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하라 선인장 로션 | 헉슬리 토너 익스트랙트잇

BEAUTIFUL WORLD

2020. 6. 15. 11:30

반응형


크리니크 클래리파잉 로션 소진으로 새롭게 영입하게 된 로션~ 헉슬리 토너 익스트랙트 잇.. 헉슬리 제품은 스크럽 마스크 스위트 테라피 이후 오랜만의 영입이 되겠네요.. 땡큐파머와 함께 제가 좋아하는 국산 브랜드..



HUXLEY.. SECRET OF SAHARA TONER ; EXTRACT IT.. 헉슬리.. 시크릿 오브 사하라 토너 익스트랙트 잇.. 가격 : 120ml 32,000원.. 



정가는 3만원대이지만 사실은 반값에 구입가능합니다.. 저는 11번가에서 구입했네요.. 쿠폰 먹이면 만오천원 밑으로 내려갑니다.. 11번가 헉슬리 토너 구입링크 → 요기로.. 



쿠폰도 할인도 없는 無의 컨디션이시다면.. 네이버 엔투비스토어가 가장 저렴합니다.. 엔투비 헉슬리 토너 구입은 → 요기로..



전에 사용하던 로션이 400ml 대용량이어서 정말 오래 썼거든요.. 싸서 좋긴 했는데 엄청 지겨웠어요.. 그래서 용량이 적은 로션을 강하게 희망해 헉슬리로 넘어 오게 되었답니다.. 어쨋거나 저렴하게 구입한 헉슬리 토너 익스트랙트잇 개봉입니다..



토너 용량은 120ml인데 상당히 묵직합니다.. 두툼한 유리병에 들어 있어요.. 토너 패키지 굿굿~.. 디자인이 깔끔하고 고급감 있음.. 크리니크를 헉슬리랑 비교해보니 완전 싸구리 같은.. ㅡㅡ;;..  



피부를 촉촉하고 맑게 정돈하고 피부 밸런스를 지켜주는 자연유래 성분 90%의 선인장추출물 약산성 토너라고 써있습니다.. 물대신 선인장추출물 이게 핵심인듯..



전성분 : 선인장줄기추출물, 프로판디올, 디프로필렌글라이콜, 1,2-헥산디올, 보검선인장씨오일, 배롱나무꽃추출물, 로사센티폴리아플라워추출물, 피이지-6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잔탄검, 부틸렌글라이콜, 에칠헥실글리세린, 정제수, 디소듐이디티에이, 페녹시에탄올, 향료.. MADE IN KOREA..



제품 주요성분을 살펴 보면.. 선인장씨오일 : 풍부한보습, 비타민E.. 로사센티폴리아 : 수렴작용, 피부진정.. 목백일홍 : 피부활력, 피부결개선.. 요렇게네요..



사용법 : 세안 후 적당량을 화장솜에 충분히 적신 뒤, 피부 안쪽에서부터 바깥쪽으로 부드럽게 닦아내어 피부를 정돈시켜 줍니다.. 이런 당연한 내용이 적혀 있고 합니다..



오~ 밀봉되어 있네요..



유리병에 든 토너 너무 오랜만이라 적응이 힘드네요.. 이 묵직함 얼마만인건지.. ㅋㅋㅋ..



구멍이 작아서 토너양 제대로 컨트롤 가능.. 크리니크처럼 쏟을 일 절대 없는.. 암튼 화장솜을 토너로 촉촉히 적신 후 사용~.. 



토너만큼 화장솜이 또 중요한데.. 저는 콜만 오가닉 뷰티패드라는 유기농 화장솜을 사용중.. 요거이 헉슬리랑 궁합이 괜찮다는.. 가성비(3천원대) 화장솜으로 추천합니다.. 콜만 화장솜 구입은 → 요기로..



아쉽게도 선인장 비슷한 냄새도 안남.. 상당히 클래식한 화장품향이 나는데 이걸 헉슬리 시그니쳐향이라고 한다고 함.. 킁킁~ 좋네요.. 살짝 중독성있는 향..



선인장의 강력한 생명력을 담았다는데 뭐 그런 간절한(?) 느낌은 없지만 다른 로션과는 다른 유니크함은 있음.. 순하고 부드럽지만 살짝 쫀득한 감이 있어 맘에 드네요.. 단점이라면 양이 조금인거??.. 하지만 난 싸게 샀으니까 우흐흐~..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