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오 리얼브라우니와 함께 | 제주공항에서 함덕서우봉해변으로

T/FANTASTIC JEJU

2009. 8. 24. 13:54

반응형

진에어를 타고 제주국제공항에 도착..

제주의 하늘은 시시각각 변하는 변화물쌍함을 보여주었습니다.. 금방이라도 비가 내릴 것만 같은 느낌이랄까.. ㅋㅋㅋ..

이번 제주 여행의 컨셉은 제주의 대중교통을 이용한 여행..숙소인 대명리조트 제주까지 이동하기 위해선 제주 시내버스를 타고 터미널로 이동해서 환승해야 했다는.. 

스모킹을 해주고 나니 바로 100번 버스가 도착하네요..서둘러 올라탑니다.. 오옷~ 제주에서도 T머니??.. 카드지갑을 찍어봤는데 인식이 안되는 ㅡㅡa.. 참고로 전 우리카드의 후불교통카드를 이용하고 있다는.. 

기사님 말씀으로는 제주에서 구입한 T머니 카드만 이용이 가능하다는 ㅡㅡ;;..후불교통신용카드, T머니 모두 먹통이었던.. 호환가능하면 좋을텐데요.. 쿨럭~.. 

제주 시외버스 터미널로 이동.. 제주도의 풍경들을 구경하면서 룰루랄라~..

함덕에 가기 위해선 제주 버스터미널에 도착한 후 환승해야 했습니다.. 제주종합터미널에서 함덕으로 가는 시외버스 티켓을 구입합니다.. 시외버스인데 요금이 1,000원.. 싸네요..

구입한 승차권을 보여 달라고 써있는데 검사하시는 분은 없었어요.. ㅋㅋㅋ..

잠깐 간식 먹을 시간이 있어서 터미널 매점에서 먹을 것들을 구입했답니다..밤다이스가 7%나 함유된 해태 바밤바와 저는 처음보는 삼립 오트밀 와플을 지인분들께서 구입하셨고.. 

저는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를 구입했습니다.. 제주에서도 저는 마켓오 브라우니.. 80g 4개짜리.. 가격은 3,000원이더군요.. 건방진 마켓오 브라우니.. 정가가 무려 3천원이었구나 ㅎㅎㅎ.. 전혀 몰랐어요 ㅎㅎㅎ..

과자에 허용된 합성첨가물조차 전혀 넣지 않은 자연이 만든 순수 과자 마켓오~..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 포장 바로 벗겨봅니다..

박스는 제법 큼직한데 요렇게 4개 들어 있다는..

홈메이드 스타일의 퓨어 쵸컬릿 브라우니..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

포장을 벗시면.. 짜잔~.. 마켓오 브라우니가 요렇게 등장합니다..오호호~.. 맛있어..

순식간에 해치우고 한봉지 더~..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를 먹으니 마음이 그냥 편안해지는게 ㅋㅋㅋ..리얼 쵸컬릿의 달콤한 맛과 향에 취해버렸어요.. ㅋㅋㅋ.. 

지인분들께서도 역시 마켓오 브라우니가 짱이라며 만족해 하십니다..

리얼 브라우니를 먹다보니 버스가 왔네요.. 제주 터미널에서 함덕으로 가는 버스.. 성산 우도와 하도까지 가는 버스입니다..

신나게 달려서 도착한 곳은.. 대명리조트 제주.. 그나저나 전기줄의 압박 대단하군요.. ㅡㅡ;;.. 제주 대명콘도는 함덕 서우봉 해변 바로 앞에 있어요..요즘은 해수욕장이라는 표현을 안쓰고.. 해변(BEACH)이라는 표현을 사용하는 추세라고 하더군요..제주 공항에서 무사히 대명리조트까지 도착했다는 스토리.. 제주에서는 마켓오 리얼 브라우니와 함께 하세요~.. 여행이 더욱 행복해진답니다.. 막 이러구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