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한 후라이드 치킨 | 또래오래 오곡후라이드

DELIVERY KING

2018. 1. 27. 18:23

반응형

지인분께서 치킨 흡입을 희망하신 관계로 주문하게 된 또래오래 치킨.. 볼빤간맵닭의 유혹이 있었으나 매을꺼 같아서 포기하고 그냥 늘 먹던 오곡후라이드로 주문..

FIVE GRAINS FRIED CHICKEN.. 오곡 후라이드 치킨.. 가격 : 기본 15,000원..


또래오래는 치킨박스에 콜라가 탑재되는 방식..

박스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잘 정리정돈된 느낌이라 맘에 드네요..

또래오래 목우촌 치킨무.. 추가주문시 500원이네요.. ㅠ.ㅠ..

또래오래 양념치킨소스.. 별로 안매워서 좋음..

함지박 조미양념소금..

또래오래 허니머스타드..


경쟁업체랑 차별화된 후라이드 치킨을 선보이고 있는 또래오래라는.. 오곡후라이드는 콩, 수수, 조, 보리, 현미 이렇게 오곡을 사용한 튀김옷이 특징..

타사 후라이드 치킨보다 조금 덜 바삭하고 단단한 질감이긴 한데 고소함은 있습니다.. 치킨과 튀김옷의 일체감 또한 오곡후라이드의 강점.. 

골든브라운 색으로 잘 튀겨지긴 했는데.. 이번 닭은 유난히 작네요.. 제가 주문하는 또래오래만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기본맛과 매운맛 두가지가 있는데 매운맛은 천원추가.. 매운치킨을 대체 왜 먹나 모르겠음.. ㅡㅡ;;.. 어쨋거나 맛깔나게 튀겨진 또래오래 오곡후라이드의 모습.. 

날이 추워서 닭들이 요즘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 살이 쪽 빠진건지 왤케 실한 느낌이 안드는건지.. 또래오래가 원래 이러지 않았는데..

어쨋거나 고소 담백해서 맘에 드는 또래오래 오곡후라이드.. 오곡 특유의 식감도 맘에 들고..


후라이드는 BHC가 좋은데 이것들이 후라이드만 시켜서는 가격미달(?)로 배달이 안된답니다.. 올해부터 바뀌었다고.. 걍 먹지 말란건지.. ㅡㅡ;;.. 

어쨋거나 BHC와는 작별하고 당분간 비비큐, 또래오래 또는 네네치킨으로 가야할듯 싶네요.. 치킨은 100% 우리 닭고기 농협 목우촌의 또래오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