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크마&시티 카드놀이 | 한식당 명가의뜰 인천공항점

FAMILY RESTAURANT

2018. 9. 20. 23:59

반응형


지인분과 함께 2박3일 나고야 여행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귀국.. 날씨가 많이 안도와줘서 아쉽긴 했네요.. 마지막 날은 사요나라 폭우까지 내려 주시고..



대한항공이라 당연히 2터미널이었습니다.. 역시 2텀이 서비스가 훨씬 좋네요.. 짐이 빨리 나옴.. ㅡㅡㅋ.. 근데 크로스마일 & 시티프리미어마일 카드를 쓰려면 1텀으로 가야..



인천공항 2터미널에서 1터미널로 이동하려면 2터미널 3층 중앙 4~5게이트 중간에서 인천공항 무료순환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시간당 8~9대 운행.. 요금은 무료..




2터미널에서 1터미널 또는 탑승동으로 환승하시는 분들은 바로 환승용 셔틀트레인을 타시면 되고.. 저희처럼 일반구역으로 나와 이동하시려면 이 셔틀버스를 타심 댐.. 



영종도가 이리 큰 섬인줄 셔틀버스를 타보고 첨 알게 되었다는.. 하얏트호텔까지 들렀다 가서 긍가 진짜 너무 오래걸렸어요.. 2터미널에서 무려 23분이나 걸릴 줄은.. ㅠ.ㅠ..



1터미널 진짜 멀어서 멀미날뻔 했다면서 막.. 명가의뜰까지 가는 길이 이리 험난할 줄은.. 2터미널에 크로스마일 제휴식당이 있었으면 이런 비극은 없었을텐데.. 킁.. ㅡㅡㅋ..



암튼 우여곡절 끝에 겨우 도착한 인천공항 1터미널 4층 전문식당가입니다.. 공짜밥 먹기가 이리 힘들 줄은.. 그래도 안먹으면 그냥 버려지는 혜택.. ㅡㅡㅋ..



힘겹게 도착한 인천공항 명가의뜰 이번엔 예산이 충분하지 않았던 관계로.. 돈키호테 사카에점 간거 빼곤 딱히 쇼핑한 것도 없어서 짐이 그나마 가벼워서 다행이었음..



KOREAN DINING 명가의뜰.. 인천공항 최대규모의 한식당입니다.. 1터미널에서 가장 좋은 명당자리에 있기도 합니다.. 스윙타임인데 의외로 웨이팅이 있었음.



안내받아 명가의뜰 안쪽으로 들어서면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1터미널 딱 중간에 위치한 관계로 뷰가 아주 좋습니다.. 창가쪽 좌석은 경쟁이 치열해 앉기 힘들다는거....  



면세구역 중앙 루이비통 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말 명당자리.. ㅡㅡㅋ..



하나 크로스마일카드와 당일항공권을 제시하시면 무료식사가 가능합니다.. 씨티 프리미어마일카드는 그냥 카드만 제시하시면 OK..



물은 셀프.. ㅡㅡ;;..



SMOKED-AROMATIC STIR-FRIED SMALL OCTOPIS ON HOT STEEL PLATE .. THE MASTER'S FERMENTED SOYBEAN SOUP.. 불맛쭈꾸미와 명인청국장.. 14,900원..



영어로 풀은 메뉴명 진짜 길고도 기네요.. 뒤에 한줄 더 있는데 그마나 짜른게 저리 길다는.. 프리미어마일카드는 15,000원 메뉴까지 선택가능.. 지인분의 선택은 쭈꾸미..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불맛 쭈꾸미라서 그런지 색감이 정말 진하네요.. 사이드로는 부추무침과 콩나물무침이 제공..



밥은 흰쌀밥입니다.. 여기에 뚝배기 청국장이 곁들여 지구요..



반찬은 4가지.. 어묵야채볶음..



배추김치..



김자반.. 여기에 콩콩장 추가입니다.. 콩장 사진은 아래에.. ㅡㅡ;;..




매혹적인 자태의 쭈꾸미들..  고등어구이보단 쭈꾸미가 더 나은거 같기도 하고..



쭈꾸미를 집어 올리면 이런 느낌입니다.. 예상대로 매웠네요.. 제가 먹을만한건 못되는듯..



늘 먹던 고등어구이보단 쭈꾸미가 더 이득인듯한 기분이네요..



청국장은 명가의뜰이 아니면 딱히 먹을 일도 없다면서 막.. ㅋㅋㅋ.. 암튼 공항에서 오랜만에 한식 먹었네요.. 



STIR-FRIED PORK WITH VARIOUS SIDE DISHES.. 제육볶음소반.. 9,900원..



김치찌개와 탄산음료 주문하려다가 오랜만에 제육볶음소반으로 갔네요.. 쭈꾸미 대신 제육, 청국장 대신 된장국이 다르고 다 똑같습니다..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매콤한 제육볶음과 콩나물무침, 부추무침이 나옵니다..



9,900원치곤 정말 훌륭.. 명가의뜰의 가성비는 정말 뛰어난듯..  나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전세계 공항 중 이리 푸짐한 식사를 $9에 만나는건 불가능하다고 보셔도 무방하죠..



이렇게 우리 한식을 싸고 푸짐하게 제공하고 있건만 안타깝게도 외국인들은 거의 안온다는거.. ㅋㅋㅋ..



콩콩장.. 검정콩이랑 땅콩이 4:1 정도 비율..



매콤한 배추김치..



바삭하니 맛났던 김자반..



오뎅볶음은 진짜 끈질기게 나오네요..



뚝배기에 뜨겁게 제공되는 된장국.. 



건더기로는 이런 애들이 들어 있답니다.. 호박 들어 있어서 좋음..



제육 텍스춰는 요런 느낌입니다..




맵고 달고 짜고 합니다.. 



부추와 콩나물을 같이 곁들여 드시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그나저나 고기를 지나치게 부드럽게 한듯..



크로스마일카드 프리미어마일카드 인천공항 무료식사 혜택 안쓰면 손해입니다.. 출국시 입국시 모두 사용가능하니 꼭 쓰세요.. 인천공항에선 역시 명가의뜰이라는..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인천 중구 운서동 2851 | 명가의뜰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