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수익 송금수수료 무료 | SC제일은행 두드림통장

SUPER MARKET

2020. 3. 28. 13:00

반응형


전 굴릴 돈이 별로 없어서 우리은행이랑 신한은행 외엔 이용을 안하고 있는데.. 정말 오랜만에 통장을 새로 파게 되었습니다.. 옛날옛적 기업은행 통장 만든게 마지막인거 같으니 엄청 오래된.. ㅡㅡ;;.. 이번에 만든 통장은 애드센스 수익전용 SC제일은행 두드림통장..



유튜브를 하는 지인분께서 구글 애드센스 수익금을 송금수수료 없이 받는 방법이 있다며 저에게 알려 주셔서 급하게(?) SC제일은행 통장을 만들게 되었답니다.. 전 티스토리 시작하면서부터 거의 바로 애드센스를 달았기 때문에.. 애드센스 경력(--) 10년이 넘는데.. 수수료무료 통장이 있다는거 어제 첨 들어 봄.. 저만 모르고 있었던거 같더라구요.. 혹시나 저처럼 모르고 계시는 분이 계실꺼 같기도 하단 생각에 이렇게 통장만들기 포스팅해 봅니다.. ㅋㅋㅋ.. 블로그 이웃이 4명밖에 없다보니 이 좋은걸 가르쳐 줄 사람이 없었던거.. ㅡㅡ;;.. 근데 무조건 무료는 아니고 300달러까지만 해외송금 수수료를 면제해준다는 내용.. 




블로그 주소를 tommysdiner.net으로 바꾸고 나서.. 제 포스팅이 네이버에선 웹사이트 섹션에 뜨고 있고.. 바보구글은 신규 블로그로 인식해 신뢰도가 바닥으로 추락.. 네이버와 구글에서 상위노출이 전혀 안되고 있는게 현실.. 덕분에 방문자수가 반토막(--) 나서 현재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은 한달에 약 15만원 정도의 초라한 수준.. 신한은행으로 송금받으면 5천원이란 엄청난 수수료를 내야 하기 때문에 자주 받으면 손해.. 그래서 현재 50만원 넘기면 자동송금 되게 지급설정이 되어 있는데.. SC제일은행 모바일뱅크 가입으로 이제 버는족족(--) 입금받을수 있게 되었답니다..



SC 제일은행의 SC는 STANDARD CHARTERED 스탠다드 차타드.. 제일은행은 IMF 헐값매각으로 유명한 은행.. 지금도 그 의혹은 해결되지 않고 있는듯.. 외환은행도 마찬가지.. 암튼 지금은 SC제일은행으로 이름만은 남아 있답니다.. ㅠ.ㅠ..  



구글 애드센스 숭금수수료 무료통장을 바로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설치요기로..



저처럼 SC제일은행과 거래가 없으셨다면.. 회원등록, 계좌개설을 해야 합니다.. 진행을 위해선 준비물이 세가지 필요~ 본인명의 휴대폰 & 신분증 & 타행계좌번호.. 준비물 미리 준비하고 시작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본인인증-입출금통장개설-인터넷뱅킹신규 순으로 진행되고.. 준비사항으로 본인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본인명의 타 금융기관 계좌가 필요하다는 내용입니다..



통장개설 신청조건.. 최근 30일 이내 계좌개설 X, 미성년자, 외국인 재외국인 해외거주자, 대포통장 사기계좌(--) 명의인, 해외접속 신청.. 이 다섯가지 사항에 하나라도 해당이 되면.. 신규개좌를 비대면으로는 틀 수 없다고 합니다.. 참고로 직장명 직장주소 등등은 안적으셔도 됩니다.. 누구나 만들 수 있는 통장이라 무직 OK..



다음은 본인인증.. 전체동의 체크하고 휴대폰인증~..



그 다음은 제일 중요한 신분증 인증..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준비한 후 신분증촬영 버튼을 누르심 됩니다..



