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토피넛 크런치 라떼

STARBUCKS COFFEE

2017. 11. 17. 10:03

반응형

지인분과의 직거래 덕분에 오랜만에 찾을 수 있었던 스타벅스 소공로북창점.. 점심 러쉬타임에 방문해도 좌석이 널널해서 너무 좋은 매장입니다.. 여기가 짱~.. 

싱가폴에 다녀오신 지인분의 소소한 선물 비첸향 육포.. 정말 오랜만에 만난 비첸향.. 역시 진공포장은 별로고 비첸향 매장에서 사먹는게 맛있네요.. ㅡㅡㅋ..


지인분께서 준비해주신 소소한 선물.. 롯데마트 온리프라이스 믹스넛.. 이마트 노브랜드 대항마로 만들어진 롯마 PB브랜드란 설명이네요.. 멈출 수 없는 중독성.. ㅡㅡ;;..

TOFFEE NUT CRUNCH LATTE.. 토피넛 크런치 라떼.. 그란데 6,100원..

지인분의 BOGO 쿠폰 덕분에 1+1으로 주문할 수 있었던 토피넛 크런치 라떼.. 난 무료 샷추가 지인분은 그냥.. ㅋㅋㅋ..

핫 라떼엔 빵빠레 휘핑을 못올리는게 역시 아쉽 이미지컷처럼 절대 나올 수가 없음.. ㅋㅋㅋ.. 토피넛 크런치 토핑으로 걍 덮어줬음 좋겠네요..


COLD BREW.. 콜드 브루.. 톨 4,500원..

콜드브루를 얼음적게 휘핑많이로 주문하면 이런 모습이 나온다는..


휘핑크림이 녹아 콜드브루에 흘러내리면서 커피에 크림 잉크가 퍼지게 된다는.. 이렇게 해야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 이미지컷 같이 나옴..

추석선물 콜드브루 쿠폰이 남아 있으면 지렁이 버젼으로 주문해보시라는.. ㅡㅡ;;.. SD카드를 안가져온게 오점으로 남았던 직거래.. 그노무 치매가 늘 문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