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베라 마법립밤 | 바세린 립테라피 알로에 틴

BEAUTIFUL WORLD

2020. 6. 26. 17:55

반응형


히말라야 립밤 소진을 기념해 오랜만에 립밤을 영입하게 되었답니다.. 히말라야 립밤 2개 더 남았는데 지겨워서 다른거 써보고 싶어서 지름.. ㅋㅋㅋ.. 지난번 지인분한테 선물받은 에센스 어드밴스드 써보고 바세린 립테라피 알로에 틴이 탐이 났는데.. 드디어 구입하게 되었다는.. 하나만 살까 하다가 배송료가 아까워서 2개.. ㅡㅡ;;..



VASELINE.. LIP THERAPY ALOE TIN.. 바세린.. 립 테라피 알로에 틴.. 가격 : 20g 6,500원.. 



이 깡통 립밤은 바세린 립테라피 중에서 젤 가격대가 높은 제품.. 비싸지만 양이 많아 가성비는 오히려 가장 뛰어나다는거.. 11번가 가격은 넘나 착한 2,400원.. 덕분에 저렴하게 영입할 수 있었습니다.. 배송료 절약차원에서 2개를.. 립밤은 많이 사면 지겨워서 잘 안쓰게 됩니다.. 한두개만 구입하세요.. 과욕(--)은 금물.. 11번가 바세린 립테라피 알로에 구입은 → 요기로..  



바세린 립테라피 스틱형 알로에베라 립밤은 무려 1,400원..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너무 싸서 이것도 살뻔~했다며.. ㅋㅋㅋ.. 바세린 정말 넘 무서워요.. ㅋㅋㅋ.. 바세린 립테라피 알로에 립밤 스틱 구입은 → 요기로..



포장은 매장진열 편하게 요렇게 되어 있습니다.. 바세린 립테라피.. 마법의 보습, 바세린 젤리 케어..



바세린 립 테라피 알로에.. 은은한 알로에 향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입술.. 트고 건조해진 입술을 진정시키고 영양과 수분을 오래 유지해주어 건강한 입술로 가꾸어 준다는 주장..



다른 립 젤리들과 마찬가지로 고보습 페트롤라툼 99%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들어 있다고 써있는데.. 무려 0.005%라고 합니다.. 0.5도 0.05도 아니고 0.005% 으흐흐.. ㅡㅡㅋ..



포장을 뜯어보면 요런 느낌이 되겠습니다.. 비닐로 한번 더 싸여 있네요..



SOOTHES DRY LIPS.. 건조한 내 입술 좀 어캐 해달라는 생각에 영입.. 사용기간은 1년정도 남아 있네요..



전에 구입한 튜브형 립밤은 국산이었는데 이건 특이하게 폴란드산이네요..



립테라피가 수분을 가둬 입술 컨디션 회복을 돕고..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입술을 진정시키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로 가꿔준다고 써있습니다..



전성분 : 페트롤라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이소프로필미리스테이트, 아로마, 벤질알코올, 벤질살리실레이트,  시트랄, 신트로넬로, 유제놀, 제라니올, 리모넨, 리날룰.. MADE IN POLAND..



오픈해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틴케이스 괜찮네요.. 부드럽게 확실히 여닫을 수 있음..



다행스럽게도 알로에색 안넣었습니다..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연유스러운 느낌 나네요.. 어쨋든 바로 써보도록 하겠단..



텍스춰는 뭐 요렇게 찐득한 느낌입니다.. 생각보다 훨씬 부드럽고 얇게 잘 펴발림.. 발림성 엄청 좋아요 굿굿~..



아쉽게도 향은 진한 편이네요.. 처음엔 그냥 알로에향이구나 했는데 뒷향이 달콤해서.. 알로에음료 알로에농장향 생각하시면 될듯.. 알로에향에 메론향이 더해진 느낌 같기도 하고..



조금만 사용해도 입술 전체를 커버할 수 있어서 정말 오래 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역시 바세린은 무섭다는..



균일하게 발리진 않고 약간 뭉치는 느낌이 드는게 아쉬운.. 입술표면이 울퉁불퉁~.. 립테라피가 훨씬 농밀한 느낌이긴 한데.. 우둘두툴한게 자매품 바세린 립에센스 어드밴스드랑 바른 후 느낌이 유사하단 생각..



바세린 립테라피 알로에 틴은 퍼서 쓰는 립밤이라 아마도 홈전용으로 활약할 예정.. 휴대용은 록시땅 시어버터가 계속 맡아 줄듯 싶고 그렇네요.. 바세린은 저렴한 가격에 제품 퀄리티가 좋아 이번 역시 만족스러운 영입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바세린 립에센스 어드밴스드보다 양이 4배 더 많아 정말 든든~ 근데 이 많은걸 언제 다쓰나.. ㅋㅋㅋ.. 가성비가 너무 좋아 문제라고 막..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