네모 프레임 안에 신분증을 맞춘 후 촬영버튼을 누르면 완료~.. 지인분께선 신분증인식이 잘 안되서 고통받으셨다는데 전 한방에 패스..



다음은 상품설명서 및 약관 동의..



거래목적 확인.. 타인요청은 아니오 아니오 실사용자는 예 누르시면 됩니다..



전 단계에서 휴대폰인증, 신분증인증을 했지만.. 추가인증이 또 필요합니다.. 타행계좌가 있으셔야 해요.. 현재 살아있는 통장이 없으심 상담원과 영상통화를 하셔야 함.. ㅡㅡ;;..



영상통화는 절대 하고 싶지 않아 전 타행계좌 인증을 선택했습니다.. 본인명의 계좌번호 입력 후 1원송금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다음은 통장으로 1원 들어오면서 찍혀 있는 인증코드를 입력하시면 되겠네요..




타행계좌 추가인증은 바로 되지는 않고 5~15분 후에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비밀번호를 등록해달라는 SMS 문자가 오면 인증이 된겁니다.. 앱에서 이어하기 누른 후 비밀번호 입력하심 OK..



이제 마지막 단계라고 하네요.. 뭐 크게 어려운건 없는거 같죠??..



이제 힘든 작업(?)들은 끝났습니다.. 대망의 인터넷뱅킹 신규신청으로~.. 이걸 안하시면 이용을 못합니다 해주셔야 해요.. ㅡㅡㅋ..



인터넷뱅킹에 사용할 보안매체 선택.. 전 모바일 OTP로 했습니다..



다음은 약관동의.. 상품소개직원 입력하고 싶은데 소개해 준 사람이 없는데.. 빈 칸으로 내긴 아깝죠.. 모바일통장 신규개설 하면 캐쉬백 혜택 등을 받을 수 있으니 상품소개직원 스킵하시면 손해.. SC제일은행 상품소개직원은 아래 사진을 참고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C제일은행 추천인은 '장혜영' 입력 부탁합니다.. 저랑 아무런 관계가 없는 분이긴 하나 추천실적이 제로라 많이 고통받고 계시다고 합니다.. 쓸 사람이 없다면 '장혜영'.. 도와 주세요.. ㅡㅡ;;.. 



아이디랑 비밀번호, 이체한도 등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TOMMYLEE 아이디는 누가 쓰고 있네요 컹~..



인터넷뱅킹 신규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다 끝났나?? 했는데..



서비스가입 절차가 남아 있었네요.. 이거 예 누르면 진짜 끝~.. ㅡㅡ;;..



SC제일은행 모바일앱 기본화면인 이 자산현황이 나오면 모든게 잘 마무리 되신 겁니다.. 인증을 여러번 하는게 귀찮긴 하지만 오프라인 은행 안가고 비대면으로 통장을 만들 수 있다는데 의의가 있는 것이겠죠.. 



마지막으로 확인작업.. 앱 종류 후 재실행 해보면 이런 모습.. 배민페이 5천원 할인이벤트 배너가 뜹니다.. 아~ 애드센스 두드림통장 개설 미션 클리어.. ADSENSE PASS BOOK MISSION COMPLETE..



수수료무료 애드센스전용 통장개설 기념으로 처음으로 공개하는 제 애드센스 수입현황입니다.. 부끄럽지만 지난달 수익이 $131.85네요.. 2월 방문자수가 8만명밖에 안되는 관계로 수익도 별로 안나왔다는.. 하루 5천원정도 벌고 있습니다.. 부끄.. ㅡㅡ@..



