슌사이 로바타 이자카야 | 나야노스미 다카마쓰에키마에점

RALALA SHIKOKU

2020. 2. 23. 09:30

반응형


지상최강우동이라는 갓핸드 우동에서 곱배기 우동 3그릇 먹고 나서 소화제투혼 + 쇼핑투혼을 발휘한 후에 어느 정도 진정이 되었답니다.. 우동 3그릇에 해당되는 양을 먹었더니 넘나도 배부르네요.. 사누키우동 M사이즈는 보통사이즈가 아닌 곱배기입니다.. 현혹(--)되지 마시고 S사이즈(나미)로 주문하세요..



저녁으로 우동을 너무 많이 흡입해서 사실 술 마시고 싶단 생각은 전혀 없었지만.. 카가와여행쿠폰 쓰려고 이자카야 스케쥴을 넣어 놨는데 날려 버려야 하나 고민.. 지인분께서 어느 정도 진정(--)이 되었다면서 나마비루 배는 따로 있다고 강행하자고 하십니다.. ㅋㅋㅋ.. 그리하여 과감히 이자카야 강행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개시는 



納屋之炭 高松駅前店.. 나야노스미 타카마츠에키마에텐.. 영업시간 : 17:00~24:00.. 주소 : 香川県高松市寿町1-1-28.. 전화 : 087-811-2078.. 앱코드 : 60 636 664*66..



나야노스미 타카마츠에키마에점.. 자랑(--)의 말고기회와 숯불구이를 각지의 명주와 함께~.. 저 自慢(지만)은 매번 볼 때마다 신경쓰여요.. 자랑 자만 뭐 이런 뜻인데 아무리 봐도 적응이 안된달까.. 



쿠폰이 있는데다 호텔에서 완전 가까워서 스케쥴에 넣게 된 이자카야.. 호텔 나와서 코너 돌면 바로 있어요.. 옆건물로 봐도 될듯한??.. ㅋㅋㅋ.. 타카마츠역앞에선 나야노스미가 제일 갈만한거 같더라구요.. 타카마츠는 영업시간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하나같이 일찍 닫아요.. 나야노스미는 그래도 12시까지 영업합니다..



旬菜炉端 屋.. 슌사이 로바타 이자카야인데.. 슌사이는 계절야채고 로바타는 로바타야키라는 거겠죠.. 암튼 실내는 뭐 요런 느낌.. 이렇게 독립된 코시츠가 위주라 주변 신경 쓰지 않고 마음껏 술과 안주를 흡입할 수 있는 구조.. 



시원한 오시보리..



나야노스미 오시나가키.. 보시는 바와 같이 메뉴는 장르별로 상당히 다양합니다.. 한국어메뉴도 있다고 홈페이지에 써있었는데 못받았어요.. 전 일본인처럼 생겼으니 혼자여행할 땐 그러려니 하는데.. 이번은 커플여행이라 한국말로 대화하고 그랬는데 안주더라구요.. 스탭이 자발적으로 안줄 경우 캉코쿠고메뉴 또는 한구루메뉴~ 요렇게 요청하세요..



근데 뭐 메뉴판에 사진 있어서 손가락 주문하셔도 큰 문제는 없으리라 생각되네요.. ㅡㅡㅋ.. 저희는 저녁에 폭탄우동으로 자폭 후 방문해서 양 적어 보이는 메뉴, 카가와현 명물메뉴 위주로 주문했습니다.. 향토요리가 의외로 풍부해서 맘에 들었던..

 


사케, 위스키 라인업이 빵빵합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은듯.. 저흰 예정대로 더 프리미엄 몰츠 주문.. 생맥주 주문하고 리필을 꼭 받아야 했어서.. ㅋㅋㅋ..



오하시와 메메사라..



오늘 나야노스미 방문을 계획한건 할인쿠폰 사용을 위함이었습니다.. 카카오톡 일본여행할인쿠폰에서 본 정보인데요.. 타카마츠 여행갈 땐 카가와트립에서 쿠폰을 챙기라는거였습니다.. KAGAWA TRIP ISLANDS OF SHIKOKU.. 카카오톡 일본여행 할인쿠폰 친구추가요기로..



바로 이 쿠폰입니다.. 카가와트립 들어가시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쿠폰.. 나야노스미 다카마츠역앞점 드링크 리필 서비스 쿠폰.. 드링크 오카와리 쿠폰이라고 음료 주문하면 같은걸로 리필 받을 수 있는 독특한(--) 쿠폰입니다.. ㅡㅡㅋ..



