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날은 치킨 먹는날 | 네네치킨 스노윙 치즈 치킨

DELIVERY KING

2020. 8. 11. 11:30

반응형


지인분께서 복날이라고 치킨을 주문해주셨다는.. 복날 덕분에 네네치킨을 오랜만에 먹어보게 되었네요.. 치킨업계 전체에 바이러스처럼 퍼진 교촌치킨발 배달피.. 네네치킨은 끝까지 배달료를 안받고 끝까지 버티던 의리(?)업체여서 작년까진 그래도 이용을 꽤 했는데.. 딜리버리피 얹어진 후론 치킨을 쭉 쉬었기 때문에 올해 들어서는 처음으로 네네를 만나게 되는..



NENE CHICKEN.. SNOWING CHEESE CHICKEN.. 네네치킨.. 스노윙 치즈 치킨.. 가격 : 17,000원(순살 : 19,000원)..




박스 오픈하면 이런 느낌.. 스노윙치즈 한마리, 사이드 3종과 콜라가 들어 있습니다.. 네네치킨 진짜 오랜만.. 이 정리정돈(?) 치킨박스 그리웠음.. 스노윙치킨은 3년만인가 막 이러고..ㅋㅋㅋ..



치즈시즈닝이 정말 충실하게 치킨에 잘 입혀져 있습니다.. 튀김옷 색깔이 안보이도록 이렇게 치즈맛 시즈닝이 충분히 닭을 감싸고 있어야 되는거.. 도톰하게 치즈눈이 잘 뿌려져 있죠??.. 



코카콜라 500ml.. 요즘은 이런 큰 콜라는 잘 안주는데 네네는 업소용 500ml를 서비스로~.. 



마카로니 콘샐러드..



치킨무..



양념소스..



어쨋거나 복날이어서 이렇게 치킨을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달콤한 치즈향이 코를 자극하는 스노윙 치즈.. 치즈 시즈닝을 입힌 치즈맛 치킨은 네네치킨이 원조(?)라고 합니다.. 



원조집(--)답게 시즈닝 코팅을 잘하고 있어요.. 치킨과 일체화된 치즈스노윙.. 두툼하게 골고루 파우더질 굿굿~..  



최근에는 거의 후라이치킨만 먹었고 양념치킨도 간장치킨 정도 먹고 그래서 이런 맛치킨(?)은 오랜만이었는데.. 치즈맛 시즈닝 치킨이 맛있긴 하네요.. 시즈닝 옷이 코트처럼 두툼하게 입혀져 있는게 특히 만족스러움..



단짠치킨 단짠치킨 많이들 하는데 단짠치킨의 선두에 있었던 치킨이 바로 이 치즈스노윙입니다.. 치즈 시즈닝이 정말 달고 짜고 하거든요.. ㅋㅋㅋ..



치즈치킨의 경우 어떤 방식으로든 치즈를 곁들이면 튀김옷이 눅눅해질 수 밖에 없는데.. 드라이한 파우더를 뭍혀 낸 이런 시즈닝 치킨은 후라이드 치킨 특유의 바삭함은 유지하면서 맛을 부여한다는게 가장 큰 특징이 아닐까 싶습니다.. 실제 드셔보시면 바로 느끼실꺼에요.. 소리까지 바삭하거든요.. ㅋㅋㅋ.. 



p>


네네하면 오리엔탈 파닭이나 크리미언 치킨이 먼저 떠올랐는데.. 그동안 왜 이 스노윙치즈를 잊고 있었던건가 싶어요.. 미안해요 스노윙.. 요즘 비가 매일 오다 보니 매우 꿀꿀한 기분이었는데 스노윙치즈 먹으니 모든걸 잊게 되는듯한.. 달달한 치킨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맛있음.. ㅡㅡ;;..



치즈가루 입힌게 사진빨은 잘 안나오는거 같은데 먹어보면 맛있습니다.. 달면서 짭짤한 치즈시즈닝에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맛의 삼박자를 고루 갖춘 치킨이라는 생각입니다.. 입맛없고 기운없을 땐 네네치킨 스노윙치즈를 주문해 보시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