해외 송금수수료가 우리은행은 7천원 신한은행은 5천원이라 수수료가 아까워서 기존엔 송금을 매달 받지 않았답니다.. 지급기준을 $450으로 설정해 거의 분기별로 받아 왔는데.. 이젠 모아서 받을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모아서 받으면 $300이상이 되어 오히려 송금수수료가 나오는??.. 수익을 매달 받아야 이 통장을 만드는 의의가 있다는거.. 유튜브, 구글 월 수익이 300불이상인 경우는 제일은행 통장을 만드실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다른 은행이 더 싸니까요.. $300이상이면 송금수수료 1만원 발생.. $300이하를 꼭 명심하세요.. ㅡㅡ;;.. 



통장개설 완료하고 애드센스에 통장번호 등록까지 마쳤습니다.. 암튼 전 금요일에 통장 만들었는데.. 월요일 아침에 외화송금이 들어 오셨다면서 SC제일은행에서 전화가.. 뭐이리 빨라.. ㅡㅡㅋ.. 통화내용 : 은행으로 나오셔야 한다고.. 비대면 통장개설의 의미는 전혀 없었네요.. 허탈.. ㅋㅋㅋ.. 통장개설은 비대면으로 가능하지만 외화송금에는 등록절차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은행에 가져가야 하는 서류는 주민등록등본 또는 재직증명서 그리고 신분증.. 코로나 때문에 은행도 장사가 안되는지 대기인 0명이었음.. ㅠ.ㅠ.. 번호표 받고 창구 가서 '구글하러(?) 왔다'고 말씀하시면 OK.. 송금 어쩌고 애드센스 어쩌고 하면 못알아 듣는다는거.. 



암튼 SC제일은행 두드림통장 만들고 바로 송금수수료 없이 구글 애드센스 2월 수익금을 16만원을 송금받을 수 있었습니다.. 티스토리나 유튜브 운영하시는 분들에겐 꽤 쏠쏠한 정보라고 생각하네요..



검색 잘되고 팬 많고 해서 하루 방문자 1만명이상 되시는 분은 해당사항이 없지만.. 저처럼 소소하게 애드센스 수익이 나오시는 분께는 SC제일은행 두드림통장을 추천드립니다.. 은행에 돈 놔두면 손해인 세상.. 전 수익 들어오면 다른데로 쏙쏙 빼갈꺼라 다른 통장은 매력이 없고.. 전자금융 수수료 및 모든은행 입출금 수수료 면제인 두드림통장이 가장 매력적이었답니다.. 하지만 예금이율은 0.01%라는거.. 믿기 힘드시겠지만 실화랍니다.. ㅋㅋㅋ..



그리고 전 모바일뱅킹만 이용할꺼라 실물카드는 필요가 없지만.. 체크카드를 만들어서 손해볼껀 사실 없습니다.. 연회비가 무료니까요.. SC제일은행 디즈니 체크카드 디자인이 상당히 잘 빠졌네요.. 갖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이 벨리미키카드는 소장할 가치가 있어 보입니다.. 어짜피 평소엔 전 지갑을 꺼낼 일이 없는지라 하나도 필요없는데.. 귀여워서 갖고는 싶어 결국 신청.. ㅡㅡ;;..



결국 발급받았습니다.. 두드림통장 만들고 나서 바로 신청.. 금요일 밤에 신청했는데 화요일에 도착했습니다.. 구글 송금은 월요일에 들어 오고 체크카드는 화요일에 도착하고.. SC제일은행 빠르네요.. 암튼 카드 받자마자 카드등록도 완료.. 스타벅스 20%할인은 써먹어야 하겠네요..  



애드센스수익 송금수수료 무료통장을 개설해두니 마음이 든든합니다.. 다음달 돈 들어올 날이 너무 기다려짐.. 진짜 한참 남아서 기다리기 힘들.. ㅋㅋㅋ.. 저는 그동안 연 2만원정도의 해외송금수수료를 지불해 왔는데 이제 그 아까운 돈을 낼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이자는 먼지만큼 주면서 수수료는 왕창(--) 떼가는게 암울한 현실.. SC제일은행 두드림통장으로 해외송금수수료를 절약해 보시라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