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다이어리 전쟁 | 카페베네 모던 다이어리 2015 그레이

COFFEE ROASTER

2014. 11. 19. 12:14

반응형

 

연말이 되면 어김없이 시작되는 커피전문점의 다이어리 전쟁.. 그 정점에 서있는 카페베네 모던 다이어리 2015..

 

 

CAFFE BENE MODERN DIARY 2015.. 카페베네 모던 다이어리.. 모던 그레이.. 19,000원..

 

 

지인분께서 친절하게 첨부(?)해주신 카페베네 신메뉴 6종세트 포스트카드.. 그나저나 맛있을라나요.. 안먹어봐서..

 

 

아무튼 바로 요거이 카페베네 모던 다이어리 2015입니다.. 한정판이라고 써있네요..

 

 

부직포 느낌의 펠트를 겉표지 소재로 활용했습니다.. 색상은 모던그레이와 모던레드 두가지로 출시..

 

 

삼성월렛 스탬프를 12개 모으면 2015 카페베네 다이어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이 갤럭시여야 하는듯.. ㅡㅡ;;..

 

 

다이어리라는게 1년내내 사용해야 하는 아이템이건만.. 완전 포근한 느낌이라 맘에 안드네요.. 여름엔 어쩌라는건지.. ㅋㅋㅋ..

 

 

옆에서 바라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다이어리 커버도 두툼하고 다이어리 내지 역시 240P로 두툼하네요..

 

 

사이즈가 150mm x 200mm x 30mm인데.. 어느 정도인지 감이 안오실꺼 같아서 책이랑 비교를 해본 모습이 되겠네요..

 

 

모던 그레이 색상엔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는.. 어쨋거나 바로 오픈해서 리뷰를 진행해보도록 하겠단..

 

 

카페베네 다이어리 2015를 오픈하면 이런 느낌입니다.. 카드 수납이 가능한 포켓이 있구요.. 포켓수첩이 들어 있습니다..

 

 

포켓수첩은 뭐 이런 느낌이네요.. 카페베네 로고가 크게 자리하고 있구요.. 그냥 평범한 보통의 수첩입니다..

 

 

윗쪽엔 카드수납이 가능한 공간이 있고.. 바로 아랫쪽은 메모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네요..

 

 



카페베네 모던 다이어리 2015.. 안쪽 커버는 블랙입니다..

 

 

2015년 달력과 함께 2016년 달력이 함께 큼직하게 자리하고 있고..

 

 

바로 월별 플래너가 시작되는 그런 단순한 구조입니다..

 

 

뭐 이런 느낌이네요.. 매일 매일 스케쥴을 충실하게 기록해보실 수 있구요..

 

 

날짜별로 이벤트를 관리해보실 수 있겠습니다.. 평범한 느낌이네요..

 

 

12월까지 쭉 이런 식으로 이어지는 단순명료한 구조입니다.. 서프라이즈한 느낌이 없어서 조금 아쉬운..

 

 

이렇게 노트 느낌의 메모패드가 이어지구요..

 

 

바로 이어서 바둑판 느낌의 메모패드가 연결되고 있습니다.. 다소 성의없는 느낌이랄까.. 지루하기도 하고..

 

 

나무재질 느낌의 메모패드를 마지막으로 카페베네 모던 다이어리 2015는 마무리되네요..

 

 

작은 즐거움의 하나로 쿠폰이 들어 있습니다.. 에스프레소 블렌드 원두 30%할인쿠폰.. 1월에 사용가능하구요..

 

 

조이 텀블러 30%할인쿠폰은 12월에 사용가능합니다.. 쿠폰은 별로 영양가가 없는듯한 기분.. 유효기간도 맘에 안들고.. ㅡㅡ;;..

 

 

경쟁업체 대비 가격대가 저렴하긴 하나 몰스킨의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대항하기엔 무리가 아닐까 하는 생각입니다..

 

 

대충 만들어서 내놓은 느낌.. 이 다이어리를 손에 넣기 위해 커피 12잔을 마셔야 할만한 가치가 과연 있는건지는 의문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