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저칼로리 다이어트 | 오리히로 푸룬토 곤약젤리 키위맛

SUPER MARKET

2019. 4. 20. 14:30

반응형

일본여행가서 힘겹게 사와야 했던 일본식품들이 편의점과 마트에 속속 들어오고 있는데.. 오리히로 푸룬토 곤약젤리가 정식수입으로 이마트에 들어 왔길래 주문해봤다는..

ぷるんと蒟蒻ゼリースタンディング キウイ.. 푸룬토 콘냐쿠제리 스탄딩구 키위.. 가격 : 130g 1,980원.. 제품설명 페이지 → 요기로..

원래 판매가격은 안착한데 이마트에서 50%할인하니 일본에서 사는거랑 비스꾸리한 가격이 나와서 냉큼 구입.. 프룬토 곤약젤리 구입링크 → 요기로.. 

곤약생활 푸룬토 콘약젤리.. 과즘감 듬뿍 완전 프루티.. 스탠딩 타입과 파우치 타입 두가지가 있답니다.. 모양만 다르고 성분이나 맛은 같습니다.. 제가 구입한건 짜먹는 스탠딩타입..

포도맛, 복숭아맛, 애플맛, 청포도맛, 리치맛, 배맛, 자몽맛, 메론맛, 귤맛, 키위맛, 체리(사쿠란보)맛, 바나나맛, 솔티드레몬맛 이렇게 13가지맛이 있는데 제가 좋아하는건 키위맛이랑 자몽맛, 사쿠란보맛 이렇게네요..

오리히로 푸룬토 곤약젤리는 직구로도 구입하실 수 있는데 한번에 많이 사야하긴 하지만 가격적인 메리트가 있긴 하답니다.. 큐텐 오리히로 곤약젤리 구입은 → 요기로.. 한박스에 8개 들어 있습니다.. 화살표 방향으로 드르륵 뜯어 내면 되고 편하네요.. 

화살표 방향을 따라 쭉 박스를 찢으니 매장에서 진열하는 익숙한 그 모양새가 딱 나오네요.. 액체류다보니 꽤 무게가 나가는지라 여행가서 소심하게 몇개 사오는 정도였어서.. 이렇게 박스로구입해보긴 첨이었네요.. 왠지 훈훈한 모습..

군마현산 곤약분말 사용.. 신식감 곤약젤리~ 공복에 즐겁(?)다고 써있네요.. ㅡㅡㅋ.. 일본 군마현은 곤약이 특산품입니다.. 곤약제품 대부분이 군마현산.. 이 오리히로 곤약젤리는 군마현 타카사키공장 생산품.. 군마현은 나가노현과 사이타마현 중간에 있고 도쿄 윗쪽에 있는 현이라 방사능 걱정되시는 분은 구입을 피하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근데 일본산 곤약젤리는 대부분 군마현산.. ㅡㅡㅋ..

제품포장 여기저기서 강조하고 있는데 48Kcal 저칼로리.. 곤약이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가 좋은건 역시 칼로리가 거의 없기 때문이겠지요..

볼륨감이 있어 공복으로 인한 고통(?)은 확실히 줄여 주고.. 단맛공급으로 만족감을 덤으로 얹어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용으로 요즘 인기라는..

전에 엄청난 인기였던 만난라이프의 하트모양 컵형 콘냐쿠바타케 곤약젤리는 식약처 통관금지, 반입금지 품목으로 고시되어 더이상은 구입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2017년부터 통관이 안되고 있죠.. 앞으로도 허용될 일은 없습니다.. 식품위생법 과자류 제조가공기준에 따르면 컵형 젤리의 컵 사이즈에 대한 규정이 있고.. 컵젤리에 곤약, 겔화제(만난) 성분이 함유된 제품은 통관불가 품목.. 이 오리히로 곤약젤리는 그에 해당되지 않는답니다.. 그래서 요즘 대세고 인기입니다.. ㅡㅡ;;..  

