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티켓 후지큐하이랜드&중앙고속버스 | 리사와가스펠타운

T/RALALA TOKYO

2016. 6. 5. 06:30

반응형

 

야심차게 기획한 후지큐하이랜드 가는 날이 드디어 다가오고야 말았네요.. 고탄다에서 신쥬쿠로 이동해 고속버스 타고 후지큐로~..

 

 

고탄다역앞 호텔을 잡은건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네요.. 신쥬쿠까지 바로 슝~.. 마계도시 신쥬쿠는 갈 때마다 적응이 안되는.. 사람도 넘 많고 복잡..

 


 

후지큐하이랜드 가는 버스를 타려먼 신쥬쿠역 니시구치로 나와서 요도바시카메라 시니구치로 가셔야 합니다.. 찾긴 쉬워요..

 

 

일본 전자업계가 쫄딱 망했음에도 불구하고 요도바시카메라 같은 대형양판점이 저렇게 버티는걸 보면 신기하단 생각이..

 

 

저는 후지큐 프리패스에 고속버스티켓이 결합된 Q티켓을 미리 준비해서 갔단.. 여기 케오 츄오버스라고 써있는데서 발권하심 댐..

 

 

후지큐하이랜드 중앙고속버스는 미리 예약을 해야 합니다.. 휴대폰으로 예약하려다 에러가 계속나서 실패하고 결국은 전화로 예약.. 

 

 

요거이 신쥬쿠 고속버스터미널에서 후지큐하이랜드까지 바로 쏴주니 엄청 편해요.. 근데 전화로 예약해야 한다는게 쉽지 않으실듯..

 

 

버스예약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만석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자리가 없습니다.. 당일발권은 힘드시고 전날까지 예약하셔야 함

 

 

ㅅ참좋은여행에서 Q티켓 구입하고 가길 잘했네요.. 그냥 Q티켓만 보여주면 OK.. 신쥬쿠에서 후지큐까진 1시간20분정도 소요..

 

 

츄오고속버스 실내풍경.. 예상대로 빈자리가 하나도 없었단 완전 만석.. 어제 오에도온천에서 전화예약 안했으면 못올뻔 했네요..

 

 

후지큐하이랜드는 버스예약이 가장 큰 허들일듯.. 어쨋거나 전 예약한 버스 잘 타고 와서 후지큐하이랜드에 무사히 안착했습니다..

 

 

디즈니랜드도 뭐 가깝진 않으니 디즈니랑 비교해도 뭐 시간적인 면에선 그게 그거인듯.. 후지큐하이랜드 생각보다 가깝습니다..

 

 

후지큐하이랜드 버스 스테이션입니다.. 이따 저녁에 여기서 돌아가는 버스 타야하니까 미리 위치를 파악해두시는게 중요하겠습니다..

 

 

어른들의 놀이동산을 표방한 후지큐하이랜드인만큼.. 메인으로 타카비샤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근데 저거 탈 수 있으려나..

 

 

버스스테이션 앞에는 넓은 주차장이 있구요.. 뒷쪽으로는 롤러코스터가 보입니다.. 비명들을 어찌나 크게 지르는지 여기까지 다들림.. ㅋㅋㅋ..

 

 


여긴 하이랜드 리조트입니다.. 2일권 구입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숙박하시고 후지큐하이랜드를 연속으로 이용하시면 좋겠네요..

 

 

리조트도 뭐 평범해 보이고.. 그닥 꾸밈이 없는듯한 천인상을 주었던 후지큐.. 여긴 어트랙션에 다 몰빵하나봐요.. ㅋㅋㅋ..

 

 

무서운 어트랙션 못타시는 분들은 올 필요가 없는 곳입니다.. 여긴 모든 어트랙션이 공포감을 주고 다 무서운게 특징.. 동화의 나라가 아님..

 

 

후지큐 하이랜드 입구의 모습이 되겠습니다.. 후지산이 불타오르는 로고가 돋보이죠.. 그만큼 화끈한 놀이공원이라는거..

 

 

롤러코스터의 최고봉이라고 주장하는 후지야마를 배경으로 해서 후지큐하이랜드 기념촬영입니다.. 사람도 별로 없고 평온하네요..

 

 

영업시간 : 08:30~20:00.. 성수기라 저녁8시까지.. 애들이 탈만한 어트랙션은 솔직히 없습니다.. 토마스랜드 정도가 어린이들의 공간임..

 

 

富士急ハイランド.. FUJI-Q HIGHLAND.. 후지큐 하이랜드.. 영업시간 : 월별 요일별 상이.. 주소 : 山梨県富士吉田市新西原5-6-1..

 

 

여기는 기념촬영하는데도 너무 일본스럽네요.. 절규전대하이란다 멍미.. 절규전대 넘 웃겨.. ㅋㅋㅋ.. 

