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떡볶이 튀김범벅 | 명지대 이정희 떡볶이

PETITE CUISINE

2018. 9. 6. 06:30

반응형


지인분과 오밤중의 떡볶이미팅이 있어서 다녀온 명지대 이정희떡볶이.. 밤10시에 떡볶이 먹어 보는건 꽤 오란맨이 되겠네요.. 얼마만이려나.. 킁..



밤에는 떡볶이 포장 손님이 역시 많더군요.. 이정희 떡볶이 영업시간은 오전9시부터 밤12시까지 언제 방문해도 문제없습니다.. ㅡㅡ;;.. 



주력메뉴는 떡볶이와 수제튀김.. 가격은 떡볶이 1인분 2,500원, 수제튀김 5개 2,500원입니다..




떡볶이 1인분에 튀김 10개 주문.. 이게 전 기본.. ㅡㅡㅋ..



떡볶이 튀김범벅.. 떡볶이1인분+못난이2+김말이2+야끼2+고구마1+야채1+오징어2.. 7,500원..



떡볶이 주문시 제공되는 국물..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떡볶이 접시가 새로 합류 되었네요.. 전보다 사이즈가 약간 작아지고 움푹 둘어가 있고 이정희 로고(?) 있음..



3개월만의 이정희였네요.. 새빨간 이정희 떡볶이 국물은 여전히 매력적인 색감이네요..



튀김을 떡볶이로 대충 덮어 버리는 스타일이라.. 떡볶이 1인분이라기엔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떡볶이는 말랑말랑한 밀떡이 저에겐 딱..



따끈한 못난이.. 역시 크네요.. 못난이는 다른 튀김보다 많이 커서 걸리적거리는 관계로 일단 먼저 먹어 치우고 시작..



떡볶이엔 납작이 오뎅도 넉넉히 들어 있어서 좋다는..



힘없이 늘어져 있는 떡볶이들의 아름다운 자태.. ㅋㅋㅋ..



이정희 특제 고구마튀김.. 야끼같은 일부 튀김을 제하곤 직접 만든단..




튀김 한번 떡볶이 한번 번갈아 가며 냠냠..



이정희 떡볶이의 특징이라면 파가 많이 들어간다는거.. 파채 송송..



말랑말랑 탄력있는 떡볶이 떡..



오징어 튀김은 역시 몸통이라면서 막.. 쫄깃 하네요..



양이 많아서 먹어도 별로 줄어드는 느낌이 없음.. 



밤에 먹으니까 왠지 더 맛있는 기분도 들고.. 야식으로 많이들 떡볶이를 찾으시는지 투고손님 정말 많더란..



배달 안해도 잘되는 집은 잘됩니다.. 야채튀김의 모습..



당면으로 가득한 김말이도 냠냠.. 



저녁 먹은지 얼마 되지도 않았건만 떡볶이랑 튀김 배는 따로 있었던건지.. 쑥쑥 잘 들어감..



먹다보니 거의 다 먹었네요.. 배부름.. ㅡㅡㅋ..




탱탱한 오징어살이 매력적인 오징어튀김..

 


마지막 떡볶이.. 모두 남김없이 클리어..



밤에 먹어서 더 맛있는 기분이었던 명지대 이정희떡볶이가 아니었나 싶네요.. SBS 생방송 투데이에도 나온 유명한 분식집이랍니다.. 많이 찾아주시란..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서대문구 남가좌동 341-1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