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 유즈 샤워젤 | 눅스 맨 올인원 포밍 젤 클렌저

BEAUTIFUL WORLD

2020. 3. 12. 18:10

반응형


눅스 맨 스킨 수딩 쉐이브 젤 구입하면서 함께 영입하게 된 눅스 맨 올인원 포밍 젤 클렌저.. 눅스는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만 써봤는데 눅스 남성용 제품들이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영입하게 되었답니다.. 근데 작년 6월에 올리브영 런칭하면서 바이럴한거 영혼없는(--) 리뷰 외엔 후기가 완전 없어서 살짝 망설였는데 증정품의 유혹을 못견디고 그만..



NUXE MEN.. MULTI USE SHOWER GEL.. FACE+BODY+HAIR.. 눅스 맨.. 멀티 유즈 샤워 젤.. 페이스+바디+헤어.. 가격 : 200ml 18,000원..




눅스맨 프로모션 중이라 올인원 포밍 젤 클렌저 구매시 본품 절반용량 100ml 제품을 1:1 증정하고 있습니다.. 이런건 사야함.. ㅋㅋㅋ.. 본품 200ml 보단 사은품인 100ml가 전 더 맘에 드네요.. 100미리는 투명 지퍼백에 넣으면 비행기에 들고 탈 수 있는 기내용 사이즈.. 여행갈 때 이거 하나면 그냥 끝~.. 눅스 맨 올인원 포밍 젤 클렌저 구입은 → 요기로..



NUXE MEN PARIS.. MULTI-USE SHOWER GEL WITH OAK AND HORNBEAM EXTRACTS.. ALL SKIN TYPES - EVEN SENSITIVE SKIN.. 오크와 서어나무 추출물이 들어 있고 모든 피부 타입에 대응하는..



눅스맨 스킨 수딩 쉐이브 젤 사고 하나 눅스맨 올인원 포밍 젤 클렌저 사고 하나 받아서 요로케 두개.. 이런 1+1 행사 넘나 바람직스럽다고 막.. 여러분들 기회입니다.. 줄 때 사세요.. ㅡㅡㅋ.. 



45개 특허 성분을 지닌 눅스 식물연구소에서 탄생한 올인원 맨즈 내추럴 스킨케어 솔루션(?)이라고 합니다.. 맨살(--)에 스며든 은은한 우디향이 세련된 남성의 무드를 완성하는 클렌징 젤이라는 간지러운 설명.. ㅡㅡ;;..



올인원 포밍 젤 클렌저 사용방법.. 샴푸 : 적당량을 손에 덜어 젖은 모발과 두피에 가볍게 마사지한 후 흐르는 물로 깨끗이~..  샤워 : 적당량을 목욕용 스펀지나 타올에 묻혀 거품을 낸 다음 전신에 마사지하듯이 문지른 후 물로 깨끗이 씻어 냄.. 당연한걸 굳이 설명을 해놓으시고 흠.. 사용기한은 2022년10월까지로 충분하네요.. 



전성분 : 정제수, 소듐라우릴설페이트, 코코-글루코사이드, 글리세린, 향료, 소듐코코암포아세테이트, 페녹시에탄올, 글루코노락톤, 아크릴레이트/C10-30알킬아크릴레이트크로스폴리머, 라우릴글루코사이드, 소듐코코일글루타메이트, 소듐하이드록사이드, 소듐라우릴글루코오스카복실레이트, 소듐벤조에이트, 시트릭애씨드, 하이드록시프로필구아하이드록시프로필트라이모늄클로라이드, 테트라소듐이디티에이, 1,2-헥산다이올, 카프릴릴글라이콜, 글리세릴올리에이트, 에탄올, 칼슘글루코네이트, 트로폴론, 자작잎서어나무싹추출물, 로부르참나무껍질추출물, 하이드로제네이티드팜글리세라이즈시트레이트, 토코페롤, 리모넨.. MADE IN FRANCE..



자연유래 성분이 무려 95%라는 눅스측의 주장인데.. 성분을 보면 이게 어딜 봐서 내추럴 케어라고 주장하는건지 이해하기가 힘드네요.. ㅡㅡ;;.. 어쨋거나 키포인트 성분을 살펴 보면.. 코코넛&해바라기 : 클렌징 베이스, 오크나무껍질*서어나무잎 : 피부결 정리, 제라늄 : 아로마 릴랙싱..



페이스, 바디, 헤어 원스텝 클렌저.. 말그대로 올바디~라 아무데나(?) 막 쓰시면 됩니다.. 전신용이라고 쓰고 전투용으로 읽구요.. ㅡㅡ;;.. 



스패츌러에 덜어 보면 요런 느낌입니다.. 묽고 투명한 젤 타입.. 줄줄 흘러 내림.. 으흐흐~..




이런 올인원 클렌저는 거품이 풍성하게 일어 나느냐 샴푸 후 머릿결이 어떤가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기대감이 없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이 괜찮은 느낌입니다.. 눅스맨 올~..



우려했던 남성용 화장품 특유의 아저씨(--) 냄새 안나네요.. 나름 세련된 느낌의 은은한 우디향.. 거품 숨풍숨풍 잘 일어나고 깨끗하게 잘 씻어져서 맘에 드네요.. 샴푸 샤워는 물론이고 세안제로 사용해도 정말 깔끔한 기분..



남성용 화장품 라인이 충실히 갖춰진 브랜드라면 무조건 나오는 제품이라 한번쯤은 다들 써보셨을꺼고 저도 여러가지 제품을 경험해 봤는데요.. 눅스맨이 의외로 만족도가 높더랍니다.. 최소한 비오템 옴므 아쿠아 피트니스 바디 앤 헤어 샤워젤보단 낫단 생각.. 가격은 비오템 반값인는데 제품은 더 괜찮은듯.. 같이 구입한 눅스 맨 스킨 수딩 쉐이브 젤에 대한 기대가 커지는 느낌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