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비타민C 1000 | 미니언즈 에디션

SUPER MARKET

2020. 7. 13. 11:30

반응형


지인분께서 고용량 비타민C 매니아신데 저도 영향을 받아서.. 비타민C 1000mg을 아침 저녁으로 먹고 있어 하루 2000mg을 섭취하고 있답니다.. 아침엔 고려은단 저녁엔 GNC 제품을 먹고 있어요.. 아침 비타민이 떨어져서 주문하려고 보니 미니언즈 에디션이 나왔더라구요.. 전에 나왔던 디즈니 미키마우스 콜라보보다 더 예뻐서 완전 이끌림..



KOREA EUNDAN.. VITAMIN C 1000 MINIONS EDITION..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미니언즈 에디션.. 가격 : 120정 16,000원.. 



깡통에 들어 있는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를 그동안 많이 구입했는데요.. 틴이 너무 정직하게(?) 고려은단처럼 생겨서 재활용을 못하고 그냥 버려 왔는데.. 미니언즈 에디션은 통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그래서 질러 버렸습니다.. 한정판이라 할인을 안하는게 문제였지만.. ㅡㅡㅋ.. 뭐 조금 비싸도 미니언즈 틴값 포함이라고 생각하면 납득이 갑니다.. 11번가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미니언즈 에디션 링크 → 요기로.. 저렴한 9천원대 일반 고려은단 비타민C 구입은 → 요기로..



비타민C 1000 120정 미니언즈 에디션은 킹밥 & 밥과프렌즈 두가지 제품이 있는데 전 그냥 밥이 더 맘에 들더라구요.. 그래서 밥과프렌즈로 주문.. 120정 소포장(?)이라고 하지만 무려 4달치에 해당되는 양이고 개당 133원입니다..



사이드에는 밥의 친구 케빈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밥보다 얘가 더 귀여운거 같기도.. 



유통기한은 2023년까지로 매우~ 충분합니다..



케빈 반대쪽엔 스튜어트.. 고려은단 비타민C를 보고 입맛 다시고 있는 모습??..



원재료 : 비타민C,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스, 스테아린산칼슘, 카복시메틸셀룰로스칼슘, 이산화규소.. 



섭취량 및 섭취방법 : 1일 1회 1회 1정(1,080mg)을 식사 후 먹는 물로 섭취합니다.. 공복 상태에서 드시면 설사(--)를 유발할 수 있다고 하니 주의를.. 



오픈하면 이런 느낌입니다.. 킹밥이 반겨주네요.. 엄청 귀엽.. 얘네들 왤케 귀여운건지.. ㅋㅋㅋ..



은색 고급진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패키지.. 대한민국 1등 비타민C 답게 멋집니다..



미제 비타민보다 가격은 훨씬 저렴한데 포장은 훨씬 골져스.. 국산 가성비 & 포장빨은 인정해줘야.. 다른 약들도 이렇게 저렴하면 좋으련만.. ㅡㅡ;;..



이 비타민C 60정 덩어리가 2개 들어 있습니다.. 미니언즈 에디션 잘산거 같아요.. 생각보다 더 귀여움.. 아~ 유니버셜 스튜디오 가고 싶다.. 코로나 종식 언제쯤.. ㅠ.ㅠ..



오픈하면 요런 느낌입니다.. 한알한알 분리가능..



10정짜리 판때기가 6장 쌓여 있는 모습 확인하실 수 있겠네요.. 



고려은단 비타민C는 한알한알 요렇게 개별포장되어 있어 습기로부터 보호받고 있음과 동시에 휴대성이 빼어납니다.. GNC는 통에 들어서 이게 안되는.. ㅠ.ㅠ..



비타민C의 기능 성분..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유지에 필요, 철의 흡수에 필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이런 분들께 추천.. 스트레스가 많은 직장인, 반복적 일상에 지친 분, 영양가 있는 식사를 못하는 분, 과일 채소 섭취 부족하신 분..



요런 식으로 한알한알 깔끔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참 바람직스럽죠??..



약알 크기도 적당해 넘기는데 무리가 없고.. 아무맛도 안날꺼 같이 생겼지만.. 나름 맛도 있어요.. 라이트한 레몬맛..  



대한민국 1등 비타민 고려은단이라 검증이 충분해 신뢰도가 높다는데도 점수를 많이 줄 수 있겠네요.. 암튼 미니언즈 에디션 너무 귀엽습니다.. 미니언즈 굿즈 엄청 비싼데 고려은단 콜라보 제품으로 구입하면 예쁜 틴을 저렴하게 영입가능.. 미니언즈 에디션이 생각보다 더 잘 나와서 킹밥버젼도 구입해야 하나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