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장직영 한우암소전문점 | 예산 광시원조 매일한우타운식당

DELICIOUS WAY

2020. 1. 23. 09:30

반응형

고기흡입을 강하게 열망~하시는 지인분들과 함께 방문한 한우암소전문점 광시원조 매일한우타운식당.. 충남 예산군 광시 한우거리에서는 가장 유명한 원조집이 되겠습니다..  

한우암소농장직영 광시한우원조본점 매일한우타운정육점과 매일한우타운식당이 함께 있습니다.. 식당에서 고기맛을 보시고 정육점에서 고기쇼핑하시면 딱 좋은 환경..

위치는 충남예산경찰서 광시,대흥파출소 바로 옆.. 규모가 큰만큼 드넓은 주차장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광시한우마을이 시작된 원조집으로.. 1980년 매일정육점, 1981년 매일식당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40년 전통의 한우맛집..

영업시간 : 10:00~22:00. 연중무휴.. 주소 : 충남 예산군 광시면 예당로 171.. 전화 : 041-333-2604..

테이블은 뭐 이런 느낌.. 워낙에 규모가 커서 언제 들르셔도 바로 식사 가능할듯.. 정말 넓고 쾌적합니다..

매일한우타운식당 메뉴 및 가격.. 매일한우스페셜 40,000원 생갈비 45,000원 꽃등심 35,000원 모듬 30,000원 육사시미 30,000원 육회 30,000원 불고기 13,000원 갈비탕 12,000원 후식 물냉면 3,000원 비빔냉면 3,000원 소면 3,000원 누룽지 3,000원.. 전 메뉴가 한우암소입니다.. 한우암소 이외의 고기는 취급하지 않음.. ㅡㅡㅋ..

한우암소농장을 직접 운영하는 곳이라 믿고 먹을 수 있다는게 최대 강점.. 종자소 1마리를 제외하곤 전부 암소만 키운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우암소농장.. ㅡㅡ;;..

주문하니 바로 찬들 깔립니다.. 도토리 묵사발.. 

배추김치..

청포묵..

단호박찜..

샐러드..

묵은지볶음..

비트무 초절임..

참나물무침..

양파절임..

밸류메뉴~ 육회.. 반찬으로 육회가 나옵니다.. 대 내꺼~..

지인분께서 넘나 좋아하시는 간 & 천엽..

육회초밥.. 이건 인원수대로 제공..

YUK SASHIMI.. 육사시미.. 30,000원..

고깃집 올 때마다 육사시미, 한우오마카세 등의 근본없는 메뉴이름이 매우 마음에 안드는데.. 대체할만한 적당한게 없을까 하는 생각을 늘 하게 되네요.. 

어쨋거나 육사시미는 얇게 썬 배슬라이스와 오이슬라이스를 곁들여 양념간장을 살짝 찍어 드시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애피타이져로 주문하시면 매우 좋은 메뉴.. 양도 많아서 여기 오면 무조건 시킴.. ㅋㅋㅋ..

뭐 요렇게 드시면 됩니다.. 특유의 쫀득한 식감이 맘에 드는..

고기회는 생선회와는 완전 다른 매력이 있답니다.. 의외로 이 맛난걸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육사시미 아직 경험해보지 못하셨다면 꼭 주문해보세요.. 가성비가 정말 뛰어난 메뉴..

부지런히 먹고.. 육회 리필.. ㅡㅡㅋ..

참나물도 리필 도와 주셨구요..

SAENG GALBI.. 생갈비.. 1인분 45,000원..

요거이 생갈비 4인분.. 한우암소 1++등급임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갈비와 함께 양파와 새송이 버섯이 나오고.. 서비스로 차돌이 제공..

일명 설화 생갈비라고 하는 프리미엄 생갈비는 서울에선 이 가격에 절대 먹을 수 없습니다.. 광시에선 4만원대면 이런 생갈비를 드실 수 있다는거.. 그래서 이 매일한우타운식당이 인기인거..

