입니다..

창이 넓고 그렇진 않지만.. 최상층인데다 호텔의 위치도 좋고 해서 뷰는 굉장히 뛰어난 편..

침대도 브랜드 제품을 사용하고 있네요.. 씰리 침대..

파크인파크는 욕실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는 생각입니다.. 깔끔한 디자인.. 어메니티는 록시땅 제품이 제공되고 있음..

욕조도 우아한 기분.. 다 새것같아서 완전 깨끗하고 좋네요..

브라이즈룸은 특히나 초대형 거울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패션쇼 해도 되겠다면서 지인분들이랑 막 웃고.. ㅋㅋㅋ..

다음은 1013호 구경의 시간입니다..

파크인파크 컨셉 트윈 스파홈입니다.. 60m²의 넉넉한 공간을 자랑합니다..

나카지마공원이 창밖에 펼쳐진 파크뷰의 방이 되겠구요..

스파에 특화된 디자인이 특징인 트윈룸이 되겠습니다..


느긋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욕조.. 록시땅 어메니티는 파크인파크 전객실 공통입니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구조라서 맘에 드네요..

깔끔한 트윈베트..

파크인파크는 주문형 비디오서비스도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좋네요..

침실 문을 닫으면 완전히 독립된 공간으로 구성할 수 있는게 특징이네요..

고품격 힐링 스페이스를 표방한 스파룸이었네요..

다음은 1004호실 구경을 해보기로 합니다..

요긴 삿포로파크호텔 10층 이그제큐티브 플로워 중에서 가장 저렴한 방이에요.. 35m²라고 하네요..

가장 기본이 되는 방으로 보시면 되겠구요.. 이름도 별다른 특징이 없는 디럭스 트윈입니다..

다른 방들처럼 디자인 컨셉이 따로 있는건 아니고.. 그냥 편안한 공간으로 구성한듯..

방크기가 작은만큼 욕실도 평범합니다..

욕조 형태도 일반적이고 하지만 그래도 깨끗하긴 하네요..

어메니티로 록시땅의 헤어 제품과 바디 제품이 제공되고 있는 모습 확인하실 수 있겠네요..

디럭스 트윈은 뷰도 파크뷰가 아니라 시티뷰..

동그르르 귀여운 쇼파..

여유로움은 다소 부족한 공간입니다만.. 아래층 슈페리어 플로워와는 완전 다른 세계니까요..

이그제큐티브 플로워의 서비스는 만끽하면서 부담은 최소화하고 싶으시다면 디럭스 트윈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여유로운 파크인파크 전용라운지가 역시 맘에 들었던..


힐링스러운 기분은 느끼면서 삿포로에 스테이하길 원하시는 분들께 적합한 삿포로파크호텔 파크인파크..

삿포로파크호텔의 특별한 공간 파크인파크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지고는 싶었으나 공항으로 떠나야 해서 바로 나옵니다..

삿포로파크호텔이 있는 나카지마코엔을 출발해 신치토세공항으로 출발이었네요.. 굿바이 삿포로~..


크게 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