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일본여행 할인쿠폰 플러스친구의 일본여행 오미야게 선물세트

SOUVENIR HUNTER

2018. 4. 11. 14:15

반응형

일본여행 갈 때마다 당연하게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톡 일본여행 할인쿠폰.. 지지난주에 다녀온 일본 삿포로 쇼핑여행에서도 톡톡히 활약해 주기도 했다는.. 

어제 도착한 정체불명의 택배박스.. 전혀 몰랐는데 카카오톡 일본여행 할인쿠폰 이벤트에서 제가 1등을 했다고 합니다.. 암튼 그래서 받게 된 일본여행 오미야게 선물세트..

택배박스를 오픈하면 이런 느낌.. 일본여행 가서 사오면 좋을 카카오톡 일할쿠의 추천상품으로 구성된 일본여행 오미야게 선물세트였네요.. 박스를 가득 채우고 있는 과자들..


이번 이벤트 상품은 일본여행 할인쿠폰에서 쿠폰을 제공하고 있는 도쿄쇼핑스팟에서 구입한 물건들로 구성.. 최신판 일본여행 쇼핑리스트라고 보셔도 될듯 싶은.. 

제가 떼샷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번엔 보내주신 정성이 있으니까 특별히 기념촬영해봤습니다.. 뭐 이런 구성으로 도착했어요.. 하나하나 소개해드리도록 하죠..


토하토 캬라멜콘.. 우리에게도 아주 익숙한 카라멜콘과 땅콩의 원조 제품입니다.. 소형 포장이라 잠깐 입이 심심할때 먹으면 좋을듯 싶은..

카루비 잇사이카라노 캇파에비센.. 이건 처음 보는 제품인데 아마도 어린이용 새우깡인듯..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염분을 40% 줄이고 칼슘을 듬뿍 넣었다고 합니다..

해태 타코야끼볼 고추냉이맛.. 이건 대체 왜 들어간건지 모르겠어서 카톡으로 물어보니 완충재로 넣으셨다고 합니다.. 질소과자가 이럴땐 도움이 되는구나 싶었단..

일본여행 가서 사오면 좋을만한 아이템들로 가득했네요.. 어른들에게 인기인 제품.. 용각산 목캔디.. 이건 좀 맛있는(?) 허브파우더 인 타입이에요 ..

용각산 목캔디 블루베리맛은 이렇게 통째로 왔네요.. 용각산 노도슷키리 아메.. 의외로 중독성 있는 용각산맛~.. 용각산이 뭔지 모르는 분들에겐 이게 뭔가 싶기도 하겠지만..

용각산성분 듬뿍에 슈거리스라서 정말 맛이 독특합니다.. 스틱타입보다는 이 개별포장된 제품이 먹기 훨씬 편하다는.. 가격도 저렴해서 안친한 지인분들 선물로도 좋은.. 

이건 도쿄바나나의 긴자노압푸루케키데스.. 전 처음보는 제품인데요.. 긴자의 애플케익 헬로키티 한정판이 아닐까 싶네요..

도쿄바나나에서 나오는 과자들은 다 귀엽고 깜찍하고 한데.. 맛은 그닥인거 같단.. 폭신한 케익류가 전 특히나 맘에 안든단.. 이게 뭐가 맛있단건지 모르겠음.. 

이건 코스트코 PB브랜드인 커클랜드 마이크로웨이브 팝콘.. 코스트코 회원이시면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 매장에서도 코스트코를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마비스 치약은 코스트코 카나자와씨사이드점에서 구입하셨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나 일본이나 수입품은 코스트코가 압도적으로 싸다고.. 근데 전 탈퇴해서.. ㅡㅡ;;.. 

돈키호테에서 라면부문 1위의 매출을 달린다는 돈키호테 추천상품 이치란 하카타호소멘 스트레이트 라멘.. 최고급 인스턴트 라면이라고 보시면 될듯..

하카타스타일의 얇은 면과 이치란 비밀양념 그리고 액상스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슈랑 파 등을 올려서 드시면 더욱 맛있다고 써있습니다.. ㅡㅡㅋ..

도쿄 오미야게하면 역시 도쿄바나나.. 도쿄바나나는 맛이 없는데 케익이 아닌 랑드샤 등의 도쿄바나나 파생상품들은 맛있습니다..

배송오는 중에 택배박스 안에서  데구르르 구르다가 이 두개는 박스를 이탈한 것이더군요.. 두개만 보내준 줄 오해해서 미안해요.. ㅡㅡㅋ..

도쿄바나나파이 밋츠케탓.. 바나나 모양의 얇은 파이입니다.. 15개들이 한박스에 1,080엔.. 면세를 받으시면 천엔에 구입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역시 포장하난 정말  예쁜 도쿄바나나.. 바나나에 리본을 묶은듯한 깜찍함.. 보면 볼수록 귀엽네요.. 바나나맛이 나는 파삭한 길쭉이 파이.. 맛있어요..

일할쿠 오미야게 과자들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건 요쿠모쿠 시가루 오리지널.. 시가모양의 롤 쿠키입니다.. 고급스런 버터맛에 파삭한 텍스춰.. 멈출 수 없는 기분..

이건 처음 보는건데 아이팩토리 우메보시노시트.. 저는 본 적이 없는 제품인데.. 돈키호테에서 판다고 합니다..


우메보시를 얇게 밀어서 김처럼 만든 신기한 제품.. 일본 가면 양껏 사오고 싶은 제품이네요..

요즘 한창 떠오르고 있다는 돈키호테 트렌드 상품.. 크라시에 후와린카 소프트 캔디.. 크라시에가 카네보 브랜드인데.. 화장품 사탕이 나와 인기라고 합니다.. 

먹는 향수를 컨셉으로 개발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여러가지 맛 중에서 이건 믹스베리로즈맛.. 부드러운 로즈향과 베리맛이 결합된 제품이라고.. ㅋㅋㅋ..

이건 가장 인기라는 후와린카 소프트캔디 뷰티로즈 장미맛.. 콜라겐, 히알루론산 비타민C 등을 함유해서 피부에 좋은 미용사탕을 추구하고 있다고 하네요.. 신기.. ㅡㅡㅋ..

과자를 많이 먹고 배탈날까 싶으셨던지 일본대표 소화제 오타이산도 보내주심.. 센스 쩔어.. ㅋㅋㅋ.. 이 가루타입이 개별포장이고 먹기도 좋습니다.. 맛이 구린게 흠..

조금씩 일본쇼핑 인기상품을 체험할 수 있어서 보람찼던 선물.. 지금  카카오톡에서 '일본여행 할인쿠폰'을 친구추가 해보세요.. 쿠폰없이 낭비쇼핑하지 마시고...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