 

 

후지산을 세계유산에~ 후지큐하이랜드.. 후지산 세계자연유산 등록은 실패, 성스런(?) 장소로 우겨서 세계문화유산 등록은 성공..

 

 

후지큐 하이랜드에서 후지산을 저는 볼 수 있을까요.. 어쨋거나 후지큐 하이랜드 입장입니다.. 여기는 누구나 입장가능합니다..

 

 

후지큐하이랜드 입원구입니다.. 리사와 가스펠 타운 입구이기도 하고 그렇네요..

 

 

입구 들어서자마자 펼쳐지는건 오미야게 플라자입니다.. 후지큐 하이랜드가 자랑하는 Q볼 카페가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구요..

 

 

다양한 기념품들을 마련할 수 있는 곳입니다.. 디즈니나 유니버셜처럼 뭐 예쁜건 없지만 그래도 기념품은 마련해 가야겠죠..

 

 

후지큐하이랜드다보니 후지산 관련한 기념품들이 많은게 특징입니다.. 각종 캐릭터 상품들도 다른 놀이공원과는 다르게 평범..

 

 

별로 살만한건 없지 않나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곳을 지나지 않고선 들어올 수도 나갈 수도 없습니다..

 

 

일본 특유의 상업적 머리굴리기가 돋보였던 공간.. 쇼핑을 안할 수가 없게 만드는 구조랄까.. 좀 재밌기도 하고 했네요..

 

 

밖으로 나오면 リサとガスパールタウン이 나옵니다.. 여기도 입장권을 구입하지 않고도 돌아볼 수 있는 지역이 되겠네요..

 

 

후지큐하이랜드답지 않게 유럽풍으로 예쁘게 꾸며진 공간입니다.. 리사와 가스펠 타운에서 기념촬영하심 좋아요..

 

 

LA VILLE DE GASPARD DT LISA.. 리사와 가스펠을 주제로 한 세계최초의 테마파크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후지큐 하이랜드 들어가면 이렇게 예쁘고 아기자기한 공간은 없습니다.. 여기서 사진찍기놀이 하고 카페놀이 하다가 들어가심 좋음..

 

 

카페 르몽후지 테라스석도 매력적이네요.. 테라스가 예쁘고 가격대도 만만합니다.. 아침 드시기에 적당한 카페..

 

 

리사와 가스펠 타운은 상점들하고 음식점들 위주네요.. 아무리도 프리존이기 때문이겠죠.. 어쨋든 사진찍기엔 좋은 공간..

 

 

사람도 별로 없고 완전 쾌적함.. 뒷쪽엔 에펠탑도 보이고.. 정원에 있는 나무들도 괴상하고 재밌음..

 

 

리사와 가스펠 타운이 자랑하는 어트랙션 파리 카트입니다.. ㅡㅡ;;..

 

 

리사와 가스펠과 함께 카트를 타보실 수 있어요.. 물론 아무도 타는 사람은 없습니다.. 가족단위 고객이 일단 없어요.. ㅡㅡ;;..

 

 

혼자서 타기도 뻘쭘하고 해서 그냥 패스했지만.. 지금 생각하면 타볼껄 그랬네요.. ㅋㅋㅋ..

 

 

안무서운 어트랙션이 몇개 없기 때문에 애들이랑 같이 오신다면 이 파리 카트를 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ㅡㅡ;;..

 

 

에펠탑의 가스펠.. 2층구조의 전망대형 메리고라운드라고 합니다.. 물론 아무도 타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ㅡㅡ;;.. 

 

 

리사 커플과 함께 에텔탑을 배경으로 기념촬영.. 나무들이 보면 볼수록 웃겨요.. 어떻게 저렇게 자라게 만들었지.. ㅋㅋㅋ..

 ㅈ

 

구름이 조금 많긴 했지만.. 그래도 너무 축복스러운 날씨입니다.. 디즈니씨에서도 이랬으면 좋았잖니.. ㅡㅡ;;..

 

 

정말 사람이 너무 없고 좋았던 리사앤가스펠타운이 아니었나 싶네요.. 근데 여기만 사람이 없다는거 안엔 바글바글 해요..

 

 

후지큐하이랜드가 웃긴게 롤러코스터 어트랙션이 무려 4개나 있다는거.. 그만큼 무서운 놀이기구에 대한 집중도가 상당합니다..

 

 

여기서 여유롭게 브런치 먹고 들어갈껄 그랬어요.. 안에 있는 식당들이 하나같이 별로라서.. 이렇게 우아한 분위기의 브랑제리 같은 곳은 없음..

 

 

이제 본격적인 후지큐하이랜드 공략 들어갑니다.. 후지큐하이랜드 들어가시기 전에 예쁜 리사와 가스펠 타운도 꼭 들러보시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