제품 영양성분표시를 보면 1팩 130g 중 열량 48Kcal, 탄수화물 12.4g, 단백질 0g, 지방 0g, 나트륨 0~0.7g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오리히로 곤약젤리는 군마현산 곤약분말을 사용한다는 내용.. 군마현 대표 특산물은 곤약이고 곤약하면 군마입니다..  ㅡㅡ;;.. 이마트에서 현재 판매중인 제품은 복숭아맛, 머스캣맛, 포도맛, 복숭아맛, 사과맛, 키위맛 이렇게 6개인데 이 중 키위맛이 젤 맛다죠.. 

원재료 : 겔화제(로커스트콩검,잔탄검,카라기난,정제수), 포도당과당시럽, 키위쥬스농축액, 환원물엿, 산미료(구연산,구연산나트륨), 설탕, 합성향료(키위향), 염화칼륨, 곤약분말, 감미료(아셀설팜칼륨,수크랄로스), 홍화황색소, 치자청색소.. MADE IN JAPAN..

한창 인기였던 콘냐쿠바타케 곤약젤리가 왜 하루아침에 금지가 되었느냐.. 그건 위험도가 높은 식품이기 때문입니다.. 곤약소재 젤리가 탄력이 워낙 좋다 보니 먹다가 기도가 막혀 질식사할 우려가 높다고 합니다.. 실제 사망사고 사례도 있다고.. 해당제품에 아예 노약자와 어린이에겐 위험하다고 먹지 말라고 써있기까지 하죠??.. ㅡㅡ;;.. 컵형 곤약젤리도 꼭꼭 씹어서 먹으면 전혀 문제될게 없다고 생각하는데.. 주변에 도와줄 사람이 없는 장소에서 혼자 젤리를 통째로 한방에 삼키면 트러블이 발생할 가능성이 충분히 있을 것 같긴 합니다.. 우리나라에선 젤리가 많이 먹는 보편화된 식품이라곤 생각하지 않는데.. 우리의 경우 젤리보단 떡을 조심해야 하죠.. 특히 찰기가 많은 찹쌀떡은 기도를 막을 가능성이 매우 높답니다.. 뉴스거리가 안되서 그렇지 떡먹다 죽는 사망사고가 꽤 있을꺼에요.. 젤리 드실 때 떡 드실 때 꼭꼭 씹어서 천천히 드셔야 한답니다.. 급하게 허겁지걱 먹는 노약자는 주변에서 특별히 더 신경써주셔야 한다는거..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ㅡㅡ;;....  

어쨋거나 오픈하면 이런 느낌입니다.. 이렇게 여닫을 수 있는 뚜껑이 있어 곤약젤리를 한번에 다 먹을 필요없이 조금씩 나눠서 드실 수 있다는.. 다이어트의 기본은 조금식 여러번인거 아시죠??..

파우치를 눌러서 곤약젤리를 짜내면 이런 느낌입니다.. 고체보단 액체에 훨씬 더 가까운 젤리입니다.. 탱탱한 질감이 아니라 엄청 부드러운  느낌.. 

보시다시피 구명이 크지 않아 곤약젤리를 두껍게 짜낼 수가 없습니다.. 텍스춰도 부드럽고 해서 목에 걸릴 일은 없단.. 정말 안전한(?) 곤약젤리라면서.. ㅋㅋㅋ.. 

달콤한 키위향 작렬하고 꽤 맛있습니다.. 칼로리에 비해 단맛 확실히 안겨주고 공복의 고통을 바로 해소시켜 줍니다.. 이래서 인기구나 싶어요..  

중요한건 먹을꺼 다 먹으면서 이 곤약젤리를 추가적으로 드시면 안되고.. 끼니나 기존 간식을 대체하는 개념으로 드셔야 한단 것이겠죠.. 오리히로 푸룬토 곤약젤리와 함께 하시면.. 쉽고 편하고 맛있게 누구나 다이어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맛이 있어서 질릴 우려도 없는 것도 장점이 되겠네요.. 많이 구입하실 분은 직구 이용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다는거.. 오리히로 푸룬토 곤약젤리 큐텐직구 링크 → 요기로.. 곤약젤리로 다이어트 성공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