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아로마 디퓨저 가습기 | 샤오미 해피라이프 HL EOD01

SUPER MARKET

2019. 5. 6. 06:30

반응형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아직 어린이인 나에게 내가 준 선물.. 샤오미 해피라이프 미니 아로마테라피 디퓨저 HL EOD01.. 전에 사용하던 아로마 디퓨저가 기름때가 껴서 새로 구입할 필요가 있어서 어린이날 기념으로 질렀네요.. 무난한 무인양품 아로마 디퓨저를 구입할까도 생각했는데.. 제가 원하는건 가습기능이 거의 없는 아로마 디퓨저였다는.. 무인양품 제품처럼 무드등이나 대용량 물탱크 등이 전혀 필요없어서 많이 고민하다가 샤오미 HL 미니 아로마 디퓨저로 가게 되었네요....

XIAOMI.. HAPPY LIFE MINI AIR AROMATHERAPY DIFFUSER.. 샤오미.. 해피라이프 미니 에어 아로마테라피 디퓨저.. 가격 : $16.60..

큐텐 직구로 저렴하게 영입했습니다.. 큐텐직구 요즘 너무 많이 이용하는듯.. 이런 소소한 제품들 직구하기 정말 좋음.. ㅋㅋㅋ.. 나름 만원대의 저렴이  아로마 디퓨저.. 심플한 디자인의 아로마테라피 가습기 무드등 미니 HL 디퓨저로 소개하고 있네요.. 샤오미는 역시 직구~ 만원대 & 무료배송의 축복.. 덕분에 저렴하게 어린이날 선물을 해결할 수 있었다는 스토리.. 샤오미 디퓨저 구입링크 → 요기로..

중국에서 배타고 오는데요.. 14일정도 걸린다고 써있었는데.. 더 빨리 왔습니다.. 8일 걸렸네요.. 샤오미 HL 미니 아로마 디퓨저 박스는 이런 느낌입니다.. 유품이라고 써있어서 뭔가 했더니.. 有品은 프리미엄의 의미라고 합니다.. ㅡㅡ;;.. 뽁뽁이로 휘휘 둘러서 왔는데 박스가 약간 찌그러진.. ㅡㅡ;;.. 

박스 뒷면은 이런 느낌입니다.. 여기도 유품이라고 써있는.. 자뻑병에 걸렸나 왜이러니.. ㅋㅋㅋ.. HL은 HAPPY LIFE의 약자라고 하네요..

박스에 적혀 있는 제품스펙을 살펴보면.. 상품번호 : HL EOD01, 작동시간 : 6~10시간, 재질 : ABS+PP수지, 사이즈 : 98*98*120mm, 무게 : 360g, 기능 : 디퓨저, 가습, 무드등, 색상 : 화이트, 용량 : 120ml, 입력방식 : 타입C, 전원 : 5V/1A, 출력 : 5W.. 제조년월은 2018년 12월입니다..

바로 오픈입니다.. 젤 위에 보시다시피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중국어로만 써있어요.. ㅡㅡㅋ..

아래엔 아로마 디퓨저 본체가 있네요..

기기 작동중의 장소 이동은 금물이라는 내용입니다.. 수평유지가 중요한거 같네요..  

이 제품은 배터리가 없는 유선 디퓨저입니다.. 무선으로 사용하실 순 없지만 우리에겐 보조배터리가 있으니까요..  

구성품은 이렇게네요.. 아로마 디퓨저 본체, 타입C 케이블, 제품설명서, QC합격증..

전통적인 방식은 도자기로 만든 아로마자에 티라이트로 불을 붙여서 공기중으로 아로아오일과 수분을 날리는 건데요.. 이걸 전기의 힘으로 깨끗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게 아로마 디퓨저입니다.. 이 제품은 기존 아로마자 사이즈와 비슷해 위화감이 없고.. 화이트 색상에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깔끔.. 한손으로 쥘 수 있을 정도로 사이즈 작고 무게가 360g이라 만족스럽습니다..

전면에 HL 로고(?)와 버튼 하나 외엔 아무것도 없단 점도 맘에 듭니다.. 이런걸 원했어요.. ㅋㅋㅋ.. 

윗쪽에서 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가운데 구멍에서 분무되고 바깥쪽 서클에 불들어오고 그런듯..

어쨋거나 단순하고 깔끔한 디자인이라는거..

뒷면엔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충전기는 따로 동봉되어 있지 않습니다.. 충전기는 별도로 필요하다는거 중요하겠네요.. 

최신형 제품인만큼 5핀 케이블이 아닌 타입C 케이블로 연결하셔야 합니다.. 케이블이 두툼해서 혹시나 고속충전 데이터전송이 되나 테스트 해보니 안됩니다.. ㅋㅋㅋ.. 

디퓨저 바닥은 이렇게 실리콘 처리가 되어 있어서 움직이지 않고 고정 잘됩니다..

