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별쿠폰 주문 추천음료들

STARBUCKS COFFEE

2019. 11. 22. 16:10

반응형

유효기간 임박한 스타벅스 별쿠폰이 많았던 관계로 써줘야 했네요.. 별 12개 모으는건 참 재밌는데 쿠폰은 왠지 미루다 미루다 결국 마지막에 급하게 쓰게 되는.. 그런 매력이 있는 스타벅스 별쿠폰..

GREEN TEA CREAM FRAPPUCCINO..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 그란데 6,800원..

별쿠폰으로 주문하면 보람찬 메뉴는 당연히 프라푸치노.. 지인분들은 무료음료쿠폰으로 늘 마시던 카페라떼에 허비(?)하는 만행을 저지르기도 하지만.. 

기왕이면 비싼거 주문하는게 이득이라고 생각한다는.. 추천음료는 톨사이즈 기준 6,300원인 이천햅쌀 그린티 6,100원인 자바칩, 화이트딸기 프라푸치노가 되겠네요.. 그리고 홀리데이 시즌음료로 토피넛, 민트초콜릿 프라푸치도 괜찮은 선택.. 

스타벅스 별쿠폰전용 단골음료 그린티 프라푸치노.. 내 돈 주고는 거의 사마실 일이 없다고 보는게 맞는 별쿠전용음료.. 쓸데없이 비싸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맛챠 프라푸치노가 우리나라에서만 유독 비싸거든요.. ㅡㅡㅋ..  

ICED SHOT GREEN TEA LATTE.. 아이스 샷 그린티 라떼.. 6,600원..

오텀시즌 음료 중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샷그린티라떼.. 아이스로 주문하면 아름다운 그라데이션을 즐길 수도 있고.. 에스프레소 맛과 말차 맛을 번갈아가면서 맛볼 수 있는 매력이..

별쿠폰 사용시 엑스트라 무료혜택이 함께 제공되는거 의외로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걸 패스하게 되면 엑스트라 가격 600원을 그냥 날리게 되니까 잊지 말고 챙겨 드셔야 하겠습니다..

전 샷추가를 했습니다.. 샷추가를 해줘야 제 맛이라면서.. ㅋㅋㅋ.. 더 진하게 즐기는 아이스 샷 그린티 라떼.. 룰루.. 이제 들어가서 아쉬워요..

WHITE STRAWBERRY CREAM FRAPPUCCINO..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6,600원..

바닐라 크림과 딸기 퓨레가 들어간 크림계 프라푸치노.. 이건 휘핑크림이 안올라가는 프라푸치노라 무료 엑스트라로 휘핑크림을 추가했답니다.. 톨 사이즈 가격이 무려 6,100원인데 휩이 안올라감.. ㅡㅡㅋ..

휘핑크림 아주 많이요~를 외치면 이렇게 빵빵한 빵빠레 휘핑크림을 올려 주신답니다..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훈훈한 휘핑인심 굿굿~.. ㅋㅋㅋ..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는 저녁이후 커피를 마시면 잠이 안온다는 지인분께서 좋아하시는 메뉴.. 전 이거보단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가 더 낫던데.. 어쨋거나 별쿠폰으론 가급적 6천원이상의 비싼음료를 고르셔야 하고 엑스트라 추가 무료혜택까지 챙기셔야 한다는 결론입니다.. ㅡㅡ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