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열작가와 함께하는 G마켓 완도출사 | 건강의 섬 완도

T/KOREA BE INSPIRED

2009. 9. 24. 08:45

반응형

평소 인터넷 쇼핑을 매우 즐기는 저는 G마켓을 특히나 많이 이용하곤 합니다..G마켓에서 진행되었던.. 완도군과 함께하는 '빛으로 그리다!'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답니다..G마켓 VIP인 저로서는 당연한 당첨결과가 아닐까 생각해봤습니다만..수도권에 거주하는 DSLR 사진기를 가진 파워블로거분들이 주로 당첨되신거 같더라는.. 다 DSLR들.. 장비가 다들 후덜덜~..

아침 6시30분에 강남역 8번출구 100m앞에 위치한 LIG 타워 앞에 집합했습니다.. ㅡㅡ;;..

유정열 작가님과 함께 저희를 완도까지 인도했던 경남관광 버스 ㅋㅋㅋ..

G마켓 완도 출사 이벤트 ㅋㅋㅋ..

G마켓에서 준비한 간식..

물도 준비해주시는거 같더라구요.. 재빨리 찍어봤습니다..

근처 바이더웨이에서 반입시킨 매일 마일드 카페라떼 캔커피..

우수한 쌀만을 엄선하여 한국 고유의 쌀과자 맛을 그대로 재현한 크라운 참쌀 선과도 냠냠..

지인분 어머님께서 직접 싸주셨다는 복숭아.. 

복숭아는 중국요리 전문점 백억원 이쑤시개로 찍어 냠냠.. 어머님께서 복숭아를 어찌나 못깍으셨던지.. 정말 인상깊었어요.. ㅡㅡㅋ..

이걸로 끝이 아니었습니다.. 건강한 생활의 쉼표.. 바이더웨이 양념 불고기 삼각김밥 ㅋㅋㅋ.. 

비닐을 벗기면 요렇게 삼각김밥이 나옵니다.. 와구와구 먹어치웁니다..

김밥을 먹은 후엔 매일 마일드 카페라떼로 뒷마무리를.. 커피향이 참 인공적이었던 매일 카페라떼 캔커피 ㅡㅡ;;..

완도군과 함께하는 출사 이벤트 4탄.. 유정열 작가와 함께하는 완도 빛으로 그리다..이번 이벤트는.. 주최 및 후원 : 건강의 섬 완도.. 주관 : 지마켓.. 암튼 명찰이 배부되었습니다..

아까 준비하셨던 제주 삼다수도 주시네요.. 역시 물은 제주 삼다수~..

김밥 다 먹고 캔커피까지 다 마시고.. 자려고 했는데.. 호봉토스트도 주시네요.. 아~ 이게 아침식사인 모양..

호봉토스트.. 이름은 많이 들어봤지만.. 먹어본 적은 없었습니다.. 이번이 처음..

바로 한걸 바로 가져오셨던 거였군요.. 온기가 꽤 남아있더라는.. 호봉토스트.. 제법 묵직해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식빵 사이로 양상추와 계란후라이가 있는 것까진 매우 좋았지만.. 소스가 완전 별로.. 멀쩡한 토스트에 엄한 매운양념이라니.. 정말 에러였습니다.. 정녕 소스는 불필요였다는 ㅡㅡa..토스트를 먹으니.. 아아~ 포만감이 엄청 밀려옵니다.. 김밥도 이미 먹어치운 후라 배가 터질뻔..

일행분께서 준비해주신 모리나가 시로이다스.. 요즘은 일본 쵸코들이 너무 비싸져서 먹질 못했는데 정말 오랜만입니다.. 다스를 마지막으로 숙면모드로~ ㅡㅡ;;..

어딘지도 모를 휴게소에 내립니다.. 여정을 함께 하셨던 블로거분께서 커피를 사주셨어요..다음쪽에선 나름 유명하시다고 주장하시는 웩짱님께서 하사하신 카페라떼 바리스타 스모키..

숯불로 저온에서 천천히 배전한 프리미엄 수제커피라고 합니다.. 전 처음 마셔봤다는..숯불에 볶은 커피원두의 맛은 인공적인 커피향에 밀려 느껴지질 않더군요..

커피 옆면의 원재료를 보니 역시나 합성착향료 커피향이 들어있습니다.. 숯불에 볶은 커피를 쓴다고 광고만 할뿐.. 실제론 커피맛 우유 ㅡㅡ;;.. 원유 40%이상 함유된거 빼고 레쓰비랑 다를게 무엇이더냐..

계속되는 간식공급.. 이번엔 농심 닭다리 ㅋㅋㅋ..

이건 도대체 몇년만에 보는건지.. 아직도 닭다리를 팔고 있었다니.. 넘 욱겨요..

요렇게 포동포동한 닭다리였습니다만.. 맛은 그닥 ㅡㅡ;;..

이어지는 간식거리.. 롯데 아몬드 빼빼로..

아몬드가 골고루 박혀 있는 롯데 아몬드 빼빼로~.. 역시 오랜만이었다는.. 농심 닭다리를 먹다 빼빼로를 먹으니 한결 맛있게 느껴지는듯한 기분이랄까.. 암튼 맛있게 냠냠~..

목적지에 어느새 도착했습니다..이곳입니다.. 제 14회 한국 지방자치 경영대상 환경부문 대상을 수상했다는 완도군의 심장이라 볼 수 있는 완도군청!!..

완도군청에서 나눠주신 홍보물들..

건강의 섬 완도가 확~ 가까워집니다.. 완도군은 온라인 마켓 전담 부서를 설치하고 적극적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는..

건강의 섬 완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해양 테크노폴리스 완도~..

완도군 관계자분의 환영인사..

이 분이 그 유명한 유정열 작가님.. 제가 작가님을 몰라 뵙고.. ㅠ.ㅠ.. 정말 이렇게나 유명하신 분인줄은 몰랐어요.. ㅠ.ㅠ..

작가님 사진을 감상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정말 프로작가는 너무 다르더군요.. 사진이 ㅠ.ㅠ..

전 뭐 평생 찍어도 이런 사진 한장 건질 수 있을까 싶기도 하고..

너무 환상적인 사진들이 계속 이어졌습니다..

정말 매우 유명한 작가분이시라고 하네요..

인제에서 뵈었을 때는 정말 몰랐다는..

서든어택 얼라이브를 하며 함께 뛰어다니던 그 분이 이렇게 유명하신 작가분이셨을 줄은.. ㅡㅡ;;..

암튼.. 작가님 사진은 넘 멋지더라구요.. 계속 감탄사가 절로 나오는..

사진은 장비도 장비지만 마음가짐이 중요하다는 말씀을 남겨주신 유정열 작가님.. ㅡㅡ;;..

완도군청을 나와서 숙소인 장보고 모텔 옆의 완도수협에서 식사가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멋진 완도 수협건물에서 있었던 런치는 다음 편에서 계속~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