뚜껑 오픈하면 이런 느낌이 되겠네요.. 이게 잠궈지진 않네요..

제품 사용법은 이렇게고 합니다.. 충전케이블 연결하고.. 물과 아로마오일을 투하해 준 후에 다시 결합하고 버튼을 누르면 끝~.. 버튼을 짧게 누르면 라이트 색상이 바뀌고.. 끌땐 버튼을 길게 누르면 된다고 합니다.. 사용방법 엄청 단순..

뚜껑 분리하면 이런 모습이구요..

또 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입니다.. 

여기 물 넣고 아로마오일 떨어 트림 되는거.. 10시간 돌리실꺼 아니면 물을 선까지 채우실 필요는 없고 적당히 넣어 주시면 되겠네요.. 수위검측센서와 건조방지센서가 있어서 물부족시 자동으로 꺼진다고 합니다.. 사용해보니 빨간색 경고등이 들어오면서 알아서 멈추더군요.. 굿굿~..

아로마 디퓨저보다 더 중요한게 아로마 오일인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건 이 제품입니다.. 탄에서 나온 퓨어 에센셜오일 시리즈를 이용하는데요.. 아로마오일 5ml, 10ml 이런건 너무 빨리 써서 전 큰거 사서 씁니다.. 용량 큰게 비싼데 싸다는거.. ㅡㅡㅋ..

아로마 오일은 가격이 저렴하지 않습니다.. 향도 향이지만 싼건 뭘 넣었는지 믿을 수가 없어서 전 안삽니다.. 제가 쓰는 탄 오리엔탈에센스, 아로마틱우드 에센셜 오일 가격도 만만하진 않다는.. 저 오일이 아로마 디퓨저 가격의 4배.. ㅋㅋㅋ.. 근데 동일제품 10ml가 39,000원인데 50ml가 85,000원이면 많이 저렴한거. 시도때도 없이 아로마테라피를 즐기신다면 넉넉한 양의 에센셜 오일 추천입니다.. 탄 오리엔탈 에센스 구입링크 → 요기로..    

컵으로 물을 75ml 정도 넣었고요.. 다음에 이렇게 오리엔탈 에센스 에센셜 오일을 똑똑 떨어 트려 줬네요.. 전 10~15방울 넣는게 딱 좋더군요.. 다른분들보단 넉넉하게 넣는 편일꺼에요.. 에센셜오일은 취향대로 양을 조절해 사용하시면 된단..

아로마오일 넣으니 가운데로 싹 얘네들이 모이네요.. 신기~.. 전원케이블 연결하고 뚜껑을 덮은 후 바로 작동시키심 됩니다.. 정말 쉬워요.. 

이렇게 불이 은은하게 들어 오면서 작동.. 전에 사용하던 아로마 디퓨저보다 압도적으로 조용하네요.. 초음파 가습기라 역시 다르네요.. 물소리 똑똑 소리 안나고 굿굿~.. HL 초음무화기는 3.0MHz 주파수로 물분자를 미세입자로 분해해 분무시켜준다고 합니다.. 

버튼을 짧게 누르면 이렇게 색이 변합니다.. 하늘색, 빨간색, 연두색, 파란색, 노란색, 보라색, 핑크색 이렇게 7가지 조명 효과가 있네요..

라이트 색상은 아로마 향에 따라 조정하시면 좋습니다.. 우드향은 노란색, 라벤더향은 보라색, 로즈향은 핑크색 이런 식으로 향에 따라 바꾸시는걸 추천합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조명 끄는 기능이 없다는거.. 라이트를 끌 수가 없네요.. 조명효과 별로 필요없는데.. ㅡㅡㅋ..

가습효과를 원하시거나 넓은 공간에서 이용하시는 분께는 적합지 않은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아로마를 은은하게 오래 즐기시는데 좋다고 할 수 있겠네요.. 

보조배터리를 연결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급적 흰색 배터리가 좋겠지요..

라이트닝 때문에 전기를 의외로 많이 잡아 먹어서 보조배터리로 오래 버티진 못하네요.. 보조배터리는 10000mAh 정도가 딱 좋더군요..

아로마 디퓨저에서 가장 중요한건 청결유지.. 청소법은 뭐 이렇습니다.. 위 그림에 나온 두곳을 중점적으로 닦아 주시면 됩니다.. 전 클렌징워터로 면봉과 화장솜을 적셔 청소해주고 있습니다.. 청소엔 클렌징워터가 짱..

과하지 않게 은은한 아로마 테라피를 즐기는 딱 저에게 적합한 제품이라 샤오미 HL 아로마 디퓨저를 선택하길 잘했단 생각이네요.. 가격이 많이 저렴해 부담없이 지를 수 있다는게 최대 강점이 되겠네요.. 

심플한 디자인의 작고 귀여운 아로마 디퓨저를 원하신다면 샤오미 미니 HL 디퓨저를 장만해 보세요.. 후회없으실꺼라는.. 큐틴 직구링크 → 요기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