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가지 치즈의 감칠맛 | 도미노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

DELIVERY KING

2018. 3. 15. 12:31

반응형


도미노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가 단종될 예정이라는 첩보를 입수해서.. 사라지기 전에 마지막으로 주문한 도미노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



치즈 롤케이크 피자 출시로 브레이즈드 포크가 밀리는건가 싶었는데 신제품 출시하고도 메뉴에서 안없어져서 이게 뭔가 싶었단.. 나 속은거??.. ㅡㅡㅋ..



도미노 친구들.. 국내산 오이로 만든 우리피클..




도미노 핫소스.. 필요없지만 늘 따라오는..



도미노 갈릭 디핑 소스..



COCA COLA.. 코카콜라.. 가격 : 1.25L 1,800원.. 콜라는 역시 업소용..



BRAISED PORK PIZZA..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 가격 : 오리지널 L 32,900원..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는 도미노 프리미엄 피자 중 단연 사진빨이 좋은 피자가 아닐까 싶네요.. 치즈 냄새도 근사하고..



매콤한 아라비아타 소스에 브레이즈드포크, 펜타치즈(생모짜렐라,그뤼에르,페타크림,브리,모짜렐라), 썬드라이드토마토, 양파, 파슬리 토핑이 올려져 있는 피자..



피자 위를 뒤덮고 있는 생모짜렐라 치즈와 그뤼에르 치즈의 조합이 특히나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 토마토랑 파슬리 덕분에 더 맛있어 보이는..



다양한 치즈가 풍성하게 들어 있어 감칠맛이 특히나 좋습니다.. 브레이즈드 포크 토핑보단 치즈가 더 돋보이는 피자..



썬드라이드토마토가 덜마른 느낌이 드는게 살짝 아쉽지만 뭐 비중이 크진 않으니까요..



도우를 뒤집어 보면 이런 느낌.. 오랜만에 나폴리 도우로 할까 하다가 평소대로 오리지널로 주문했는데 역시 도미노는 오리지널인듯..



소복하게 눈이 덮인 겨울을 표현한 겨울 피자인데 언제 먹어도 맛있음..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가 단종된다면 많이 슬플꺼 같단 생각.. 도미노 최고의 볼륨감을 자랑하던 도이치 휠레도 없어져서 슬픈데 말이죠..



암튼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최근 나온 신제품들은 딱히 맘에 드는게 없어서.. 요즘은 옛날(?) 피자에 손이 더 가는거 같단 생각도 들고 흠..



다음엔 치즈케이크 롤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입니다.. 어쨋거나 브레이즈드포크 살아 남아 줬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없어지면 안되는데..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