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챠 초코렛을 꽉 샌드 | 메이지 리치 맛챠 비스켓

SOUVENIR HUNTER

2015. 9. 3. 23:59

반응형

 

전부터 무슨 맛일까 궁금했던 메이지 리치맛챠 비스켓.. 양대비 조금 비싼거 같아 망설였는데 드럭에서 저렴하게 팔아서 바로 지름.. 

 

 

MEIJI RICH MATCHA BISCUITS.. 明治 リッチマッチャビスケット.. 메이지 리치 맛챠 비스켓.. 6매 150엔..

 

 

리치맛챠는 맛챠 초콜릿이 지대쓰다며 지인분께서 계속 강추한 제품.. 향이 진한 처음 딴 녹차잎 함유량이 맛챠성분 중 51%..

 

 

원재료 : 소맥분, 설탕, 쇼트닝, 코코아버터, 전지분유, 식물성유지, 코코아파우더, 말차, 식염, 팽창유화제, 향료, 산화방지제, 착색료..

 

 

25도이하에서 보관을 추천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슈퍼표 과자다보니 품질유지기한이 길군요.. 오미야게 과자는 넘 수명이 짧음..  

 

 

초콜릿을 꽉 샌드한 메이지 리치맛챠 비스켓이 되겠는데요.. 맛챠 풍미를 강조한 초콜릿을 38% 사용했다고 합니다..

 

 

첫번째는 처음 딴 새싹 녹차잎의 향을, 두번째는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3번째는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즐겨달라고 써있네요..

 


 

일본 과자들은 포장을 뜯기가 참 쉽게 박스가 디자인 되어 있다는.. 화살표 따라서 뜯으면 딱 보기 좋게 오픈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6개짜리 리치맛챠 비스켓이었습니다.. 이렇게 3봉지 들어 있고 끝입니다.. 초간단.. ㅋㅋㅋ..

 

 

봉다리를 뜯어 보면 뭐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동그랗고 진한 색의 초콜릿 비스켓에 맛챠 초콜릿이 샌드되어 있다는..

 

 

초콜릿 비스켓도 조금 단단한 느낌이고 맛챠 초콜릿 역시 크리미한 느낌은 아니고 리얼 초코렛의 기분이네요..

 

 

비스켓 사이에 초콜릿이 꽉차 있습니다.. 맛챠 초콜릿이 정말 쓰긴 쓰네요.. 제대로 어른의 과자를 표방한 느낌이랄까..

 

 

맛챠 초콜릿의 맛과 향이 너무 강렬해서 초콜릿 비스켓은 들러리의 느낌.. 이것도 그대로 맛있지만..

 

 

어쨋거나 슈퍼표 과자치곤 제법 먹을만 하시지 않을까 싶다는.. 뭐 가격이 조금 나가긴 하지만.. 향이 특히나 고급감이 있음..

 

 

맛챠 초콜릿을 좋아하시거나 맛챠의 쌉싸롬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 자매품 스트로베리맛과 오렌지맛에도 도전해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