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리치 벨베티립 | 록시땅 시어버터 립밤 스틱

BEAUTIFUL WORLD

2020. 3. 8. 13:30

반응형


일본 니베아 복숭아 립밤 플레이버 립 딜리셔스 드롭 피치 앤 바닐라 플레이버를 소진한 관계로 새롭게 영입하게 된 립밤.. 록시땅 시어버터 울트라 리치 립밤.. 해외출장 다녀 온 지인분을 통해서 면세점에서 벨베티립 세트로 구입했습니다.. 그나저나 당분간 출국할 일이 없게 되어 면세점 화장품 살 일도 없겠네요.. 난감.. ㅡㅡ;;.. 



L'OCCITANE.. SHEA BUTTER ULTRA RICH LIP BALM.. 록시땅.. 시어 버터 울트라 리치 립 밤.. 가격 : 4.5g 14,000원..




록시땅 코리아에선 시어버터 립밤 스틱이라고 하네요.. 롯데닷컴에서 구입하시면 12,600원에 구입가능.. 록시땅은 가격 후려침이 없어서 백화점 또는 면세점에서 사시는게 좋습니다.. 록시땅 시어버터 립밤 스틱 구입은 → 요기로..



저는 면세점에서 립밤 3개 세트인 벨베티립스를 구입.. 사실 하나만 사고 싶었는데 면세점에선 하나씩 낱개로 팔질 않아서 어쩔 수 없이 트리오로.. ㅠ.ㅠ.. 정가는 $31로 시중가격이랑 큰 차이는 없어요.. 우한폐렴 여파로 환율이 안좋기도 하고.. ㅡㅡ;;..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 박스에 립밤 3개가 가지런히 들어 있습니다.. 노랑 박스에 담아 준다는데 의의가 있는 세트.. ㅋㅋㅋ..



록시땅 시어버터 로고 있고.. SHEA BUTTER 10% 들어 있다고 써있습니다..



록시땅에서 나오는 유일한 스틱형 립밤입니다.. 이거 말고는 전부 젤로 된 튜브형.. 타 메이커에 비해 패키지가 조금 특이한데.. 아래위 각진 타입이고.. 살짝 푸른끼가 도는 물빠진 흰색..



위에서 바라보면 이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참 정직하게 생겼네요..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 트고 건조한 입술에 필요한 단 하나의 립밤으로 투명한 고체스틱형이며 시어버터를 10%함유하고 있단 설명.. 키포인트 성분은 시어버터, 피마자오일, 호호바씨오일입니다..



식물성 왁스가 혼합된 시어버터 10%함유로 입술을 보호하며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꾸어 줌.. 입술이 건조하거나 자주 트는 남녀 모두를 위한 립밤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당연한 내용을 길게 써놨습니다..



전성분 : 옥틸도데칸올, 시어버터, C10-18트리글리세리드, 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칸데릴라왁스, 하이드로제네이티드코코-글리세리드, 정제비즈왁스, C18-36애씨드트리글리세리드, C18-36애씨드글라이콜에스터, 호호바씨오일,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슈크로오스테트라스테아레이트트리아세테이트, 향료.. MADE IN FRANCE..



사용방법 : 입술에 건호함을 느낄 때 수시로 발라 줍니다.. ㅡㅡ;;..




칸데릴라왁스 + 비즈왁스 조합으로 매우 정직한 누루딩딩 립밤이 되었단.. 의외로 록시땅 특유의 시어버터 향은 아니고 바닐라향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향이 라이트해서 나쁘진 않은듯 하네요..



보기와는 달리 상당히 꾸덕해 뻑뻑하게 발리는 립밤.. 오일리하게 쫙 퍼지지 않고 완전 진한 느낌.. 괜히 울트라 리치 립밤이 아니었던거.. 록시땅 튜브형 립밤은 아주 스무스한 느낌인데 이건 진해서 립밤이 부드럽게 나가지는 않아요.. 덕분에 높은 보습력과 지속성을 얻게 된듯.. 



전에 쓰던 복숭아 립밤이랑 농도 차이가 너무 심해서 처음엔 적응이 힘들었는데.. 이틀정도 사용하다보니 어느 정도 꾸덕한 록시땅 립밤에 안착한 기분이 드네요.. 말그대로 울트라(--) 리치해서 입술에 찰싹 달라 붙는 느낌이라 좋네요.. 벨베티립이란 이름처럼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진 않지만.. 지속력이 좋아서 만족도는 높은 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