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를 위한 셀프 눈썹관리 세트 | 갸스비 맨즈 아이브로우 키트

BEAUTIFUL WORLD

2017. 11. 30. 14:46

반응형

지저분한 눈썹을 정리하기 위해 영입하게 된 남자를 위한 셀프 눈썹관리 세트.. 갸스비 맨즈 아이브로우 키트.. 그루밍의 완성은 역시 눈썹이라며 막.. ㅋㅋㅋ..

GATSBY.. MEN'S GROOMING FACE EYEBROW KIT.. 갸스비.. 맨즈 그루밍 아이브로우 키트.. 가격 : 24,000원.. 


맨담코리아답지 않은 호갱스런 가격책정이지만.. 상시 50%할인을 하고 있으니 12,000원이란 적절한 가격에 구입가능.. 한정상품으로 갸스비온라인공식몰에서만 구입가능..

갸스비 맨즈 아이브로우 키트.. 그동안은 여러 일본 드럭스토어를 기웃거리며 어렵게 구해야 했던 제품인데.. 이제 집에서 편하게 택배로 받아볼 수 있게 되었다는..

제품 패키지 한글화가 아직 진행되지 않아서 아쉽게도 일본 오리지날 상품 그대로네요.. ギャツビー メンズアイブローキット.. 눈썹 어렌지 매뉴얼을 탑재하고 있다고 함..

재질 : 가위, 족집게 : 스테인레스 / 빗, 케이스 : PS / 스펀지.. MADE IN KOREA.. 왠일로 한국제??.. 우리나라에서 만든 갸스비 제품 처음 보네요.. 믿기질 않을 정도.. ㅋㅋㅋ.. 

포장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꽤 단단해보이는 투명 케이스에 눈썹관리 도구 3종세트가 가지런히 자리하고 있습니다.. 깔끔함..

네모진 케이스 맘에 드네요..사실 이 케이스가 없으면 개별적으로 나뒹굴다가 하나씩 사라질 수 있는데.. 모두 함께라면 분실우려가 그만큼 줄어 들겠죠??..

갸스비 맨즈 아이브로우 키트에서 한가지 빠진게 있습니다.. 눈썹칼이 안들어 있어요.. 쪽집게로 다 뽑기엔 무리가 있는 분들이 분명 많으실텐데.. 칼이 배제된건 유감..

제가 사용하는 눈썹칼은.. 그유명한 페더 플라밍고 제품.. 일명 도플라밍고.. ㅋㅋㅋ.. 암튼 갸스비 킷엔 이건 포함안되니 알아서 준비해주시면 되겠음.. 얼마 안해요..

갸스비 맨즈 아이브로우 키트에 기본 탑재되어 있는 눈썹 스타일 어렌지 매뉴얼입니다.. 설명하고 있는 내용이 많아 꽤 두툼합니다..


매뉴얼을 펼쳐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전부다 일본말.. 뭐 대충 그림 보면 된다고 쳐도 디테일한 설명을 읽을 수 없는건 많이 안타깝네요.. 한글화가 시급..

제품에 기본탑재된 매뉴얼 보다는 유튜브에 있는 갸스비 동영상을 보시는게 더 빠르고 정확하지 않을까 한다는.. 위 동영상 보시고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ㅡㅡ;;.. 

남자의 그루밍 뭐 별거 없습니다.. 당연하게도 피부빨이 제일 중요하고.. 그 다음으론  머릿빨.. 세번째가  눈썹빨입니다.. 한국남자들에게 가장 등한시 되고 있는게 눈썹관리..

사람 얼굴 중에서 제일 먼저 보는건 당연히 눈.. 깔끔한 인상을 주기 위해서 눈썹정리는 필수.. 조금만 손을 보셔도 아주 많은 효과를 볼 수 있기도 하구요.. 

구성품을 하나하나 살펴보는 시간.. 갸스비 눈썹전용 가위.. 끝이 뽀죡하지 않아서 안심하고 들이댈 수 있습니다.. ㅡㅡㅋ..

눈썹정리에서 엄청나게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게 이 눈썹빗.. 얘가 있어야 쓸데없이 긴 눈썹을 일정한 길이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 쪽집게는 불필요한 눈썹들을 정리하는데 사용합니다.. 눈썹들이 몰려서 부분적으로 색이 진해진다던가 선밖으로 나온 눈썹들을 뽑아낼 때 이 족집게가 필수죠.. 

전 쓸데없는 눈썹존이 넓어 눈썹칼을 이용해서 한번에 밀어버리고 있다는.. 족집게로 뽑으면 한 세월이라.. 눈썹이 남들보다 많이 두껍다 하시는 분들은 눈썹칼 추가가 필수..

눈썹정리는 동영상을 보시면서 잘 따라하시면 됩니다.. 처음이신 분이시라면 한번에 퍼펙트하게 정리하려고 욕심 부리지 말고 조금씩 천천히 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


한번 실수를 하게 되면 회복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처음엔 좌우 눈썹의 밸런스를 맞춰주거나 지저분한 눈썹 정리하는 정도로만 시작하셔도 좋습니다..

눈썹정리는 매일 할 필요가 없기에.. 비교적 적은 시간투자로 많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그루밍입니다.. 돈도 그닥 안들어서 투자대비 효율 또한 아주 좋죠..

처음부터 완벽해질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주위 사람들이 눈치를 못챌 정도로 아주 조금씩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게 더 좋습니다.. 일단 갸스비부터 지르고 시작하시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