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

DELIVERY KING

2017. 11. 5. 17:00

반응형

피자를 시켜 달라는 지인분의 요청에 의해 오랜만에 주문하게 된 파파존스 피자.. 도미노피자 다음으로 좋아하는 파파존스피자.. 미쿡스러운 매력이 있는 파파존스..

IRISH POTATO PIZZA..  아이리쉬 포테이토 피자.. 가격 : 오리지널 L 25,500원..

파파존스피자 오랜만.. 파파존스에서 베스트 메뉴로 손꼽히는 기본 클래식 피자가 되겠다는.. 피자박스를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단..

COCA COLA.. 코카콜라.. 1.25L 1,800원..

파파존스 갈릭 디핑소스..

파파존스 핫소스2..

파파존스 오이피클.. 파파존스는 중국산 절임오이를 고집하고 있다는.. ㅡㅡ;;..

파파존스도 오랜만이고 아이리쉬 포테이토도 오랜만이고.. 그동안 파파존스를 너무 등한시한듯.. 기본적으로 파티사이즈 시킬때만 파파존스라서.. ㅋㅋㅋ..

사진으로 보니 머스터드처럼 보이는데 저 노란 소스가 갈릭소스입니다.. 깍뚝썰기한 포테이토와 갈릭소스의 조합으로 보시면 될듯 싶네요..

파파존스의 클래식한 토마토소스와 양파, 양송이, 스위트콘, 베이컨찹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전보다 옥수수 비중이 더 높아진거 같기도 하고..

암튼 별게 안들어가서 더 매력적인 피자가 아닐까 한다는.. 뭐라고 해야하나 안심이 되는 맛??..

도우는 이런 느낌입니다.. 피자는 역시 도우맛..

파파존스 베스트 메뉴답게 무난한게 큰 장점같단 생각이네요..

파파존스 클래식피자 중에선 아이리쉬 포테이토랑 존스 페이버릿이 추천할만 하다는.. 그리고 파파존스만의 고집스러움이 한가지 있는데..

경쟁업체에 비해 별로 특별날 것도 없는 피자지만.. 파파존스 가격이 가장 비싸다는거.. ㅋㅋㅋ.. 파파존스는 업계 최고가격을 보증합니다.. ㅡㅡ;;....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은평구 응암동 81-208 왕자빌딩 2층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