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건강 루테인 지아잔틴 | 퓨리탄 프라이드 루티골드 직구

SUPER MARKET

2019. 9. 22. 21:48

반응형


작년부터 지인분께서 루테인을 먹어 보라고 추천해주셔서 먹기 시작했는데요.. 가지고 있던 루테인을 모두 소진한 관계로 이번에 루테인을 직구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건강보조식품은 거의 직구를 하게 되네요.. 



제가 기존에 먹고 있었던 루테인은 솔가에서 나온 루테인 20mg이란 제품.. 루테인은 지아잔틴 또는 제아잔틴이라고 하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 하셔야 하는데요.. 우리나라 루테인의 경우 지아잔틴 함유 써놓고 뭐 대단한거라도 넣은듯 약값을 비싸게 책정해 폭리를 취하는데.. 미국의 경우 이렇게 겉포장 라벨에 지아잔틴 어쩌고 안써있어도 기본적으로 들어 있습니다.. 뒷쪽 성분표를 확인해 보시면 루테인 함량과 지아잔틴 함량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솔가 루테인 20mg의 경우 지아잔틴 1mg 함유.. 근데 솔가 제품이 가격이 상당히 비쌉니다.. 루테인 2달치에 해당되는 60정이 무려 84,000원 30%할인가도 58,800원.. ㅡㅡ;;..



근데 제가 자주 이용하는 큐텐 직구를 이용하면 같은 솔가 루테인 20mg 60정 제품이 2개에 $30,88 거기에 무료배송.. 한국솔가 정품이 4배정도 비싸다고 보시면 됩니다.. 루테인도 가격차가 정말 심하죠.. 똑같은 제품인데 우리나라만 오면 이렇게 된단 말이죠.. 어떻게 4~5배 더 비쌀 수가 있는건지.. 전 늘 이해가 안되더라구요.. ㅡㅡ;;.. 솔가 루테인 1+1 직구링크 → 요기로.. 



솔가 루테인 또 구입할까 하다가 둘러 보니까.. 베스트셀러에 올라 있는 루테인들에 관심이 가더군요.. 종류 엄청 다양함.. 루테인이 요즘 대세이긴 한듯.. 제가 약도 양이 많은걸 좀 좋아합니다.. 기존에 먹던 솔가 제품과 가격은 비슷하면서 양이 2배 많은 퓨리탄스 프라이드에 자연스레 눈이 가더군요.. 판매량도 많고 평가도 좋아서 이번엔 퓨리탄 눈건강 루테인을 구입하기로.. 120정 2병이면 8달분인데 가격은 $25.73.. 엄청 저렴하죠??.. 퓨리탄 프라이드 루테인 지아잔틴 20mg 구입링크 → 요기로.. 



저는 이번에도 기존과 같이 20mg 루테인을 구입했는데.. 루테인과 지아잔틴 양이 2배인 루테인 40mg 제품도 있습니다.. 같은 1+1 구성에 가격은 50%정도 더 비싼데요.. 고용량 제품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루티골드 루테인 40mg 제품을 구입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퓨리탄프라이드 루테인 40mg 1+1 미국직구 → 요기로..



어쨋거나 미국직구로 새로 영입하게 된 퓨리탄 루테인 20mg.. 2병이면 240정 8달은 루테인 걱정 없습니다.. 으흐흐~.. 역시 약은 양이 중요한거.. ㅋㅋㅋ.. 약을 받자마자 제가 확인하는건 유통기한입니다.. 언제까지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느냐가 저에겐 중요하거든요.. 루티골드 루테인 유효기간은 제조일로부터 1년이네요.. 3병 샀으면 위험할뻔(?) 했는데 2병 산게 정답이었습니다.. 늘 말씀드리는거지만 약은 사재기 하는거 아님.. 아무리 싸더라도(?) 먹을만큼만 딱 구입하세요.. 



PURITAN'S PRIDE.. LUTIGOLD LUTEIN 20MG 120 SOFTGELS.. 퓨리탄스 프라이드.. 루티골드 루테인 20밀리그램 120 소프트겔.. 가격 : $12.86(15,500원)..



하루 한알 먹으면 되는거니까.. 하루 약 130원 투자로 저의 눈건강을 지킬 수 있는 셈입니다.. 기존에 먹던 솔가 루테인은 980원이었음.. 아~ 가격차 어쩔.. 넘 웃겨.. ㅋㅋㅋ..  



NATURALLY CONTAINS ZEAXANTHIN SUPPOETS EYE HEALTH.. 건강한 눈을 위해 필요한 루테인은 순수한 천연 건강식품.. 젤타입 알약으로 먹기 편하고 흡수가 빠르다고 써있네요..



늘 강조해드리는거지만 약도 팩트체크가 가장 중요합니다.. 전 유통기한 다음으로 서플먼트팩츠를 본다는.. 성분표를 보면 루티골드 루테인 : 20mg, 지아잔틴 : 800mcg.. 보조성분 : 홍화씨오일, 젤라틴, 식물성 글리세린, 옐로우 비즈왁스.. 인공색소, 인공향, 감미료와 나트륨 프리~.. NO 방부제, NO 슈가, NO 스타치, NO 밀크, NO 락토오즈, NO 소이, NO 글루텐, NO 휫, NO 이스트, NO 피쉬.. 다 안썼다고 하는데.. 루테인 단일성분 약이기 때문에 다른게 필요없다고 보시는게 맞겠네요..  



