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쇼핑&리워즈 | 발렌타인 초콜릿 페레로로쉐 T8 하트

SOUVENIR HUNTER

2017. 2. 15. 14:38

반응형


갤럭시 S7엣지로 갈아타고 나서 가장 만족스러워 하는 삼성폰만의 특권 삼성페이.. 삼성페이는 이제 지갑을 꺼내는 일조차 귀찮게 만들어줌..



삼성페이에선 종종 은혜로운 이벤트도 하는데.. 이 이벤트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시면 꽤 짭짤하다는 이번달도 신라면세점에서 만원절약.. ㅋㅋㅋ..





삼성페이 쇼핑과 리워즈 프로그램 런칭 전에 사전체험 이벤트가 있어서 참여해봤다는.. 5천명한정이라 많은 분들이 아직 모르실듯..



삼성페이 쇼핑&리워즈는 정식서비스 준비중.. 지금은 사전체험 신청하신 분들만 베타버젼의 앱을 받으실 수 있다는.. 로그인 하면 바로 설치가능..

 


삼성페이 이벤트로 들어가서 '스마트하게 결제하고 스마트한 기어 S3 받자!!" 이벤트에 일단 응모를 하고 시작하시면 된다는.. 



기본으로 삼성리워즈 3천포인트가 지급되는데 이벤트 참여하면 50포인트가 사용된다는..  사용된 50점은 니가 알아서 채워서 쓰란 의미인듯..



삼성페이는 온오프라인 모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서 스탬프는 알아서 잘찍힙니다.. 어쨋건 2,950포인트로는 삼성리워즈 체험을 하시면 되겠단....



삼성 리워즈 포인트를 사용하면 제휴업체인 던킨도너츠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글레이즈드 도넛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



저는 위즈위드, G마켓 할인쿠폰이 더 땡겨서.. 던킨도너츠는 나중에 이용하기로 하고 일단 삼성쇼핑 체험부터.. 뭐 이런 쿠폰들을 포인트로 받으실 수 있는거..



삼성쇼핑에서 리워즈 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는 G마켓 할인쿠폰은 1천원, 2천원, 5천원, 무료배송 쿠폰 뭐 이렇게 있네요..



저에겐 2,950포인트가 있습니다.. 2천원쿠폰을 다운받기로 하고 바로 발급.. 쿠폰발급하시면 이렇게 쿠폰코드가 나오는데 지마켓가서 등록을 하심 되는거에요.. 



쿠폰번호 복사하고 쿠폰사용하러 가기 누르고 지마켓으로 가서 로그인 후 복사한 코드번호를 입력하고 인증하시면 됩니다.. 



쿠폰발급 완료.. 지마켓 마이페이지에 삼성페이 2,000원 중복쿠폰이 들어온걸 확인하실 수 있겠다는.. 유효기간은 발금일로부터 1년으로 넉넉하네요..



이제 쇼핑타임.. 삼성페이를 실행시키고 밑줄에 있는 쇼핑을 누르시면 삼성페이 쇼핑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삼성쇼핑은 뭐 이런 분위기입니다.. 제휴업체로는 G마켓, 위즈위드, 더현대닷컴, 헬로링크, 피크니크가 있고.. 사용금액의 2%가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



저는 발렌타인 초콜릿을 구입해야 했다는.. 지인분 조공용으론 고디바를 준비했고.. 제가 저에게 줄 초콜릿은 저렴한(?) 페레로로쉐로.. ㅡㅡ;;..



페레로로쉐로 검색하면 엄청 주르르 뜨는데요.. T24나 T8이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으로 적당하더라는.. 5000개 한정수량 페레로로쉐 T24를 살까 했는데..



삼성페이 2천원 중복할인쿠폰은 저가격 상품에 이용하는게 더 이득인거 같아서.. 소박하게 7,500원짜리 페레로로쉐 T8로 결정하게 되었네요.. 일단 상품을 선택하고..



