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든든하게 던킨 올데이콤보 | 비프칠리 핫도그

COFFEE ROASTER

2020. 10. 19. 14:02

반응형


안과 진료받는 날이라 세브란스 안이병원을 찾았다가 끼니를 때우기 위해 방문한 던킨도너츠 연세안이병원점.. 던킨 한끼식사 메뉴가 꽤 괜찮아서 저렴한 가격에 끼니를 때우기 좋은 곳입니다.. 그나저나 안이병원이 코로나에 한방 먹더니 철저하게 리모델링해서 깜놀했네요..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시는데 세브란스 안과병원 정문 모퉁이에 던킨이 자리하고 있답니다.. 여기가 모닝콤보 올데이콤보 모두 적용되는 매장이라.. 세브란스 보호자분들, 환자분들 끼니 때우기에 매우 좋은 환경이라는거.. 암병원 파리크라상 파스쿠찌랑 안이병원 던킨도너츠가 저의 추천매장.. ㅋㅋㅋ..




엔트런스가 좁아서 그렇지 들어와 보시면 꽤 테이블이 많답니다.. 창가쪽 좌석 앉으면 볕도 잘 들고.. 지금은 방역때문에 이용 못하지만 테라스석도 있음..



DUNKIN' ALL DAY COMBO.. 던킨 올데이 콤보.. 푸드메뉴에 1천원 추가시 커피를 얹어 준다는 내용.. 이 매장은 모닝은 단품가격 그대로 콤보를 주고 11시이후엔 1천원 추가시 아메리카노 줍니다.. 



AMERICANO..아메리카노.. 3,000원..



뭐든 아무거나 시킴 이 아메리카노를 천원에 준다는거.. 근데 여기 매장 이용하시는 분들은 잘 모르시더라구요.. 커피만 시키면 큰 손해인데.. ㅡㅡㅋ..



BEEF CHILI HOT DOG.. 비프 칠리 핫도그.. 3,500원..



모닝세트 시간대에 오시면 콤보를 3,500원에 주고 11시 이후에는 4,500원에 콤보 드실 수 있습니다..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이런건 먹어줘야 하는거라면서 막.. ㅋㅋㅋ..



비프 칠리 핫도그는 비프칠리에 치즈가 녹아든 클래식한 아메리칸 핫도구.. 핫도그는 소세지가 핵심인데 그릭슈바인 소세지를 사용하고 있어 맛이 꽤 괜찮습니다..



핫도그번이 살짝 아쉽네요.. 번이 맛이 없는건 아닌데 바닥이 어찌나 질기던지.. 이것만 아니었음 점수를 후하게 줄 수 있었을텐데.. ㅡㅡㅋ..




비프칠리소스 특유의 스파이스는 적당히 억제한 기분이라서 대중성도 겸비한 메뉴가 아닐까 하는 생각.. 



암튼 4,500원에 핫도그와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건 분명 기쁜 일.. 던킨 한끼식사 메뉴의 가성비는 역시 빼어나다는 생각입니다.. 커피전문점 커피 가격이면 먹을 수 있는 던킨 올데이콤보는 경쟁자가 없을듯..



해피오더 픽업으로 주문한 던킨 베스트팩도 안이병원점에서 포장.. 우리페이 할인 붙여서 저렴하게 구입했단.. 우리페이가 워낙 불안정해서 전 포기한 상태였는데.. 최근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네요.. 즌작 이랬어야지.. 암튼 신촌 세브란스에선 던킨도너츠 연세안이병원점이라는..




반응형