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시즌한정 진한 녹차 생크림 케이크

STARBUCKS COFFEE

2019. 2. 8. 14:39

반응형

지인분께서 요즘 스타벅스 별모으기에 환장하셔서 스타벅스 설 별 3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억지로 찾은 스타벅스 은평구청입구점.. 별세배 이벤트는 설연휴 3일 연속 스타벅스카드 구매시 적립되는 별의 3배를 주겠다는 내용의 이벤트.. 세벳돈(?)으로 보셔도 되지 않을까 하는.. 설날에도 스타벅스에 사람들을 붙잡아 놓겠단 의지의 이벤트였습니다.. ㅡㅡㅋ.. 카메라 안가져가서 폰카로 찍었는데 포스팅할 수 있을 정도 퀄리티는 나오는거 같네요.. 

CAFFE LATTE.. 카페 라떼.. 그란데 5,100원..

스타벅스카드로 결제하시면 엑스트라 무료추가.. 이 좋은걸 아직도 모르는 분들이 많으셔서 안타깝더라는.. 전 주로 샷추가를 합니다.. 600원이 할인되는 셈이니까 이게 꽤 쏠쏠한거죠..

오늘은 운이 좋았네요.. 귀여운 요로코롬 라떼아트를 해주셨다는..

역시 라떼는 누가 만드느냐에 따라서 맛이 아주 많이 다른듯.. ㅡㅡㅋ..

CAFFE LATTE.. 카페 라떼.. 그란데 5,100원..

똑같은 카페라떼 두잔 주문했는데 각기 다른 머그에 다른 모양의 하트.. 이런 센스 넘 바람직스럽죠??..

파트너분 센스 좋고 라떼아트 귀엽고.. 진짜 기분 좋은 카페라떼..

사람 많아서 스타벅스 요즘 멀리 했는데 오늘은 괜츈한듯.. 이런 퀄리티로 매번 나와 준다면 참 좋을텐데요.. 절대 그렇지 않다는게 문제.. ㅡㅡㅋ..

REAL GREEN TEA CAKE.. 진한 녹차 생크림 케이크.. 5,700원.. 

설연휴라 케이크 종류가 어제랑 동일하더군요.. 케케묵은 케익일게 당연히 예상되었지만 어쩔 수 없이 주문.. ㅡㅡ;;.. 스타벅스 케익 중에선 그나마 저렴한 5천원대의 가격.. 

예상대로 촉촉함이라곤 전혀 느낄 수 없었던.. ㅡㅡ;;.. 녹차케익 시트 윗부분은 특히나 아주 많이 건조했답니다..

녹차 생크림도 이렇게 힘없이 무너지고.. ㅡㅡㅋ..

역시 케익은 수상해 보이면 피하는게 옳다는 결론.. ㅡㅡ''.. 지인분께서는 설연휴 3일 개근한 공로를 인정받아 별을 잔뜩 받으셨다는 후기가 되겠네요.. 별부자가 된 지인분.. ㅡㅡ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