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리치골드 베이컨포테이토 세트

DELIVERY KING

2019. 4. 13. 08:30

반응형

지인분께서 피자가 드시고 싶다 하셔서 오랜만에 주문한 피자헛.. 피자헛은 요기요에서 주문하면 할인카드 같은거 없어도 무조건 할인받을 수 있답니다..

새우를 원없이 쏟아 부었다 쉬림프올인 피자 방문포장 40% 배달&레스토랑 30% 할인.. 쉬림프올인 세트 주문하려고 했는데 L사이즈 밖에 없어서 포기.. ㅠ.ㅠ..

요기요에서 진행중인 요기서 결제시 13,000원 메뉴.. 리치골드 쉬림프올인L, 리치골드수퍼슈프림M, 리치골드베이컨포테이토M 이렇게 3가지 세트가 있는데.. 베이컨포테이토로 주문했네요..

국내산 오이의 신선함을 담은 피자헛 바른생피클.. 

세트에 당연히 콜라가 포함된줄 알았는데 피자+파스타더라구요.. ㅡㅡ;;.. 그래서 지인분이 편의점에서 조달해오신 코카콜라.. 편의점 가격은 3,400원.. 10%할인해도 3,100원.. 결론 : 콜라는 역시 업소용.. ㅡㅡ;;..

RICH GOLD BACON POTATO PIZZA M SET.. 리치골드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엠 세트.. 가격 : 36,930원 → 23,930원.. 약35%할인..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단.. 토핑은 베이컨, 깍뚝감자, 양송이, 페퍼로니 적양파, 청피망, 스위트콘, 블랙올리브 이렇게네요..

피자헛 특유의 리치골드 엣지.. 모짜렐라치즈가 노릇노릇 색이 잘 빠져 맛있어 보이네요.. 피망 색이 완전 죽어서 조금 아쉬운..

특이한건 타르타르 소스 드리즐.. 메인토핑인 베이컨, 감자랑 타르타르가 어울린다는 느낌은 그다지네요.. 

피자는 도우맛이 반.. 피자헛 도우는 역시 굿~.. 토핑도 실하고 포테이토계 피자 좋아하신다면 만족하실 수 있는 맛.. 

베이컨 포테이토 같은 클래식한 토핑의 피자 가끔 먹으면 참 맛있단 말이죠.. 쉬림프올인으로 가지 않은게 정답이었을지도.. 

할인을 못받으면 27,900원이지만 35%할인 받음 먹을만하단 생각..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와 같이 온 사이드메뉴..

SHANGHAI SHRIMP PASTA.. 상하이 쉬림프 파스타.. 은박지 도시락 오픈하면 이런 느낌.. 보시다시피 그라탕 파스타..

쿠폰으로 리치치즈만 먹었는데 상하이는 처음.. 새우 한마리 더 올려주지.. 살짝 아쉽.. ㅋㅋㅋ.. 

미트소스가 아니라 일단 새롭습니다.. 상하이 스파이스를 넣긴 했는데 그다지 맵진 않은거 같고.. 리치치즈 파스타보다 더 가벼운 느낌..

스파게티면을 포크에 돌돌 감아 냠냠.. 중화풍 느낌을 더 냈으면 어땠을까 싶은데.. 무난하긴 합니다..

물론 가격이 더 비싸겠지만 리치치즈 파스타보단 더 맛있는거 같네요.. 

둘이서 그라탕 파스타랑 리치골드 M사이즈 피자 먹으니 배가 땡땡.. 네네치킨, 또래오레도 결국 배신하고 유료배달로 전환했기에.. 치킨을 미련없이 끊을 수 있었단.. 이젠 피자에 집중하려 합니다.. 암튼 요기요에서 피자헛 주문하심 저렴하다는거.. ㅡㅡ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