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에서 날아온 옥수수 초콜릿 | 북해도한정 호리 토키비초코

SOUVENIR HUNTER

2017. 4. 28. 02:00

반응형


홋카이도여행 가시는 지인분을 통해 어렵게 영입한 제품.. 호리 토키비쵸코.. 홋카이도에서만 파는 옥수수맛 초콜릿이라는..



ホリ とうきびチョコ.. 호리 토키비 쵸코.. 신치토세공항면세점 667엔.. 6,670원..





HORI CORN CHOCOLATE.. 호리의 대표상품 멜론젤리도 부탁하고 싶었지만.. 젤리는 무거워서 이번엔 토키비쵸코만.. ㅡㅡ;;..



호리는 오모테나시의 마음으로 고객을 대하는 홋카이도관광호스피탈리티 운동을 함께 하고 있단.. 미소지어지는 여행선물 호리..



홋카이도는 원래 일본이 아니었고 토질도 혼슈완 달라서 논농사가 안된다고 합니다.. 근데 감자와 옥수수는 무럭무럭 잘 큰다고 해요.. ㅡㅡ;;..  



홋카이도하면 역시 옥수수.. 홋카이도산 옥수수는 프리미엄 이미지... 고온에 약한 초콜릿 제품으로 28도 이하 보관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박스를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다는 노란색 포장의 옥수수 초콜릿이 16개 들어 있다는.. 유통기한 6개월 여유롭게 먹어도 되고 좋음..



HORI, CORN CHOCOLATE.. IT,S SPECIALLY MADE FRESH.. NATURAL FLAVOR IS MILD AND DELICIOUS.. 





원재료 : 옥수수, 설탕, 코코아 버터, 분유, 아몬드, 유당, 식물성유지, 전분, 탈지분유, 유화제, 향료, 팽창제제, 착색료(카로티노이드)..



우리나라엔 없는 맛의 초콜릿이고.. 일본에서도 홋카이도에서만 판매를 해서 구하기가 조금 힘든게 단점.. 말그대로의 옥수수 초콜릿.. 



옥수수 뻥튀기 과자에 옥수수맛 화이트초콜릿을 입힌 토키비쵸코.. 우리나라에 있는 옥분을 콘초코랑은 완전히 다른 제품입니다.



옥수수 초콜릿은 이런 느낌이라는. 뜯자마자 진동하는 옥수수향.. 달콤한 콘크림스프 냄새가 나요...



초콜릿 뒷면은 이러하다는 옥수수 초콜릿이 빈틈없이 들어차 있는 모습 확인하실 수 있겠다는..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홋카이도는 우리나라 강원도 비슷한거 같단.. 그나저나 우리는 지역 특성을 살린 이런 상품들이 왜 안나오는걸까요..



바삭한 옥수수 뻥튀기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옥수수맛 화이트초콜릿의 조화.. 옥수수스프를 초콜릿화한 느낌이라 맘에 드는..  





개당 400원꼴이라 가격적인 부담도 적고 홋카이도 여행선물용으로 딱임.. 다만 더운 여름엔 초콜릿이 녹을 우려가 다분하니 주의를.. 



호리 옥수수 초콜릿 먹고 있으려니 홋카이도로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말 구황작물의 천국이고 먹을게 많다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