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살 녹아드는 맛 | 도미노피자 신제품 마스카포네 피자

DELIVERY KING

2013. 11. 24. 21:00

반응형

TV에서 공유와 수지의 도미노피자 신제품 CF를 보신 지인분께서 마스카포네 피자를 먹고 싶다고 하셔서 주문을..

감싸면 녹아든다.. 마스카포네 치즈와 치킨 발로틴.. 살살 녹아드는 맛~ 마스카포네 피자.. 녹는다 녹아.. ㅋㅋㅋ..

'올 겨울엔, 감싸면 녹아든다'를 컨셉으로 한 도미노피자의 겨울 신제품 마스카포네 피자를 암튼 주문하게 되었단..


도미노피자 피자박스.. 도미노피자와 초록우산이 함께하는 어깨동무 캠페인이 전개중..

마스카포네 피자.. 오리지날 L사이즈 33,900원..

피자엔 역시 코카콜라.. 1.25L 1,500원..

도미노 피클..

도미노 갈릭디핑소스..

피자 트렌드를 선도하는 도미노다운 신제품입니다.. 마스카포네 치즈와 치킨 발로틴이라는 매우 새로운 조합..

마스카포네 피자 토핑 : 치킨발로틴, 레드어니언, 홍파프라카.. 토핑이 심플해 눈으로만 보면 맛있어 보이진 않음..

피자의 맛을 좌우하는건 역시 소스.. 이번 신제품엔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소스를 듬뿍 사용했다고.. 


마스카포네라는게 뭐 어려운 치즈는 아니고.. 우리에게 제법 익숙한 디저트 티라미스에 들어가는 치즈랍니다..

마스카포네 치즈의 부드러움에 바베큐 소스와 올리브살사 소스가 가미된 입체적인 맛을 추구하고 있는듯..

치킨 발로틴은 동그란 소시지처럼 생겼는데.. 안에 비프칩이 콕콕 박혀 있어 맛을 한층 풍부하게 해주고 있다는..

생각보다 치킨발로틴이 맛있네요.. 고기맛도 진하게 다가오고.. 육질이 확실히 느껴지고 제법 씹는 맛이 있습니다..

도미노피자를 대표하는 오리지날 도우.. 피자는 도우맛이 반.. 기본이 탄탄한 도미노피자입니다..

기존 프리미엄 피자와는 차별화된 단순한 토핑 조합은 메인토핑인 치킨발로틴의 맛에 집중할 수 있게 해주는듯..

겨울은 치즈의 계절.. 역시 겨울엔 치즈인 것이지요.. 마스카포네가 혀끝을 부드럽게 감싸준다는..

바베큐소스 맛이 좀 강한데.. 마스카포네와의 밸런스를 고려한다면 바베큐소스를 조금 줄여보는 것도 괜찮을듯..

쫄깃한 텍스춰의 치킨발로틴과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의 신제품 마스카포네 피자.. 올 겨울은 역시 마스카포네~..

마스카포네 피자 주문시 모든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에.. 쿠폰으로 무장한 2014 도미노 캘린더도 증정하고 있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