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하고 부드러운 사용감 | 히말라야 허벌 너리싱 핸드크림

BEAUTIFUL WORLD

2017. 12. 19. 17:53

반응형

몰튼브라운 진저릴리 리플레니싱 핸드크림을 소진한 관계로 새롭게 영입하게 된 히말라야 허벌 너리싱 핸드크림.. 히말라야는 꽤나 오랜만의 구입이네요..

한때 꽤 많이 썼었는데.. 쓰면 쓸수록 질려서 지금은 립밤 빼곤 쓰는게 없습니다.. 인도 가시는 지인분들이 최근 전혀 없기도 해서 접할 기회가 그닥 없기도 했고.. 


HIMALAYA HERBALS.. NOURISHING HAND CREAM.. 히말라야 허벌.. 너리싱 핸드크림.. 가격 : 100ml 10,900원..

미친 호갱가격으로 유명했던 히말라야코리아.. 최근엔 주제파악을 해서 가격이 많이 착해졌습니다.. 요즘은 정상적인 가격에 히말라야코리아 정품 구입이 가능해졌다는.. 

성분 : 페녹시에탄올, 메칠파라벤, 소듐하이드록사이드, 해바라기씨오일, 행인오일, 포도씨오일, 올리브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토코페릴아세테이트, 프로필파라벤..

성분표시가 한줄로 끝나는 화장품을 전 좋아합니다.. 히말라야는 그런면에서 합격점.. 뚜껑 오픈하면 뭐 이런 느낌입니다.. 뚜껑이 싸구려틱한게 맘에 안드네요.. 

글로시한 하얀색의 핸드크림입니다.. 쓸데없이 쑤셔넣은 향료가 없기 때문에 그냥 있는 그대로의 향이라 맘에 드네요.. 향이 구리다는 평가가 많지만 이게 내츄럴이니까.. 


손등 피부보호막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핸드크림이란 설명.. 크림보단 로션에 가까운 질감이라 손에 얇게 잘 펴발립니다.. 흡수가 굉장히 빠르고 산뜻한 마무리라 맘에 든단..

유분감 있고 끈적임 있는 핸드크림 싫어하시는 분들께 적당한 제품이 아닌가 싶네요.. 저렴해서 양껏 쳐발쳐발 할 수 있다는 점도 히말라야 너리싱 핸드크림의 매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