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디즈니씨 퍼레이드 | 할로윈 데이드림 스켈레톤즈 서프라이즈

T/RALALA TOKYO

2016. 1. 19. 06:30

반응형

 

 

도쿄 디즈니 리조트하면 역시 퍼레이드입니다.. 어트랙션이고 뭐고 다 필요없고.. 전 퍼레이드가 제일 좋다는.. 할로윈 데이드림 시간에 맞춰..

 

 

메디터레니안 하버로 향했네요.. 브런치를 해결했던 맘마 비스코티즈 베이커리에서 정말 가깝기 때문에 메인 퍼레이드는 공략이 쉬웠다는.. 

 

 

도쿄 디즈니씨 할로윈페어.. 할로윈 데이드림 ~스켈레톤즈 서프라이즈 유후~.. ハロウィーン・デイドリーム スケルレトンサプライズ..

 

 

할로윈 페어다운 미키와 미니의 코스튬.. 가면무도회를 연상하게 하네요.. 뭔짓을 해도 귀여운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입니다..

 

 

할로윈 데이드림은 배도 뭔가 디즈니씨틱하고 오전 퍼레이드보다 훨씬 화려한거 같네요.. 어쨋거나 디즈니스러운 음악에 맞춰 몸을 흔들어 봅니다..

 

 

디즈니씨 메인 퍼레이드에 해당되는 할로윈 데이드림은 11:30 16:35 2회 공연이라고 하네요.. 메인 퍼레이드니까 꼭 보셔야 함..   ㅡㅡ;;..

 

 

아아~ 미키사마가 저를 쳐다봐 주셨어요.. 아아.. 이런 영광이.. 너무 기뻐서 방방 뛰고.. ㅡㅡ;;..

 

 

역시 미키와 미니의 인기는 하늘을 찌릅니다.. 바로 앞에서 댄서들이 춤을 추건 말건 다들 미키와 미니 사진찍기 바쁘단..  이것이 바로 디즈니..

 

 

폭죽 펑하고 터지더니 미키와 미니의 친구(?) 스켈레톤즈 등장입니다.. 여기서부터 할로윈 카니발의 분위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배들이 다 디즈니씨스럽게 화려한 디자인을 하고 있어서 맘에 드네요.. 바로 혓바닥을 낼름 거릴 것 같은 뱀머리 굿~.. ㅋㅋㅋ..

 

 

스켈레톤즈 서프라이즈라는 테마에 맞게 음악도 좀 박진감 넘치는 분위기고.. 할로윈 페어스러운 분위기가 한껏 연출됩니다..

 

 

배들이 많이 나오니까 역시 메디터레니안 하버가 꽉 차는 기분이었네요.. 할로윈 데이드림의 물량공세 대단했네요..  계속해서 춤추고 난리났음..

 

 

파란 하늘이 배경이었더라면 훨씬 더 깊은 감동을 선사해줬을텐데.. 뿌연 하늘이 그저 야속하기만 하다는.. ㅠ.ㅠ..

 

 

스켈레톤은 그닥 관심을 못받고.. 역시 디즈니 캐릭터들만 사람들이 집중하는 뭐 그런 분위기네요.. 당연한거겠지만서도.. ㅋㅋㅋ..

 

 

할로윈스러움으로 단단히 무장한 도널드 백작의 모습입니다.. 도널드 가면도 멋있네요.. 의상도 맘에 들고..

 

 

아아~ 도날드 아저씨도 절 쳐다봐 주셨어요.. 아아~ 감사합니다.. 이런 영광이 흑흑..

 

 

스켈레톤 댄서들은 정말 엄청난 인원이 동원되었고.. 사람들 바로 앞에서 정말 열심히해 해골깃발 흔들며  해골춤을 춰대긴 합니다..

 

 

도널드덕의 여친 데이지덕의 모습입니다.. 코스튬이 화려해서 못알아볼뻔 했다며.. ㅋㅋㅋ..

 

 

도널드덕이랑 데이지덕이 나란히 있었으면 그림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살짝 있습니다..

 

 

미키사마가 다시 오셨어요.. 아~ 이렇게 몇번이도 돌아가면서 계속 와주시니 그저 감사할 따름.. 역시 퍼레이드는 디즈니..

 

 

저를 보더니 부끄럽다는듯이 양손으로 눈을 가린 미키사마.. 왜 부끄러워 하시는지는 이해하기 힘들지만.. 암튼 동작이 너무 귀여워요..

 


 

눈가리고 아웅하더니만 다시 저를 보고 밝게 웃어주신 미키사마.. 할로윈 데이드림 너무 좋네요.. 사진 정말 실컷 찍습니다.. ㅋㅋㅋ..

 

 

다람쥐 구조대 칩앤데일도 할로윈을 즐겨주고 있네요.. 일본애들은 신기하게도  이스터랑 할로윈을 정말 철저하게 챙긴단 말이죠..

