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홋카이도 렌터카여행의 시작 | 인터넷면세점 쇼핑리스트

DRIVE HOKKAIDO

2018. 3. 31. 12:18

반응형


비수기라서 싸게 풀린 삿포로 항공권 덕분에 추진된 일본 삿포로여행.. 큰 욕심없이 떠난 여행이었고.. 삿포로 스위츠와 삿포로 쇼핑을 테마로 한 여행이었단.. 



올해들어 벌써 3번째 출국이라 살게 별로 없다면서.. 결국엔 이런 결과가.. ㅋㅋㅋ.. 면세품들로 카트를 빈틈없이 꽉 채울 수 있었네요.. 어찌나 무겁던지.. ㅡㅡㅋ..



이번 삿포로여행은 3박4일 일정이었고..  호텔은 리치몬드 호텔 삿포로 오도리 1박에 케이오 플라자 호텔 삿포로 2박이었네요.. 면세품 개봉은 물론 첫날 리치몬드에서.. 




시티면세점 3만원쿠폰이 막혔더군요.. 시티면세점과 이별해야 할 시간이 드디어 온걸까요.. JTI.. 메비우스 윈드 블루.. 시티면세점 $25.. 25,650원..



그동안 잘 썼는데 조금 아쉬움이 남지만 어쩔 수 없죠 뭐.. 롯데로 가는 수 밖에.. ㅋㅋㅋ.. 필립모리스.. 말보로 실버.. 시티면세점 $25.. 25,650원..



지인분께서 투미는 역시 면세점이라면서 부탁하신 제품.. 투미.. 보야져 루안다 플라이트 백.. 신라면세점 $240.. 137,550원..



고디바의 배신은 많이 아프네요.. 고디바까지 배신자의 대열에 합류할 줄은.. ㅠ.ㅠ.. 고디바.. 72% 다크 아몬드 태블릿 초콜릿.. 신라면세점 $9.. 5,600원..



이번엔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 동화면세점을 이용했습니다.. 씨앤비.. 쏠티드 카라멜 숏브레드.. 신라면세점 $9.. 5,750원..



카트라이트 앤 버틀러도 면세점이 저렴합니다.. 씨앤비.. 마차 그린티 숏브레드.. 신라면세점 $9.. 5,750원..



아이에게 안심 안전한 소재.. 유피스.. 무민 둥근 노리개 1단계.. 신라면세점 $11.. 6,800원.. 생각보다 더 귀엽네요.. 맘에 듬.. ㅋㅋㅋ..



코끼리표 마호병도 일본현지보다 면세점에서 구입하는게 저렴해요.. 조지루시.. 원터치 보온병 SM-SA48-PB 펄핑크.. 신라면세점 $49.. 28,500원..



덴티스테 한번 써보고 싶어서 일단 하나만 구입함.. 과연 어떨지.. 덴티스테.. 화이트플러스 펌프.. 동화면세점 $10.. 3,650원..



유노하나 좋나요??.. 아무리 봐도 의심스러워서.. 유노하나.. 유자 비누.. 신라면세점 $4.. 2,550원..



이거 진짜 무거워서 깜놀..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춰 테라피 페이셜 로션.. 신라면세점 $36.. 21,300원..



재입고알림 신청해놓고 기다리고 또 기다린 끝에 겨우 구입.. 몽디에스.. 수딩 젤.. 신라면세점 $23.. 11,550원..



아벤느.. 클리낭스 매티파잉 플루이드.. 신라면세점 $32.. 13,400원..



아벤느.. 이드랑스 리하이드레이팅 세럼.. 신라면세점 $25.. 10,500원..



건성피부에 좋다고 하는데.. 기대가 큰 제품.. 1+1 행사해서 진짜 저렴해요.. 다도센스.. 엑스트로덤 인텐시브 크림.. 신라면세점 $22.. 11,650원..



다도센스 샘플도 나름 챙겨 줬네요.. 보잘 것 없는 샴푸 샤세지만.. 성의가 중요한 거니까요..



탄.. 오리엔탈 에센스 솝 바.. 신라면세점 $10.. 5,200원..



탄 사은행사로 받은 오리엔탈 에센스 솝바 미니어쳐..



맥.. 레트로 매트 립스틱 릴렌트리슬리 레드.. 신라면세점 $23.. 14,450원..



쥴리크.. 로즈 실크 피니싱 파우더.. 신라면세점 $38.. 16,900원..




바이빠세는 원래도 저렴한데.. 50%할인행사까지 해준 덕분에 더 부담없이 영입할 수 있었네요.. 바이빠세.. 이트라 인피니트 24H 크림.. 신라면세점 $12.. 4,700원.. 



바이빠세.. 리프트 인스턴트 Q10 데이 크림.. 신라면세점 $12.. 4,650원..



바이빠세.. 리프트 인스턴트 Q10 나이트 크림.. 신라면세점 $12.. 4,650원..



사은품 인심도 후한 바이빠세.. 바이빠세 사은품 너리싱 핸드크림을 3개나 당분간 핸드크림 걱정은 없을듯.. ㅋㅋㅋ..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오일 드롭 항노화 세럼.. 신라면세점 $24.. 12,300원..



더페이스샵.. 더테라피 로얄 메이드 오일 블렌딩 크림.. 신라면세점 $29.. 14,900원..



더페이스샵.. 치아 씨드 뮬어린 로션.. 신라면세점 $13.. 6,650원..



더페이스샵 사은품.. 닥터 벨머 데일리 리페어 폼클렌저.. 본품 주고 좋네요..



이건 누가 산거야.. 누구 물건인지도 모르고 받은.. ㅡㅡa.. 클라란스.. 안티오 바디 트리트먼트 오일.. 신라면세점 $55.. 25,250원..



랑팔라투르.. 사봉 드 마르세이유 블랑.. 신라면세점 $11.. 7,400원..



랑팔라투르.. 사봉 드 마르세이유 벌트.. 신라면세점 $11.. 6,250원..



랑팔라투르에서 준 사은품.. 사봉드 마르세이유 벌트.. 많이 작긴 하지만.. 성의가 중요한 거니깐..



지인분의 욕심의 결과물들..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롯데면세점 $5.. 2,750원..



더바디샵.. 알로에 수딩 데이크림.. 롯데면세점 $17.. 9.350원..



더바디샵.. 망고 핸드 크림.. 신라면세점 $5.. 3,000원..



더바디샵.. 바나나 트룰리 너리싱 샴푸.. 롯데면세점 $13.. 7,150원..



록시땅.. 시트러스 버베나 컨디셔너.. 신라면세점 $21.. 11,250원..



록시땅.. 올리브 너리싱 컨디셔너.. 롯데면세점 $36.. 19,750원..




무코타.. 바이탈 케어 젤틀 스칼프 샴푸.. 신라면세점 $21.. 11,200원..



비싸서 살까말까 망설이다가 일단 구입하긴 했는데.. 아무리 생각해봐도 할인율이 넘 박한듯.. 데저트 에센스.. 티트리 데일리 리플레니싱 샴푸.. 신라면세점 $10.. 8,000원..



면세점에서 구입한 것만으로도 짐이 후덜덜.. 결국 돌아올 때 수하물 6.6Kg 초과란 혹독한 댓가를 치뤄야 했다죠.. 어쨋거나 삿포로 쇼핑여행의 출발은 이번에도 면세점쇼핑..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중구 운서동 2851 인천국제공항 3층 | 시티면세점 인천공항제1여객터미널점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