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튀겨낸 포테토칩스 | 카루비 안테나샵 카루비플러스 다이바시티도쿄플라자점

T/RALALA TOKYO

2015. 4. 10. 06:00

반응형

 

다이바시티 도쿄플라자에서의 시간이 계속해서 이어졌다는.. 하카타 나가하마라멘 타나카쇼텐에서 톤코츠라멘 흡입 후..

 

 

도쿄 구르메 스태디엄을 나와서.. 다이바시티 도쿄플라자 쇼핑을 이어가 봤다는.. 

 

 

로즈 쇼콜라를 흡입하고 싶은 기분이었던.. 케이트 로즈카페 다이바시티 도쿄플라자점..

 

 

KATE ROSE CAFE가 이탈리안 & 돌체카페 라 카페 티에라로 거듭난다는 소식이네요.. 역시 가봤어야 했는데 흠.. 

 

 

일본에서 의외로 좀 팔리는 미샤.. 다이바시티 도쿄플라자 한정세트도 있고 흠..

 

 

토피 오다이바.. 치킨라멘 히요코짱 샵이 있어서 자연스레 눈길이 가더군요..

 

 

치킨라멘 히요코짱 인형 왠지 사고 싶어 막 이러고.. 필요도 없으면서 사고 싶다는.. ㅡㅡㅋ..

 

 

저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카루비 안테나샵 카루비플러스 다이바시티도쿄플라자점.. 토피 바로 옆이라는..

 

 

カルビープラス ダイバーシティ東京プラザ店.. 카루비 플러스 다이버시티 도쿄플라자점.. 영업시간 : 10:00~21:00..

 

 

다이바시티 도쿄플라자 2층에 자리하고 있는 카루비 안테나샵.. 2천엔이상 구매시 카루비플러스 오다이바점 오리지날 에코백 증정..

 

 

CALBEE PLUS DIVER CITY TOKYO PLAZA.. 분위기는 이러했단.. 카페형 매장으로 갓 튀겨낸 포테토칩스를 바로 드실 수 있음..

 

 

계절한정메뉴.. 애플시나몬맛 + 소프트크림.. 포테토칩스 치킨타츠타맛.. 160엔 추가시 드링크세트 구성가능..

 

 

카루비플러스에서 제일 유명한건 포테리코인데.. 포테리코는 도쿄역점에서 저번에 먹었어서 이번엔 포테토칩스에 도전..

 

 

깨끗한 기름에서 감자들이 노릇노릇하게 튀겨지는 과정을 모두 지켜보실 수 있습니다.. 뽀얀 포테리코의 유혹~..

 

 

카루비플러스는 테익아웃형 매장이 주로 많은데 오다이바점은 이트인이 가능한 카페형 매장이라는거.. 먹고 갈 수 있다는거 중요..  

 

 

揚げたてポテトチップス 2種のチーズ味 セット.. 야키타테 포테토칩스 2종 치즈맛 세트.. 380엔(3,800원)..

 

 


위에서 바라보면 요런 느낌.. 치즈소스를 화려하게 토핑한 포테토칩스와 아이스커피를 매치시켜 봤습니다..

 

 

카페형 매장이 좋긴 하네요.. 전엔 길거리에서 눈치보며 추잡하게 흡입했는데.. 카루비플러스 오다이바점은 테이블에서 우아하게..

 

 

음료는 펩시계열.. 펩시, 펩시넥스, 진저엘, 팝메론소다, 낫짱오렌지, 우롱차, 아이스커피, 아이스티 중 택일..

 

 

50엔 할인이니까 제법 쏠쏠한 편이라고 생각됩니다..드링크세트 주문이 유리.. 근데 아이스커피는 별로~..

 

 

아게타테 포테토칩스의 감자는 플랫타입과 웨이비타입 중에서 선택해서 주문하실 수 있다는.. 전 웨이비.. 

 

 

치즈소스가 정말 충분하게 토핑되어 있습니다..

 

 

2종의 치즈는 체다치즈와 에멘탈치즈를 블렌드했다고 하는데..

 

 

치즈소스가 생각보다 맛이 그닥이네요.. 싱거워요.. ㅠ.ㅠ..

 

 

포실포실한 포테리코가 확실히 바삭한 포테토칩스보단 더 맛있는 기분이네요..

 

 

치즈가 잔뜩 뿌려진 야키타테 포테토칩스 냠냠..

 

 

그나저나 디저트로 가볍게 도전한 포테토칩스였는데 다 먹고 나니 은근 배부르네요..

 

 

넘 배불러서 자고 싶어지는 기분이었던.. 카루비 안테나샵 카루비 플러스 다이바시티도쿄플라자점..

 

 

역시 카루비는 허니버터칩 열풍으로 우리나라에도 많이 알려져 있고 해서인지.. 한국분들도 제법 오시더라구요..

 

 

다른 카루비플러스에 비해 좌석도 여유롭고 좋은 매장인데.. 조명이 개떡같습니다.. 사진이 어찌나 누렇게 나오던지.. ㅡㅡ;;..

 

 

일반 슈퍼마켓에는 없는 상품들도 많고 하니까.. 카루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찾아주셨으면 하는 곳이네요..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2천엔이상 구매시 카루비플러스 오다이바점 오리지날 에코백 받을 수 있다는거요..

 

 

역시 카루비플러스 다이바시티 도쿄플라자점 인기네요.. 매장앞에서 기념촬영하시는 분들이 많았다는.. 

 

 

사람도 별로 없고 초널널했던 마츠모토 키요시에서 계속해서 쇼핑을 이어가봤다는.. 역시 드럭 쇼핑은 언제나 신난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