 

 

디즈니의 인기캐릭터 피노키오와 제페토 할아버지.. 정말 만화에서 톡 튀어나온듯한 모습.. 좋네요..

 

 

미키사마가 또 오셨어요.. 이번 퍼레이드는 정말 자리를 잘 잡은듯.. 역시 자리선점이 무엇보다 중요한 것입니다.. 미리미리 준비해야..

 

 

마구 애정공세를 펼치고 있는 미키와 미니 커플의 모습.. 뭘 해도 귀엽.. 일본에서는 매년 홍백가합전에 출연할 정도로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캐릭터.. 

 

 

역시 디즈니는 미키마우스.. 정말 너무 인기가 많아요.. 완전 시선집중.. 디즈니리조트 방문시 망원렌즈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거..

 

 

이번엔 구피 아저씨도 오시려는 모양입니다..

 

 

가면무도회스러운 복장이 참 잘어울렸던 구피 아저씨.. 보라색이 의외로 잘받네요..

 

 

디즈니의 대표 캐릭터들이 이렇게 계속 움직여들 주면서.. 메디터레니언 하버를 가득 메운 많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합니다..

 

 

구피사마 이쪽이에요.. 이쪽도 좀 쳐다봐주세요.. 고찌데스요.. ㅠ.ㅠ..

 

 

의외로 매정하셨던 구피아찌.. 수염이랑 이빨 정도 만화세계에서 톡 튀어나온듯한 느낌.. 너무 잘 살렸네요..

 

 

바다위에서만 퍼레이드가 있는게 아니고 많은 노력들이 동원댐.. 이번엔 해골연을 날리고.. 별 이상한 짓들을 다 해댑니다..

 

 

스켈레톤즈는 남자 해골도 있고 여자 해골도 있습니다.. 여자해골들은 꽃스러운 악세사리를 하고 있어서 쉽게 구분이 가능.. 뭐 어쨋거나 해골이지만..

 

 

구피사마.. 럭셔리한 백작느낌의 코스튬 좋네요.. 도널드덕보단 구피가 전 더 좋은거 같기도 하고..

 

 

바로 앞에선 해골들이 열심히 춤을 추고 하늘에선 해골연이 막 날아다니고.. 스켈레톤즈 서프라이즈라는 테마에 어울리는 쇼를 펼쳐주네요..

 

 

프로메테우스 화산이 언제 폭발해주려나 기대했는데.. 할로윈 데이드림에는 연기를 안뿜어줬네요 아쉽게도..

 

 

해골들은 개성을 한껏 살린듯 다 복장이 제각각이라 나름 보는 재미가 있다는.. 해골들은 디즈니답지 않게 춤이 약간 격렬합니다..

 

 

이렇게 키 크고 이상한 해골들도 있고 한데 사람들은 다 미키미니사마 바라보느라 정신줄을 놓고 있어서.. ㅋㅋㅋ..

 

 

그래도 나름 해골들이 열심히 활약을 해줬습니다.. 할로윈 시즌도 디즈니는 역시 달랐습니다.. 어찌나 음악이 흥겨운지..

 

 

프로메테우스 화산이 폭발하는 대신 폭죽들이 화산쪽으로 터지네요.. 이렇게 하늘도 연기로 수놓아줘야 디즈니씨라는거..

 

 

미키와 미니 커플의 팬서비스는 정말 감동스럽네요.. 또 와주셨음.. 팬들의 성원에 몸을 사리지 않고  아낌없이 보답을 해주고 있는 모습.

 

 

아아~ 또 와주시다니.. 아리가또.. 미키사마의 연이은 은총에 너무 감동해 눈물이.. ㅠ.ㅠ..

 

 

이렇게나 가까이서 미키사마를 지켜볼 수 있다니.. 역시 퍼레이드는 디즈니씨 막 이러고.. ㅋㅋㅋ..

 

 

디즈니랜드는 차 지나갈 때만 잠깐 만날 수 있었는데.. 디즈니씨는 배로 계속 빙글빙글 돌면서 팬서비스 해주니까 더 좋은거 같아요..

 

 

디즈니씨 할로윈 데이드림 스켈레톤즈 서프라이즈도 이제 막바지에 접어드는 기분이네요..

 

 

디즈니다운 귀여운 할로윈 퍼레이드가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근데 뭐 사진은 실컷 찍었으니까.. 미련은 없단..

 

 

마지막으로 들어갈 때까지 팬서비스 정신을 발휘해 주신 미키와 미니사마..  디즈니 인기캐릭터들만 집중해서 나와서 더 좋았던거 같기도 하고..

 


도쿄 디즈니 리조트는 역시 퍼레이드가 핵심..  몇시에 시작하는지 기억했다가 미리 준비하셔야 한다는거.. 어쨋거나 대만족의 데이드림이었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