쿠폰을 적용하시면 됩니다.. G마켓 추가할인 1,500원 쿠폰과 삼성페이 2,000원 쿠폰이 중복적용되어서 페레로로쉐 T8을 5,500원에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단..





할인금액 : 7,500원, 결제예정금액 : 5,500원.. 결제수단은 물론 삼성페이로 하셔야 합니다.. ㅡㅡ;;..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삼성페이 결제모드로 바뀌고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크로스마일카드가 주력이라는.. 지문으로 바로 결제하시면 댐..



삼성페이로 G마켓에서 발렌타인 초콜릿을 성공적으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택배오기만을 기다리면 되는거..



황금빛 달콤함을 느껴보세요.. 진한 초콜릿과 헤이즐넛의 풍미~ 페레로 로쉐.. 이걸 안드셔보신 분이 과연 있을까 싶은 국민초콜릿.. ㅡㅡ;;..



발렌타인데이 전날 늦지 않게 도착해준 페레로로쉐 더골든익스피어런스 T8 하트가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하트모양 투명케이스에 페레로로쉐 초콜릿이 8구 들어있고 깜찍스런 리본장식이 달려 있는 제품이 되겠단..



FERRERO ROCHER T8 HEART.. 페레로 로쉐 T8 하트.. G마켓 7,500원..



테이핑이 있는듯 없는듯 하면서도 어찌나 꼼꼼하게 되있던지 제거하는데 한참 걸렸음.. ㅋㅋㅋ..



페레로로쉐 케이스 오픈.. 사랑스러운 황금빛 초콜릿들을 이제 쳐묵하면 되는거..



원재료 : 밀크초콜릿30%(설탕,코코아버터,코코아매스,탈지분유,무수유지방,레시틴), 바닐린향, 헤이즐넛28.5%. 설탕, 식물성지방, 밀가루, 


유청분말, 저지방코코아파우더, 레시틴, 탄산수소나트륨, 소금, 합성착향료.. 개당 12.5g 77Kcal.. 판매원 : 매일유업.. MADE IN ITALY..



유통기한도 정말 충분해서 빨라 드실 필요는 없습니다만.. 8개정돈 뜯자마자 바로 소진가능하니까요.. ㅡㅡ;;..



8개로는 턱없이 부족해서 GS25에서 T5 2개를 추가적으로 조달해서 발렌타인을 무사히 넘길 수 있었다는.. ㅡㅡㅋ.. 



황금빛 유혹 페레로로쉐 초콜릿은 통헤이즐넛, 헤이즐넛크림, 웨하스, 밀크초콜릿, 헤이즐넛크런치의 구성입니다..



큼직한 초콜릿볼에서 여러가지 텍스춰와 풍미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것이 최대 특징이 되겠습니다.. 무겁지 않고 경쾌한 느낌이라 좋음..



초콜릿을 콱 깨물때 느껴지는 바삭함은 페레로로쉐만의 매력.. 헤이즐넛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한단..



손만 뻗으면 될 정도로 언제 어디서나 구입할 수 있다는게 페레로로쉐의 최대매력.. T3나 T5는 안친한 지인분들 주기에 특히나 무난한듯.. 



뭐 어쨋거나 삼성페이 삼성리워즈 런칭덕분에 저예산으로 올해 발렌타인데이를 버텨낼 수 있었다는 스토리가 되겠다는..



2월말까지 베타서비스가 진행되는데요.. 10회는 50포인트 30회는 300포인트 50회는 1,000포인트가 지급된다는 내용이 되겠습니다.. 



저는 30회 결제를 목표로 하고 있단.. 암튼 노력해야 겠네요.. 리워즈 스탬프는 연속 결제시 한번만 찍힙니다.. 1시간이상의 텀을 주셔야 한다고 하네요..



포인트 언능 벌어서 월말까지 던킨도너츠 글레이즈드 무료쿠폰을 받는게 목표입니다.. 던킨도너츠의 꿈이 과연 이뤄질런지는 의문이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