생갈비 먹다가 차돌을 먹으면 맛이 없습니다.. 차돌박이 먼저 드시는걸 추천..

숯불+가스의 하이브리드 그릴입니다.. 아쉽게도 고기는 안구워주신답니다.. 안바쁘면 구워 주시기도 하지만.. 아쉽.. ㅡㅡ;;..

차돌은 고기가 얇아서 금새 익습니다.. 이게 다 익은거에요.. 바로 드심 댐..

차도르르~.. 느끼함이 사무친다고 막.. ㅋㅋㅋ..

갈비는 소금 살짝 찍어 드시는게 젤 맛있습니다.. 좋은 고기이니만큼 프리미엄 소금을 써주셨음 좋을텐데요..

익어 가는 고기들의 훈훈한 모습..

완전 글로시~ 이렇게 반짝반짝 빛나야 생갈비라고 막.. ㅋㅋㅋ..

많이 익으면 맛이 떨어 집니다.. 다 익은 고기는 양파 위로 피신~..

계속해서 고기 공급.. 신나네요.. ㅡㅡㅋ..

이렇게 쭉쭉 고기를 올리고..

익으면 잽싸게 냠냐므.. ㅋㅋㅋ..

서울에선 비싸서 못먹는 고급 생갈비를 리즈너블한 가격에~ 매일한우타운..

고기 먹는건 진짜 순식간.. 늘 강조하는 거지만 이런 고급육은 살짝 구워 빨리 먹어야 맛있습니다.. 스피드가 생명~.. 

MUL NAENGMYEON.. 물냉면.. 3,000원..

고기 먹고 후식(?)으로 주문하면 냉면을 저렴한 가격에 즐기실 수 있답니다.. 냉면맛은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스탠다드한 그 맛입니다.. ㅡㅡㅋ..

GUKSOO.. 국수.. 3,000원..

국수가 궁금해서 주문해봤는데요.. 갈비집 국수지만 갈빗국물에 나오는게 아니었어요.. 이름 그대로 그냥 국수였음.. 다시 주문할 일은 없을듯.. ㅋㅋㅋ..

BIBIM NAENGMYEON.. 비빔냉면.. 3,000원..

비빔냉면엔 물냉면 스프가 딸려 나온단..

같은 값이면 비빔냉면이 더 이득이 아닐까 싶습니다.. 매일한우타운식당은 맛집답지 않은 성의없는 반찬, 너무나도 평범한 냉면이 거슬리지만.. 높은 퀄리티의 고기로 승부한다는거.. 고깃집은 결국 고기질이 무엇보다 중요한게 아니겠냐며.. ㅡㅡ;;..

KBS 6시내고향에 광시한우원조집으로 소개된 이후 더 유명세를 탔다고 합니다.. 방송에 나왔건 안나왔건 상관없다고 생각하지만.. 광시한우거리에선 이 식당이 최고..

한우암소 농장직영의 식당이라 좋은 고기를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픈키친이라 주방이 훤히 보이는 구조도 맘에 드는.. 위생면에서도 바람직스런 곳이라고 생각..

맛있는 고기를 먹은 후의 댓가는 보시다시피 혹독했던.. ㅋㅋㅋ.. 사실 조금 맛있다는 서울 맛집에서 먹으면 이거 두배는 나오는게 현실이니까.. 22만원이면 싸게(--) 먹은거..

계산 후에는 커피타임.. 아메리카노 무료로 드실 수 있습니다..

아~ 배부르다.. ㅋㅋㅋ..

1981년 광시한우를 성장,발전시킨 원조집~ 최고만을 고집하는 매일한우타운식당.. ㅡㅡ;;.. 한우암소 농장주인이 직접 하는 정육점과 식당이라 믿을 수 있습니다.. 예산 광시 근처에 오신다면 꼭 한번 들러 주시길.. 매일한우타운식당에선 비싼 고기를 싸게(?) 먹을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