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베스트 버켓세트 | 케이에프씨 딜리버리

DELIVERY KING

2019. 9. 25. 11:46

반응형


지인분께서 치킨이 드시고 싶으셨던지 KFC 딜리버리에 주문을 하셔서 오랜만에 케이에프씨 포스팅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치킨 배달료 생기고 KFC 가성비가 급좋아져서 최근 KFC를 많이 이용할 수 밖에 없게 되었답니다.. 강제 KFC행이랄까.. 



저는 할인받을 수 있는 요기요 같은데서 주문하는데 지인분은 정직하게(?) KFC 앱으로 주문을 하셨다고 합니다.. 3천원 할인받을 수 있었는데 아깝.. ㅠ.ㅠ.. 딜리버리 메뉴 중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베스트 버거팩.. 타워버거와 핫치즈징거버거 올쉐킷 텐더스트립스와 콜라로 구성된 세트..



KFC 인기메뉴인 치킨팩.. 딜리버리는 이런 배달전용 세트 메뉴가 유리.. 이 세트가 2만원 아래인 19,800원데 KFC는 배달료가 무료니까 다른 치킨업체들 대비 저렴한거죠.. 근데 지인분께서 주문한건 버킷세트.. 치킨이 많은걸 선호하심..



KFC HALF&HALF BUCKET SET.. 케이에프씨.. 하프 앤 하프 버킷세트.. 가격 : 22,800원..



COCA COLA.. 코카콜라 500ml.. 코카콜라는 역시 업소용~..



KFC 코울슬로..



KFC 콘샐러드..



KFC 치즈치즈.. 올쉐킷 치즈 시즈닝..



KFC.. ALL SHAKE IT CHEESE.. 올쉐킷 치즈~..



치킨 텐더 + 펍스 해쉬브라운 + 후렌치 후라이 구성.. 텐더는 내꼬.. ㅋㅋㅋ..



저번에 쉐킷쉐킷 하다가 봉지가 터져서.. 그 다음부턴 쉐킷 안하고 조용히(?) 먹고 있습니다.. 쉐킷 봉지 튼튼한걸로 바꿔 주세요.. ㅡㅡㅋ..



KFC IT'S FINGER LICKIN' GOOD..



버킷 개봉.. 오리지날 치킨이랑 핫크리스피 치킨 반반으로 구성된 세트.. 늘 느끼는거지만 오리지널이 사진빨이 참 안좋아요.. 어쩜 저리 안맛있게 나올까나.. ㅋㅋㅋ..



핫크리스피 치킨은 평소에 먹을 일이 없어서 엄청 오랜만에 먹게 되는거였다는.. 그렇게 매운 치킨은 아니라고 보여지지만 매운 양념 들어간건 다 싫어해서 제 의지로 주문할 일이 없는 치킨..



KFC 오리지널 치킨.. 11가지 비밀양념.. ㅋㅋㅋ.. 핫 크리스피 나오기 전엔 이 오리지널 밖에 없었답니다.. 클래식한 맛..



요거이 바로 핫크리스피 치킨.. 전혀 크리스피하지 않았음.. 눅눅.. 대기시간이 엄청 길었던듯.. ㅠ.ㅠ.. KFC는 조각당 볼륨이 큰거 같단 생각을 다시 한번 하게 되는.. 켄치는 뚱닭으로 튀깁니다..



배달이 늦게 온건 아닌데 미리 튀겨 놨었던지 치킨 상태가 평소보다 좋지 않았던.. ㅡㅡ;;.. 



역시 전 크리스피보단 오리지널인거 같네요.. 핫크리스피는 유사한 치킨이 여기저기 많은데 KFC 오리지널 비스꾸리한 치킨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대체제가 없는 KFC ORIGINAL CHICKEN..



저절로 오리지널에 손이 가서 핫크리스피 1 오리지널 3으로 마무리.. ㅋㅋㅋ.. KFC만해도 핫크리스피치킨, 블랙라벨치킨, 핫칠리씨치킨, 갓양념치킨 등 여러 치킨들이 있지만 역시 오리지널이 최고라는 결론을 다시 확인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