앱 다운받을 필요없고 회원가입도 필요없습니다.. 그냥  쓰면 된다는.. 빨간색 쿠폰 이미지를 클릭면 이렇게 쿠폰이 뜨는데 주문하면서 매장 스탭에게 이 쿠폰화면을 제시하시면 됩니다.. 회수가 잘 되었던지 의외로 쿠폰을 바로 알아 보더군요.. 리필요청할 때 한번 더 보여 달라 하네요..  보틀(BOTTLE)을 제외한 모든음료 리필가능.. 생맥주 리필받을 생각에 룰루랄라.. 카가와트립 할인쿠폰 바로가기 → 요기로.. 



ザ.プレミアム.モルツ.. 더 프리미엄 몰츠.. 500엔(5,500원)..



리필받기 위해 주문한 THE PREMIUM MALTS.. 우동집에서 생맥주를 안팔아서 계속 지인분께서 답답(--)해 하셨는데 오늘 첫 생맥주를 나야노스미에서 마시게 되었습니다..  



황금빛 더프리미엄몰츠.. 거품 풍성하고 시원하고 넘나 맛난.. 



お通し 醤油豆.. 오토시 쇼유마메.. 450엔(4,950원)..



오토시로 나온 쇼유마메.. 사누키 명물 메뉴입니다.. 메뉴판에도 젤 윗쪽에 있는 기본 중의 기본 메뉴.. 콩장을 돈주고 사먹는다는게 우리 상식(--)선에선 생각하기 힘든지라 자발적으로 주문하게 되진 않을 메뉴라고 생각하는데.. 이렇게 오토시로 나와 강제로 먹을 수 있게 되었다는.. ㅋㅋㅋ.. 오토시 가격이 450엔으로 다른 술집보다 조금 비싼데 간장콩 주면 불만무~.. 오늘 간장공장 갔어서 쇼유마메가 더 의미가 깊기도 했고..



카가와현의 대표적인 향토요리(?)인 쇼유마메.. 간장이 특산품이라 그런거겠죠??.. 이쪽에서 콩을 많이 기르는듯 합니다.. 쇼유마메는 우리나라 콩장이랑 완전히 같은 개념인데.. 카가와 쇼유마메는 굉장히 큰 콩을 사용하는게 다르단.. 강남콩 약 3배정도 되는 누에콩을 사용해 간장과 함께 설탕을 넣고 자작하게 졸여서 달달한게 특징.. 우리나라 콩장처럼 간장맛이 진하게 나진 않는데 안주로 먹기엔 이게 더 나은듯..



짭짤달콤한 쇼유마메와 함께 산토리 프리미엄몰츠 냠냠.. 이게 바로 사누키의 맛이라고 막.. ㅋㅋㅋ..



やわらか揚げ出し豆富.. 야와라카 아게다시토후..  480엔(5,280원)..



첫 안주 나왔습니다.. 나야노스미 자랑메뉴(--) 중 하나인 아게다시토후.. 우리나라 일식집에서도 흔하게 접할 수 있는 매우 대중적인 일본식 두부요리입니다.. 옛날에 바이킹스 샐러드바에 이거 있어서 꽤 자주 먹었더랬죠.. 언제적 야근지.. ㅋㅋㅋ..



나야노스미 아게다시토후는 이름 그대로 두부가 엄청 부드러운게 특징.. 순두부를 사용해서 기존 아게다시토후와는 다른 신세계였어요..



순두부라 스푼으로 드셔야 합니다.. 한 스푼 퍼올리면 이런 느낌.. 스프가 베이스로 깔려서 더 촉촉하고 보드르르.. 추천메뉴일만 하다는 생각.. 



우동폭식으로 배가 많이 불러서 양이 적은듯 해서 선택했는데 정답이었네요.. 480엔이면 가성비도 나쁘지 않은듯 하고.. 



讃岐名物 鰆の味噌漬け.. 사누키메부츠 사와라노미소즈케.. 780엔(8,580원)..



사누키메부츠 사와라노미소즈케.. 사와라=삼치라고 합니다.. 삼치된장조림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평소 같으면 안시켰을 메뉴지만 사누키지역 명물음식이고 로바타야키이고 해서 일부러 주문..



일본호텔가면 조식에 무조건 나오는 생선구이 그 익숙한 모습 그대로입니다.. 된장을 어디에 발랐다는거야 하면서 먹어 봤는데.. 



안쪽에 된장이 발려 있는거였네요.. 뒤집어서 주는게 맛있어 보일꺼 같은데 왜 등이 보이게 세팅했는지 살짝 이해가 안갔던..



일본은 된장이 달아서.. 쇼유마메랑 비스꾸리하게 다가오는 느낌이 드네요.. 설탕을 정말 아낌없이 사용하는 일본입니다.. 생선은 역시 바로 구워야 제맛이네요.. 불에 지져낸 느낌 확실하고 뜨거워서 생각보다 맛났음.. 역시 사누키명물 붙은거 주문한건 정답.. 



