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 쏠비치 | 리조트전용 해변 스케치

T/KOREA BE INSPIRED

2009. 10. 7. 21:23

반응형

여행후기가 너무 많이 밀려서 차근차근 써나가기로 마음 먹었습니다..이러다간 평생 못올릴 것만 같은 불안감이 엄습해서.. ㅋㅋㅋ..

암튼 지난번 후기에 이어 계속 되는 대명리조트 쏠비치의 풍경들입니다..대명리조트 쏠비치에서 가장 자랑할만한 것은 역시 리조트 전용의 해변이 있다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다른 콘도는 해수욕장까지 차타고 나가거나 많이 걸어 가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쏠비치는 다릅니다..

이렇게 바로 코앞에 바다가 바로 있어요..

바다가 멀리 있는게 아니라 그냥 리조트 안에 전용해변이 있는..제가 경험했던 전용해변은 호주 포트더글라스의 쉐라톤 미라지 리조트 밖에 없었습니다만.. 쏠비치가 추가되었네요..

암튼 이스탄샤 정원을 따라 걸어 나오면..

쏠비치 전용 해변을 따라 요렇게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펜스는 양양이 군사작전지역이기 때문에 있는거랍니다.. 늦은 밤시간엔 출입이 통제된다는.. 22시~06시..

암튼 요렇게 이국적인 벤치도 마련되어 있어서 쉴 수 있답니다..

저기 보이는건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던 라오텔..

콘도는 요쪽입니다..

지은지 얼마 안된 쏠비치이기 때문에 모든게 다 깨끗해요..

쓰레기통도 나름 이뿐 ㅋㅋㅋ.. 여유롭게 스모킹 즐겨 봅니다..

이렇게 리조트 바로 앞에 해변이 있다는건 참 좋은거 같아요.. 쏠비치의 최대 강점이라고 볼 수도 있고..

요긴 쏠비치의 또 하나의 자랑 아쿠아월드입니다..리조트 안에 마련된 워터파크라고 보시면 될듯.. 날이 워낙 추워서 이용하시는 분들은 별로 없네요..

조금 더 줌을 땡겨서 찍어본 ㅋㅋㅋ.. 아쿠아월드도 있고 역시 쏠비치죠??..

뭐 전 수영도 못하고 물도 별로 안좋아해서 아쿠아월드는 딱히 관심이 없었고..

그것보단 역시 동해바다가 매력적이었다는..

짙은 초록색을 띈 동해 바다..

리조트 전용 해변에서 동해를 이렇게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은 참 기분 좋은 일..

그나저나 올해는 어찌된게 여행 갈때마다 날씨가 참 좋지 않아서 ㅠ.ㅠ..

보시다시피 날이 너무 흐린 ㅠ.ㅠ.. 그래도 비는 안왔으니 최악까진 아니라며 위로를 해봅니다..

해변을 따라 계속 가다보니 이렇게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네요..

산이라기 보다는 언덕에 가까운.. 산책하기 좋은 코스였어요..나무들이 조금 더 자라면 멋있어 질 것 같군요..

암튼 짧은 산림욕(?)을 즐긴 후..

다시 바다쪽으로 이동해봅니다..

이렇게 리조트 바로 앞에..

해변이 펼쳐져 있습니다.. 정말 바로 앞으로 나가기만 하면 해변이에요.. ㅋㅋㅋ..

바다쪽으로 다가가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파도가 절 덮치더군요.. ㅋㅋㅋ..

들어왔다 나갔다 아주 적극적인 파도들 ㅋㅋㅋ..

이렇게 바닷물이 밀려드는건 순간이에요.. 반바지였던게 참 다행입니다.. ㅡㅡ;;..

해가 좀 뜨고 날이 맑았더라면 좋았을텐데..

바닷물이 차서 들어가면 그냥 몸이 얼어버릴만한 그런 날씨..

지치지도 않는지 계속 밀려들어오네요..

밀려들어온 바닷물이 다리를 적셔줄 때 주는 그 짜릿한 기분..

글로는 다 표현할 수 없다는게 참 안타깝습니다..

모래사장이 그냥 쭉 펼쳐진 그런 밋밋한 해변이 아니라..

이렇게 군데군데 돌이 박혀 있어서..

돌 위로 파도가 부딪히면 꽤 멋있어요.. ㅋㅋㅋ..

그냥 넘실넘실 대는 바다를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기분이랄까..

해변을 저 혼자 독차지 했으면 좋겠지만.. 다른 분들도 꽤 계셨다는거.. 애들이 참 바다를 좋아하더군요..

추워서 바다에 들어가진 못하고 요렇게 다리를 적시며 노는 아이들의 모습..

쏠비치는 특히나 가족단위로 놀러오신 분들이 많았던..

펜스엔 요렇게 튜브도 걸려 있구요.. ㅋㅋㅋ..

자세히 들여다보면 커플 자물통들도 매달려 있습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많진 않지만..

발바닥과 쪼리에 모래가 달라 붙을 수 밖에 없습니다..

제 하바이아나스 플립플랍에도 이렇게나 많은 모래가 ㅋㅋㅋ..

요렇게 공기총으로 모래를 말끔히 제거해 봅니다.. 그냥 막 쏘시면 압축공기가 나와서 모래들을 안드로메다로 보내버린다는.. ㅡㅡ;;..

리조트 안에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동해 바다.. 대명리조트 쏠비치가 가진 최고의 매력이 아닐까 생각하네요.. 바다가 정말 코앞에 펼쳐져 있습니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