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업 밀크 핸드크림 붉은사과 | 한스킨 셀트리온스킨큐어

BEAUTIFUL WORLD

2017. 11. 24. 16:59

반응형

이번에 큐슈여행가면서 오랜만에 영입해본 한스킨 화이트업 밀크 멀티크림 붉은사과 AD.. 한스킨이 셀트리온 스킨큐어로 리뉴얼하면서 이름들이 참 요상해짐..

HANSKIN.. WHITE-UP MILK HAND CREAM RED APPLE.. 한스킨.. 화이트업 밀크 핸드크림 붉은 사과.. 가격 : 40ml 6,000원..


록시땅 사려다가 무거울꺼 같아서.. 걍 한스킨 핸드크림 작은걸로.. 한스킨은 엄청 오랜만.. 고작 핸드크림 하나 샀을 뿐이건만 달팽이 마스크를 2개나.. 샘플인심 훈훈..

성분 : 정제수, 글리세린, 사이클로메치콘, 디프로필렌글라이콜. 세틸에칠헥사노에이트. 올리브오일. 세테아릴알코올. 나이아신아마이드. 디메치콘.  

비즈왁스,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피이지-100스테아레이트, 쉐어버터, 스테아릭애씨드, 티타늄디옥사이드, 카보머, 페녹시에탄올, 향료, 클로페네신, 

포타슘하이드록사이드,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달맞이꽃추출물, 덩굴월귤열매추출물, 동백꽃추출물, 블랙베리추출물, 엘더열매추출물, 

하이드록시에칠셀룰로오스, 사과추출물, 복숭아추출물, 아데노신,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적색227호, 황색4호.. MADE IN KOREA..

피부톤을 환하게 가꾸어 주고 사과추출물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는 핸드크림이라고 써있음.. 화이트업이란 이름답게 미백기능성 핸드크림..


한스킨이 셀트리온 스킨큐어로 바뀌고 처음 구입한 제품이라 왠지 설레였네요.. 이렇게 처음 개봉할 때가 가장 두근거리는 순간..

핸드크림을 짜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핑크빛을 띄구요.. 이름대로 밀키한 텍스춰.. 빠르게 샤샥 스며들고 바른 후 즉각적으로 손이 촉촉하고 부드러워 진다는..

휴대하기도 딱 좋은 30ml고 다 좋은데.. 향이 문제.. 정말 인공적인 사과향.. 촌스러운 향 때문에 완전 깨고 정신이 번쩍 드는 그런 느낌.. 요즘은 향이 이따구면 안팔려요..


향료나 색소 모두 쓸데없네요..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딴 사과향을 쑤셔 넣었는지 모르겠음.. 말로만 천연과학거리지 말고 제대로 했으면 좋겠는데 많이 아쉽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