생맥주 다 마시고 리필해달라고.. 이 순간을 기다렸다면서 막.. ㅋㅋㅋ..



저를 나야노스미로 이끈 쿠폰.. 드링크 리필 서비스 쿠폰.. ㅋㅋㅋ.. 타카마츠여행자라면 갖춰야 할 필수쿠폰북이 아닌가 싶습니다.. 카가와트립 할인쿠폰 링크 → 요기로..



리필받은 생맥주.. 쿠폰으로 무료제공 받아서 긍가 더 맛났다면서 막.. ㅋㅋㅋ..



讃岐名物 骨付き鳥.. 사누키메부츠 코츠츠키토리.. 980엔(10,780원)..



생각보다 조금 늦게 나온 사누키메부츠 코츠츠키토리.. 사누키명물 뼈붙은 닭고기입니다.. 그냥 숯불닭구이 같은데 이게 왜 명물인지는 모르겠어요.. 왜 명물인지 궁금한데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오늘 주문한 메뉴 중 가장 비싼 럭셔리 메뉴.. 나야노스미는 숯불구이전문이라 야키토리 메뉴도 많은데.. 아무래도 이게 카가와현 명물이니까 기왕이면 코츠츠키토리라고 생각해서 주문.. 



숱불에 닭고기를 통째로 구운 후 깍뚝썰기해 내오는듯 싶습니다.. 뼈가 붙은 상태로 닭고기를 구운거지 실제 뼈가 붙어서 나오진 않더라구요.. 뼈채 뜯을 필요없이 젓가락으로 집어서 먹기만 하면 되서 좋네요..



이렇게 한입 사이즈로 잘려서 나온다는거.. 연골이 붙어 있어요.. 자 여러분도 한입~..



불맛 착실하고 고기가 도톰해서 쥬시합니다.. 근데 양이 많아요.. 배불러.. 근데 메뉴 하나 더 주문했는데 어쩔.. ㅡㅡ;;.. 



ポテトのカリカリチーズ焼き.. 포테토노카리카리 치즈야키.. 680엔(7,480원)..



지인분께서 궁금하다며 주문하신 포테토노카리카리치즈야키.. 오늘의 마지막 메뉴가 되겠다는.. 치즈넣은 감자전을 치즈가 바닥에 바삭하게 눌러 붙도록 구워낸거인듯 싶습니다..



사누키명물은 아니고 당점(--)명물 메뉴.. 독일식 뢰스티에 치즈를 잔뜩 퍼부은 그런 느낌인데.. 표면이 진짜 바삭바삭하게 잘 구워냈습니다.. 감자전에 치즈 누룽지가 찰싹 붙은 느낌으로 보시면 될듯 하다는....



겉에만 치즈 올린게 아니고 안쪽에도 치즈가 들어 있어서 이렇게 쭉쭉 늘어 난답니다.. 감자반 치즈반의 환상조합.. ㅋㅋㅋ.. 배가 부른데 이러면 또 안먹을 수가 없어서.. ㅋㅋㅋ..



눌러 붙은 치즈가 완전 짭쪼롬해서 매력적이네요.. 맥주를 부르는 맛이랄까.. 제가 워낙 치즈를 좋아하는데다 감자까지 좋아해서 매우 만족스럽게 흡입했습니다..



생맥주 리필이 목적이라고 안주는 조금만 먹자고 해놓고 잔뜩 시켜서 다 먹고 나옴.. 마지막 감자치즈 먹을 때는 거의 호흡이 곤란한 수준이었는데 아까워서 남길 수가 없었어요.. 결국 또 오타이산.. 여행필수 준비물 : 소화제.. ㅠ.ㅠ..



근데 슈퍼에서 맥주 잔뜩 사다 놨는데 어쩔.. 진짜 난감.. ㅠ.ㅠ.. 캔맥주까진 도저히 못마시겠다며 지인분께서도 포기선언.. 오늘 진짜 자폭의 연속.. ㅋㅋㅋ..



생맥주 좋아하신다면 이자카야 나야노스미를 방문해 보세요.. 메뉴 깔끔하게 나오고 리필도 엄청 친절하게 도와주신답니다.. 생맥주 리필은 받아야 제맛이라고 막.. ㅋㅋㅋ.. 나야노스미 할인쿠폰은 카가와트립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엄청 쉬워요.. 카가와여행 할인쿠폰 → 요기로..  



일본여행 할인쿠폰의 모든 것은 카카오톡 일본여행 할인쿠폰 채널에 모여 있습니다.. 일본 어디를 여행하시더라도 쿠폰은 꼭 챙기시라는.. 오늘도 일할쿠 덕분에 생맥주 2잔 무료로 리필받고 신났던 .. 일본여행 할인쿠폰 친구추가하기 → 요기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