성분표와 마찬가지로 제가 늘 강조하는게 경고문을 꼭 읽어 보시라는건데요.. 이번에도 제가 대신 읽어 드리겠습니다.. 임산부, 수유부, 유병자나 다른 약을 복용하고 있으시다면 의사와 상담, 부작용이 발생하면 즉시 의사와 상담하라는 내용입니다.. 데이지 등의 꽃가루 알러지가 있으시면 루테인은 반드시 피하셔야 한다는 내용도 중요..  



루테인은 스마트폰 사용이 잦은 분,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하시는 분, TV시청을 오래 하시는 분, 실외활동(자외선노출) 시간이 많은 분, 노화로 눈이 침침하신 분, 장시간 운전하시는 분들에게 필요한 건강보조식품이라는 설명입니다.. 저에 해당되는 항목은 밑줄친 3개.. 특히 노화로 눈이 침침하신 분.. ㅡㅡ;;.. 글고 퓨리탄스 프라이드 보충제는 엄격한 품질관리 포장시설에서 최고급 원료로 생산되어 최고품질의 영양 보충제를 보장한다는 주장도 써있고 하네요.. 과연??..



먹는 방법은 하루 한알을 식사와함께(WITH MEAL) 섭취하라고 써있습니다.. 크릴오일도 그렇고 미제 영양제 중 식사와 함께 먹으라는 것들이 많아요.. 밥이랑 같이 먹는게 가장 좋다고 합니다.. 여의치 않으시면 식사후 바로 드시는게 좋겠습니다.. 식후30분 뭐 이딴거 약봉지에 안써놨음 좋겠어요.. 30분 있다 먹어야 하는 줄 알고 진짜로 30분 기다렸다 드시는 분들이 계시거든요.. 진짜 바보같은 짓.. ㅡㅡ;;.. 약은 식사 중 또는 식후 즉시 먹는게 베스트..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별다른거 안들어 있고 약만 딱 들어 있습니다.. 미제약은 약병을 약이 아닌 다른 물질(?)들로 채우는 경우가 거의 없는듯.. 이래서 더욱 신뢰가 갑니다.. 전 뻥포장 너무 싫어 해서.. 루테인은 망막의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 성분이라고 합니다.. 루테인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는 물질이기 때문에 반드시 식품형태로 섭취하셔야 한다는 설명도 있네요..



제품포장에는 최고의 원료로 최고의 제품을 만든다고 자랑스럽게 써있는데 패키지가 최고같진 않습니다.. 병도 그렇고 뚜껑도 그렇고 원가절감에 힘쓴 느낌이랄까나.. ㅋㅋㅋ.. 뭐 포장이야 허접하더라도 약만 좋으면 전 상관없음.. 약 사이즈 적당하고 향도 거의 없고 해서 먹기 상당히 쉬운 약입니다.. 전 하루 한알 다른 약들과 함께 먹고 있네요.. ADE 계열은 지용성입니다.. 고로 루테인은 밥이랑 같이 드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꼭 명심하시길.. 



그리고 한가지 팁을 드리면.. 이런 연질캡슐류의 약들은 습기에 취약한데요.. 이 루테인 소프트겔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약들끼리 들러 붙는 경우가 생길 수 있는데.. 이 때는 약병을 쎄게 흔들어 주시면 그냥 바로 알알이 떨어집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약통은 흔들어 주세요.. ㅡㅡ;;.. 



루티골드 루테인 이번에 구입해서 당분간 루테인 떨어질 걱정없이 생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날이 갈수록 악화되는 저의 눈건강을 루테인으로 지켜낼 수 있게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 계시다거나.. 스마트폰 중독끼가 있으신 분들은 루테인 꼭 챙겨 드세요.. 시력은 한번 나빠지면 되돌리기가 힘들답니다.. 제가 종합병원 안과를 다니고 있는데.. 눈에 이상있으신 분들이 정말 많아요.. 그래서 예약을 하고 가도 웨이팅 시간이 늘 엄청 길답니다.. 망가지고 나서 후회해도 소용없으니 자기 눈은 자기가 지켜야 하는겁니다.. 



퓨리탄 프라이드 루티골드 루테인 지아잔틴 구입 만족스럽네요.. 특히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건강보조식품도 가성비가 전 너무나도 중요하거든요.. 품질대비 비싸다고 생각되거나 가격이 맘에 안들면 절대 안삼.. ㅋㅋㅋ.. 이번에 퓨리탄으로 갈아타면서 루테인 20mg이냐 40mg이냐 구입전에 고민이 많았는데 40mg은 저에겐 조금 오버스펙같단 느낌이 들어서 20mg으로 구입했는데 루테인 양은 개인차가 있으니까 고민해보고 구입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저렴한 루테인 퓨리탄 프라이드 루티골드 직구링크 → 요기로.. 양이 많고 저렴하답니다.. 루테인 드시고 미리미리 눈건강 지키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