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최대 엔터테인먼트 쇼핑몰 | 도쿄리조토 아쿠아시티 오다이바 : 도쿄여행

T/RALALA TOKYO

2015. 3. 16. 10:00

반응형

 

도쿄 오다이바를 만끽하는 시간.. 덱스 도쿄비치와 아쿠아시티 오다이바를 착실히 공략해 볼 수 있었던 여행이었단.. 

 

 

조이폴리스 도쿄가 생각보다 좀 별로였어요.. 사람이 그렇게 많을 줄은 몰랐는데.. 웨이팅이 꽤나 있어서.. ㅡㅡ;;..

 

 

역시 도쿄는 사람이 너무 많음.. 그래도 오다이바는 여유롭다고 생각했는데.. 조이폴리스는 예외였다는거..

 

 

덱스 도쿄비치를 떠나 이제 메디아쥬가 있는 아쿠아시티 오다이바로 이동입니다..

 

 

아쿠아시티 오다이바는 덱스 바로 옆이구요.. 후지테레비 앞에 있는 일본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쇼핑몰입니다..

 

 

덱스 도쿄비치에서 길을 건너야 하는데.. 오다이바는 이렇게 다 다리로 연결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동이 가능하단..

 

 

건너편 해변공원쪽 풍경이 되겠습니다.. 오다이바의 상징 레인보우 브릿지가 시원스럽게 보이는 환경..

 

 

바로 이곳이 アクアシティお台場.. 아쿠아시티 오다이바.. 東京リゾー島 도쿄리조토라는 닉네임이 있는 아쿠아시티라는..

 

 

아쿠아시티 오다이바 메디아쥬 입구에 자리하고 있는 소라베어..

 

 

날씨가 너무 좋네요.. 아쿠아시티 오다이바 가로등과 함께 담아본 레인보우 브릿지..

 

 

오다이바 해변공원은 오다이바에서 도쿄만을 느껴볼 수 있는 공원입니다.. 바다같은 느낌은 그닥이지만서도..

 

 

아쿠아시티 뒷편에 자리하고 있는 우리에게도 익숙한 후지TV.. 중간에 유리카모메가 지나고 있구요.. 뭐 그렇다는..

 

 

소라베어와 함께 기념촬영.. 소라베어 아래에는 그린전력증서가 있습니다.. 그린전력 이런거 참 좋아해요 일본..

 

 

아쿠아시티 오다이바에서 쇼핑하기 좋은 날씨였다며.. ㅋㅋㅋ..

 

 

메디아쥬 입구에서 소라베어와 함께 기념사진 찍어주시는게 중요하겠다는.. 다이바시티의 건담같은 존재니까요.. ㅋㅋㅋ..

 

 

아쿠아시티 오다이바는 뭐 이런 느낌입니다.. 덱스보다 입점브랜드가 훨씬 화려하고 본격적인 쇼핑몰 느낌이랄까나..

 

 

빔스의 요거트 앤 소프트크림 렘슨즈.. 레무손즈라고 발음해야 합니다.. 렘슨즈 이럼 절대 못알아들어요 일본 애들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쇼핑몰다운 그런 분위기가 괜찮다는 생각.. 코비토백화점도 들르실만 하지 않나 싶고..

 

 

지인분께서 강추해주신 코카콜라 스토어 오다이바점.. 일본에 두곳이 있다는 코카콜라 스토어입니다..

 

 

아쿠아시티 오다이바 3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샵이 규모도 크고 넓직하고 해서 눈에 확 들어옵니다..

 

 


수많은 매니아들을 보유하고 있는 코카콜라의 오피셜 스토어입니다.. 다양한 코카콜라 제품들을 만나실 수 있다는..

 

 

코카롤라 컵과 병 등등이랑 북극곰 뭐 이런건 당연히 기본으로 있구요.. 그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역시 일본은 아이폰이 아님 답이 없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다 아이폰이니까.. 다른 폰은 악세사린 포기해야 함..

 

 

생각보다 어패럴 쪽이 굉장히 강합니다.. 소재도 환경친화적인 뭐 그런 면이 있고 해서 구입할만하지 않나 하는 생각..

 

 

컵이랑 바께스 등을 구입하고 싶은데 아~ 이걸 어떻게 들고 가야하나 하는 생각을 하니 손이 절로 오그라듭니다.. ㅡㅡ;;..

 

 

코카콜라 스토어에서 가장 인기있었던건 역시 자판기..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자판기..

 

 

옷이 생각보다 많아요.. 골프웨어도 본격적인 느낌이고.. 가격대가 조금 높은게 흠이랄까..

 

 

어쨋거나 코카콜라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을 수 없는 유혹을 받으실 수 있는 곳.. 코카콜라 스토어..

 

 

전체적으로 쇼핑몰 바닥을 돌로 깔아놓았기 때문에 조금 따스한 느낌도 들고 뭐 합니다.. 타일 이런거 잘 붙여놨음..

 

 

다양한 악세사리들은 물론이고 요즘 인기인 파워스톤도 만날 수 있는 스톤마켓..

 

 

포지티브 델리.. 스위츠세트 흡입하고 싶은 기분 막 이러고.. ㅡㅡㅋ..

 

 

놀이방 앗피다이바.. 미나토구 주민만 이용가능한 시설이라고 써있네요..  

 

 

다양한 산리오 캐리터들을 만날 수 있는 비비틱스.. 여기 한정상품이 많아서 좋더란..

 

 

캡콤 최초의 오피셜 샵이라고 하는.. 이캡콤 오다이바출장소.. 전 봐도 잘 모르겠고 해요.. 게임을 안해서.. ㅠ.ㅠ..

 

 

디즈니 세계로의 입구~ 디즈니스토어.. 딱 빨려 들어가기 좋은 디자인입니다.. 

 

 

매장이 생각보다 넓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드넓은 디즈니의 세계가 펼쳐진달까..

 

 

디즈니랜드에 갈 시간도 없고 여유도 없다면 디즈니 스토어에서 디즈니의 마법 세계에 잠시나마 빠져보실 수 있다는..

 

 

생각보다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공주옷도 팔고 왠지 재밌는.. ㅋㅋㅋ..

 

 

미키와 미니는 물론이고 최신의 디즈니 상품들을 모두 만나실 수 있는 곳입니다..

 

 

제품군이 정말 다양하고 시즌 상품도 많고 해서 좋네요..

 

 

상품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동심의 세계에 빠져 볼 수 있었던 디즈니스토어 오다이바아쿠아시티점..

 

 

디즈니스토어 오다이바아쿠아시티점은 디즈니리조트 티켓카운터도 있고 특별이용권도 취급하고 있는 매장이라는..

 

 

조용하게 디즈니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었던.. ディズニーストア お台場アクアシティ店..

 

 

일본최대의 엔터테인먼트 쇼핑몰다운 다양한 매장이 반겨줬던 도쿄리조토 아쿠아시티 오다이바였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