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결같은 마음 한결같은 맛 | 명지대 이정희 떡볶이

PETITE CUISINE

2019. 1. 13. 12:03

반응형

지인분과의 직거래 덕분에 방문할 수 있었던 명지대 이정희 떡볶이.. 이정희 말고 다른 떡볶이집 좀 가자고 그렇게 얘길해도 이정희를 고집하시는 지인분의 이정희사랑은 말릴 수가 없었다는.. ㅡㅡㅋ..

이정희 떡볶이.. 영업시간 : 09:00~24:00..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10길 14.. 전화번호 : 02-303-4302.. 자정까지 영업한다는게 중요.. 야식가능~..

이정희떡볶이 메뉴 및 가격.. 떡볶이 2,500원, 수제튀김 2,500원, 오뎅 1,000원, 왕김밥 2,000원, 꼬마김밥 2,000원, 라볶이 3,000원..

물은 셀프.. ㅡㅡ;;..

떡볶이 1인분 + 수제튀김 1인분 = 5,000원..

지인분께서 밥먹은지 얼마 앙대땀성 오늘은 튀김을 1인분 5개만 주문하셨어요.. 왠일.. ㅡㅡa.. 오늘도 왕김밥은 품절.. 대체 언제 와야 김밥을 먹을 수 있는건지.. ㅡㅡ;;.. 

국물..

단돈 5천원이면 이 정도 볼륨의 떡볶이 튀김범벅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이정희입니다.. 이정희의 가성비는 역시 무섭..

부산어묵과 파가 듬뿍 들어간 쫀득한 밀떡볶이가 이정희 떡볶이..

최근 먹은 떡볶이가 꽤 매웠기 때문에 걱정했는데.. 오늘은 사장님이 계셔서 별로 안매웠던.. 역시 이정희 사장님이 계셔야 제맛..

튀김은 못난이, 김말이, 야끼, 고추, 고구마, 야채, 오징어, 계란 이렇게 8가지 튀김이 있습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나름 있다는거.. 

이정희 떡볶이의 빨간 색감은 역시 맘에 드네요.. 언제 봐도 훈훈하달까..

떡볶이 국물을 흠뻑 적신 김말이 튀김의 모습..

튀김 한번 떡볶이 두번 먹으면 딱 좋습니다.. ㅡㅡㅋ..

뜨거워서 호호 불면서 냠냐므..

떡볶이 국물과 잘 어울리는 야끼 만두.. 그냥 먹으면 맛없는데 이렇게 빨갛게 떡볶이 국물옷 입혀서 먹음 맛남..

떡볶이는 말랑말랑 밀떡..

떡볶이 배는 따로 있는지.. 배불러도 잘 들어가요.. ㅡㅡㅋ..

역시 이정희 사장님이 계셔야 함.. 매운강도가 딱 좋음.. ㅋㅋㅋ..

쫄깃한 오징어 튀김..

고작 5천원어치인데 왤케 양이 많은건지.. ㅋㅋㅋ..

어묵이랑 함께 떡볶이 냠냠..

제가 별로 안좋아하는 튀김 못난이.. 특유의 후추맛.. ㅠ.ㅠ..

맛있고 푸짐하니까 많은 사람들이 찾으시는거겠죠.. 10반인데 거의 만석.. ㄷㄷㄷ..

거의 다 먹었습니다.. 마무리는 야채튀김.. 반이상은 고구마지만.. ㅡㅡㅋ.. 아~ 배부르다..

SBS 생방송 투데이에 소문난 떡볶이 맛집으로 소개된 유명한 떡볶이전문점 이정희 떡볶이.. 이정희의 가성비에 근접할 곳이 사실상 없기 때문에 당분간 명지대 이정희 천하는 계속되지 않을까 싶네요..

최근 이정희만 너무 쭉 갔다고 담엔 근처 레드 후라이팬을 경험해보고 싶다고 지인분께 건의(?)했는데 거기 별거 아니라고 신통치 않은 반응을 보이셔서.. 조만간 즉석떡볶이 경험이 가능했음 좋겠네요.. ㅡㅡ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