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있는 치즈맛 시즈닝 치킨 | BHC치킨 뿌링클

DELIVERY KING

2018. 2. 9. 21:44

반응형


지인분께서 치킨흡입을 희망하셔서 BHC치킨을 주문하게 되었다는.. 뿌링클을 시킬까 스윗츄를 시킬까 고민하다가 안전하게 뿌링클로 선택했네요..



BHC가 배가 많이 불렀는지 2018년부터 주문가능금액을 16,000원으로 올려 해바라기 후라이드를 주문을 막아놨음.. 무슨 배짱인지.. BHC 그리 잘 팔리나요.. ㅡㅡa..




뿌링클 치킨과 함께 제공되는 뿌링뿌링소스.. 에멘탈치즈가 들어간 요거트 소스에요.. 치즈향이 과한듯한 기분이지만..



비에이치씨 치킨무..



코카는 코카콜라.. COCA COLA ORIGINAL TASTE..



PURINGLE CHICKEN.. 뿌링클 치킨.. 가격 : 한마리 17,000원..




매주 화요일은 BHC의 날.. 카카오톡 주문하기 또는 요기요 앱에서 주문하심 2천원 할인가능하다고 함.. 하지만 화요일 딱 맞춰 BHC를 주문하긴 사실 힘들죠.



박스 오픈하면 이런 느낌입니다.. 튀김옷이 전혀 안보일 정도로 시즈닝 가루로 완전히 치킨이 도배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뿌링클.. 



치킨에 양파, 마늘, 블루치즈 체다치즈가 들어간 야채&치즈 시즈닝이 뿌려진 BHC 시즈닝 치킨의 대표작입니다..



네네치킨의 치즈스노윙 치킨에 대항해 만든 따라따라 제품이라는.. 그냥 후라이드 치킨에 시즈닝 뿌리면 좋은데 제가 바삭클을 그닥 안좋아 해서리.. 



이 뿌링클은 보통의 치킨처럼 그냥 손으로 먹으면 양념이 손가락에 덕지덕지가 됩니다.. 비닐장갑이나 젓가락을 사용해서 드시는걸 권장함..




뿌링클 시즈닝은 롯데리아 양념감자의 치즈 시즈닝과 양파 시즈닝 가루를 반반 섞은 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짭짤해서 꽤 중독성 있음..

 


뿌링클이 바삭한 느낌이 부족한게 흠이에요.. 그냥 해바라기 후라이드를 시즈닝가루 굴려 먹으면 좋을텐데 하는 생각이.. 어쨋거나 BHC는 이제 안녕~ 그동안 즐거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