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잡아주는 귀여운 허스키 | 차량용 송풍구 핸드폰 거치대

SUPER MARKET

2020. 8. 7. 12:00

반응형


SK텔레콤 2G 종료로 인해 새롭게 장만한 스마트폰 네비게이션을 활용하기 위해서 구입한 허스키 휴대폰 거치대.. 아쉽게도 무선충전이 지원되지 않는 모델이어서 일반 거치대를 구입해야 했습니다.. 차량 운행거리가 짧고 배터리가 4500mAh이라 차에서 굳이 충전할 필요가 없기도 했네요..   



HUSKY CAR PHONE HOLDER.. 허스키 카 폰 홀더.. 가격 : 6,900원..



일단 다이소에 가봤는데 맘에 드는게 하나도 없고.. 가격도 의외로 비싸고.. 우리나라 다이소엔 천원짜리가 없음.. ㅡㅡ;;.. 그래서 검색해보다가 귀여운 허스키에 꽂힘.. 허스키 거치대는 5천원대의 더 저렴한 곳이 있는데 배송료가 따로라 무료배송인 위메프에서 구입했습니다.. 쿠폰 적용하면 6,210원으로 여기가 젤 싸더란.. 위메프 허스키 송풍구 휴대폰 거치대 구입은 → 요기로..



주문한 다음날 도착한 허스키 송풍구 거치대.. NEW STYLE.. CAR PHONE HOLDER.. 카폰홀더??.. ㅡㅡa..



车载手机支架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휴대폰에 자석 붙이긴 싫고 기존에 나온 스프링형은 큰 휴대폰에 적용하기가 힘들고 해서 어느 휴대폰에나 적용이 가능한 허스키로 구입했습니다..



박스 오픈하면 허스키가 등장..



이미지 사진이랑 똑같이 생겼습니다.. 방실방실 웃는 허스키가 아닌 심술가득의 화난버젼 허스키라 더 맘에 드는.. 가운데 써있는 저 중국말 뭐지.. 멀쩡한 허스키에 왜 굳이.. ㅡㅡ;;..



허스키 뒷쪽은 이런 느낌입니다.. 



오른손에 클립이 끼워져 있는데 이걸 결합해주시면 됩니다..



요렇게 그냥 끼우시면 댐.. 클립 끼우면 사용준비 끝.. 엄청 쉬워요..



정사각형이라 원하는 방향으로 클립 끼울 수 있고 뭐 그렇네요..



老司机 라오쓰지를 어찌 해석해야 하나 오랜만에 중국어사전 찾아 보니 경험이 많은 사람을 뜻한다고 함.. 대략 베테랑 드라이버 정도로 해석하면 된다는군요.. 운전 능숙하게(?) 잘하라고 붙여 놓은건가 싶기도 한데.. 유광이라 어울리지도 않고 맘에 안드는..



허스키 앞다리 뒷다리를 벌려 보면 요렇습니다.. 팔다리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요.. 왠만한 휴대폰엔 전부 맞을듯 싶어요.. 8인치 태블릿까진 전혀 무리 없을듯한..  



바로 휴대폰을 끼워 봤습니다..



클립 끼운 모습이 되겠습니다..



가로방향 세로방향 모두 적용가능..



까만 허스키 말고도 다른 모델들이 있지만.. 요즘 휴대폰은 다 깜장이라 팔다리 블랙이 좋지 않나 하는 생각.. 



바로 차량 송풍구에 장착입니다.. 이렇게 허스키를 송풍구에 끼우시면 됩니다.. 그냥 클립 끼우면 끝~ 어렵지 않아요..



휴대폰 장착시 화난 허스키 얼굴이 전혀 안보여서 살짝 아쉽지만 뭐 어쩔 수 없죠.. ㅡㅡㅋ..



어쨋거나 제 휴대폰에 딱 어울리는 모델이라 좋긴 하네요.. 휴대폰에 자석 붙이기 싫다 휴대폰이 남들보다 크다 하시는 분은 허스키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구입을 적극 추천합니다.. 배때지에 老司机만 안써있었음 만족도가 훨씬 올라올라~갔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꼭 중국제 티를 냈었어야만 했나 싶어요.. 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